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국내
'사생활 폭로 논란' 황의조 측 "공식 일정 모두 취소... SNS 통한 다른 피해 없길"
출처:풋볼리스트|2023-06-26
인쇄



사생활 폭로 논란에 휩싸인 황의조가 공식 일정을 모두 취소했다.

황의조의 매니지먼트사 ‘UJ스포츠‘ 관계자는 26일 ‘풋볼리스트‘를 통해 "최대한 사태 파악 중이다. 우선 팬미팅 등 공식 일정은 모두 취소했다"고 설명했다.

황의조는 26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GS 건설 ‘자이‘ 아파트 입주민 대상으로 팬미팅을 진행할 예정이었다. DMC한장자이 더 헤리티지, DMC자이 더 포레리버뷰, DMC자이 더 리버 입주민 중 당첨자를 뽑아 팬미팅을 갖고, 전원에게 친필사인 유니폼을 지급하는 행사였다. 그러나 이번 논란으로 행사는 결국 취소됐다. 사태가 해결될 때까지는 공식 일정을 진행하지 않을 가능성이 높다. 

지난 25일, 자신이 여성임을 주장하는 한 SNS 계정은 황의조와의 개인적 관계에 대한 내용을 담은 폭로글을 게시했다. 해당 게시물은 삭제되었지만, 일부 네티즌들은 관련 영상 보유를 주장하며 특정 사이트로의 유입, SNS 계정 팔로우, 금전 거래를 유도하는 등 2차 가해를 이어가고 있다.



논란이 확산되자 ‘UJ스포츠‘는 곧바로 소셜미디어네트워크(SNS)계정을 통해  ‘황의조 선수의 사생활과 관련해 근거 없는 내용의 루머, 성적인 비방이 유포된 것을 확인했다. 직후부터 사실무근의 루머를 생성·확산한 유포 행위자에 대한 수사 의뢰를 진행하고 모니터링하고 있다. 현재 SNS를 통해 업로드된 내용은 모두 사실이 아님을 밝힌다. 불법으로 취득한 선수의 사생활을 유포하고 확산시킨 점, 이로 인해 선수의 명예를 실추시킨 점에 대해 강력히 법적 대응할 예정이다. 공인으로서 사회적 물의를 일으키고, 심려를 끼쳐드린 점에 대해 대단히 죄송하다‘며 입장을 밝혔다.

이어 추가 공지를 통해 ‘허위사실 유포로 계정을 키운 후 아이디를 변경해 일반 계정으로 전환하는 사례를 다수 발견하여 추가 안내드린다‘며 ‘수사기관 외 어떤 경로로도 별도 커뮤니케이션을 하고있지 않다. 소속사 관계자를 사칭하거나 사실이 아닌 내용에 대해 업로드하고 있는 계정에 대해서도 추가 수집 후 모두 법적 대응 진행 예정이다‘고 알렸다.

이 관계자는 "가계정들을 다 모니터링 해서 차단하고, 없애고 있다. 워낙 기하급수적으로 생겼다가 사라지고 있다. 다른 피해가 없으셨으면 좋겠다"고 상황을 설명했다.

한편 황의조는 지난 2월 FC서울과의 단기 계약을 통해 국내 무대로 복귀한 후 좋은 기량을 유지했다. 최근 개최된 엘살바도르와의 국가대표팀 경기에서는 1년 만에 매치 득점을 기록하며 부활을 예고했다. FC서울과의 계약 기간은 6월 30일까지이며, 이후에는 원 소속팀인 노팅엄포레스트와의 논의에 따라 거취를 결정한다.

  • 야구
  • 농구
  • 기타
두산, 19일 롯데전 배우 정려원·위하준 시구·시타
라건아, 외국선수 규정 따르기로…해외리그 경력 국내선수 제도 신설
배우 정려원과 위하준이 잠실구장에서 시구와 시타에 나선다.두산 베어스는 17일 "오는 19일 서울 잠실구장에서 열리는 롯데 자이언츠와 정규시즌 맞대결에서 승리기원 시구∙시타를 진행...
믿고 보는 박성한, SSG 대체불가 유격수
PO 탈락하니 쏟아지는 이적설... CLE, 주축 지킬 수 있을까
SSG에서 가장 바쁜 야수 중 한 명은 유격수 박성한이다. 올 시즌 전 경기를 뛰며 KBO리그 유격수 중 가장 많은 수비 이닝을 소화하고 있다. 팀에 부상으로 이탈한 내야수가 많아...
타격 부진에도 변함없는 "하성 킴!" 아무도 비판 안 해, 왜?..."김하성이 뷸러의 공에 맞았을 때 팬들의 간은 콩알만 해졌다"
‘테이텀 트리플더블급 활약’ 보스턴, CLE 제압하고 동부 파이널 진출
김하성(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의 타격감이 좀처럼 오르지 않고 있다. 타율은 0.204로 떨어져 1할대 추락 위기에 직면했다.김하성은 현지 시간으로 4월 0.202의 타율을 기록했다....
글래머 강조한 여배우의 아찔한 수영복 착용
글래머 강조한 여배우의 아찔한 수영복 착용
배우 기은세가 화끈한 섹시함을 자랑했다.기은세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렸다.사진 속 그녀는 가운데가 파인 모노키니를 입고 있었고, 그 와중에 글래머 몸매를 과시했다.
“제가 분발 할게요”…이나연, ♥남희두 사진 실력 언급
“제가 분발 할게요”…이나연, ♥남희두 사진 실력 언급
이나연이 남희두의 사진 실력을 언급했다.16일 이나연은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먹고 수영하고 낮잠 자고 수영하고 푹 쉬었다”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그는 ...
오정연 아나, 비키니 초근접샷..얼굴도 몸매도 굴욕 1도 없어
오정연 아나, 비키니 초근접샷..얼굴도 몸매도 굴욕 1도 없어
아나운서 오정연이 비키니를 입고 행복한 휴가 근황을 공개해 화제다.17일 오정연 아나운서는 자신의 채널 스토리를 통해 "딱 적당히 만큼 그리울 거야. #시파단 #말레이시아"라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