> 축구 > 해외
"지금 웃음이 나와?" 웃으며 질문한 취재진에 언짢은 뮐러
출처:OSEN|2021-01-14
인쇄


프로 데뷔 이후 처음 경험하는 조기 탈락에 토마스 뮐러가 불쾌한 감정을 숨기지 못했다.

바이에른 뮌헨은 14일(한국시간) 새벽 독일 킬의 홀슈타인 슈타디온서 열린 2020-2021시즌 독일축구협회(DFB) 포칼 32강전서 홀슈타인 킬과 만나 승부차기까지 가는 접전 끝에 탈락했다. 정규시간 90분과 연장까지 120분 동안 맞붙어 2-2로 승부를 가리지 못했고, 승부차기에 돌입해 5-6으로 패했다.

킬의 에이스 이재성은 이날 뮌헨을 상대로 선발 출전해 120분 풀타임을 소화했다. 평소 킬의 공격 작업 중심에 있는 이재성이지만 ‘골리앗’ 뮌헨을 상대로는 수비에서 헌신하며 팀의 16강 진출에 밑거름이 됐다.

뮌헨 선수들은 2부리그에 있는 킬을 맞아 고전했다. 지난 시즌 분데스리가, 챔피언스리그, 포칼을 모두 우승한 위력은 킬의 투혼 앞에 무용지물이 됐다. 연장전 뮌헨 선수들은 조급한 마음을 이기지 못하고 신경질적인 반응을 보인 것은 매우 이례적이다.

뮌헨의 상징이라 할 수 있는 뮐러 역시 이런 상황이 낯설다. 뮐러는 유소년 팀을 시작으로 뮌헨에서만 20년을 보낸 팀의 레전드다. 분데스리가 10회, 챔피언스리그 2회 등 뮌헨 유니폼을 입고 우승한 횟수만 해도 26회나 된다.

뮐러가 프로 무대에 데뷔한 후 뮌헨이 포칼에서 조기 탈락한 적은 한 번도 없었다. 뮌헨이 32강에서 무릎을 꿇은 것은 2000-2001시즌이 마지막으로 무려 20년 전이다. 뮐러가 뮌헨 유스팀에서 성장하던 때다.

뮐러가 조기 탈락으로 크게 상심했다는 것이 경기 후 인터뷰에서 고스란히 드러났다. 뮐러는 독일 매체 ‘ARD’와 인터뷰 도중 취재진의 질문을 받았다. 매체의 리포터는 웃으며 “라커룸 분위기는 어떤가? 한지 플릭 감독은 무슨 말을 했나?”라며 질문을 퍼부었다.

이에 뮐러는 언짢은 감정을 드러내며 “지금 웃음이 나오나”라고 답했다. 이어 “분위기는 매우 안 좋다. 상상하는 대로다”라고 덧붙였다.

  • 야구
  • 농구
  • 기타
두산, 19일 롯데전 배우 정려원·위하준 시구·시타
라건아, 외국선수 규정 따르기로…해외리그 경력 국내선수 제도 신설
배우 정려원과 위하준이 잠실구장에서 시구와 시타에 나선다.두산 베어스는 17일 "오는 19일 서울 잠실구장에서 열리는 롯데 자이언츠와 정규시즌 맞대결에서 승리기원 시구∙시타를 진행...
믿고 보는 박성한, SSG 대체불가 유격수
PO 탈락하니 쏟아지는 이적설... CLE, 주축 지킬 수 있을까
SSG에서 가장 바쁜 야수 중 한 명은 유격수 박성한이다. 올 시즌 전 경기를 뛰며 KBO리그 유격수 중 가장 많은 수비 이닝을 소화하고 있다. 팀에 부상으로 이탈한 내야수가 많아...
타격 부진에도 변함없는 "하성 킴!" 아무도 비판 안 해, 왜?..."김하성이 뷸러의 공에 맞았을 때 팬들의 간은 콩알만 해졌다"
‘테이텀 트리플더블급 활약’ 보스턴, CLE 제압하고 동부 파이널 진출
김하성(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의 타격감이 좀처럼 오르지 않고 있다. 타율은 0.204로 떨어져 1할대 추락 위기에 직면했다.김하성은 현지 시간으로 4월 0.202의 타율을 기록했다....
글래머 강조한 여배우의 아찔한 수영복 착용
글래머 강조한 여배우의 아찔한 수영복 착용
배우 기은세가 화끈한 섹시함을 자랑했다.기은세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렸다.사진 속 그녀는 가운데가 파인 모노키니를 입고 있었고, 그 와중에 글래머 몸매를 과시했다.
“제가 분발 할게요”…이나연, ♥남희두 사진 실력 언급
“제가 분발 할게요”…이나연, ♥남희두 사진 실력 언급
이나연이 남희두의 사진 실력을 언급했다.16일 이나연은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먹고 수영하고 낮잠 자고 수영하고 푹 쉬었다”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그는 ...
오정연 아나, 비키니 초근접샷..얼굴도 몸매도 굴욕 1도 없어
오정연 아나, 비키니 초근접샷..얼굴도 몸매도 굴욕 1도 없어
아나운서 오정연이 비키니를 입고 행복한 휴가 근황을 공개해 화제다.17일 오정연 아나운서는 자신의 채널 스토리를 통해 "딱 적당히 만큼 그리울 거야. #시파단 #말레이시아"라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