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SON이랑 헤어지는 건 아쉽기는 하지만...“이적료 챙기는 것이 나을 수도”
출처:스포탈코리아|2023-07-01
인쇄





토트넘 홋스퍼의 팬들도 해리 케인과의 이별을 준비하는 분위기다.

손흥민 영혼의 파트너 케인은 우승이라는 야망을 이루기 위해 다가오는 여름 이적시장을 통해 토트넘을 떠날 수도 있다는 전망이 지배적이다.

토트넘은 케인과 2024년 6월 계약이 만료되는 상황에서 붙잡기 작전에 돌입했지만, 설득할 수 있는 명분이 부족하다는 것이 지배적인 분석이다.

토트넘은 우승은 고사하고 최악의 부진으로 다음 시즌 챔피언스리그, 유로파리그 출전이 불발됐다. 케인 이적설에 탄력이 붙는 이유다.

케인을 향해서는 레알 마드리드, 파리 생제르망이 관심을 보였지만, 다른 선수 영입을 위해 발을 뺀 분위기다.



이러한 상황에서 케인과 꾸준하게 연결됐던 바이에른 뮌헨이 적극적으로 움직이는 중이다.

바이에른 뮌헨은 로베르트 레반도프스키 이적 이후 공격수가 필요한 상황에서 케인을 적임자로 낙점했다.



케인 측 역시 바이에른 뮌헨과의 협상 테이블에서 긍정적인 신호를 보낸 것으로 알려져 관심을 끄는 중이다.

바이에른 뮌헨은 로베르트 레반도프스키가 떠나면서 생긴 공격수와 슈퍼스타 공백을 케인으로 채우려는 의지다.



바이에른 뮌헨의 케인 영입 의지가 이번에는 이전과는 다르다는 분석이다. 반드시 함께하겠다는 분위기다.

토트넘 팬 사이트 ‘스퍼스 웹’은 “토트넘은 케인이 떠나면 손흥민, 히샬리송 등 기존 선수들을 최전방 공격수로 활용하고 경쟁을 위한 젊은 인재를 영입하는 방안을 논의한 것으로 알려졌다”며 골잡이와의 이별을 직감하는 분위기를 내뿜었다.

이어 “토트넘이 이번 여름 케인을 처분하는 것이 현명한 선택이라는 생각을 했다. 냉정하게 재계약을 할 가능성은 낮다”며 현실을 직시했다.

이와 함께 “케인은 내년 여름 무료로 잃느니 이적료를 받는 것이 훨씬 나을 것이다”고 현실적으로 바라봤다.

  • 야구
  • 농구
  • 기타
김하성 4경기 만에 안타 추가…샌디에이고는 3연패
‘눈물 흘리며 훈련 중’ 허유정, “신한은행 떠나고 싶지 않다”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의 주전 유격수 김하성(29)이 3경기 연속 무안타에서 탈출했다.김하성은 17일 오전(한국시간) 미국 뉴욕 시티필드에서 열린 뉴욕...
오타니 멀티홈런 펑펑, 베츠는 골절상 날벼락···MVP 경쟁 최대 변수 등장
보스턴, ‘공적’ 어빙을 우승 제물로 삼나…18일 댈러스와 파이널 5차전
오타니 쇼헤이(30·LA 다저스)가 연타석 홈런을 폭발 시켜 다저스의 승리를 이끌었다. 팀 동료인 강력한 MVP 경쟁자로 꼽힌 무키 베츠는 골절상 부상을 당했다. 베츠의 부상 낙마...
제대로 불붙은 홈런왕 경쟁 ‘4년 만에 40홈런?’
가스공사 신인 신주영, 강혁 감독은 희망을 말한다
전반기가 끝나기 전, 20홈런 타자가 나오며 4년 만에 40홈런 달성 여부에 관심이 쏠린다.10개 구단은 적게는 68경기, 많게는 73경기를 치르며 시즌 일정의 반환점을 돌 채비를...
주이, 신생 기획사 오늘엔터 갔다
모모랜드 출신 주이, 신생 기획사 오늘엔터 갔다
그룹 모모랜드 출신 주이가 신생 기획사에서 새출발한다.오늘엔터테인먼트는 "주이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다양한 활동은 물론 아낌없는 지원에 나설 계획"이라고 17일 밝혔다. 주이는 ...
문가영, 아찔한 비키니 뒤태+청초한 민낯
문가영, 아찔한 비키니 뒤태+청초한 민낯 [DA★]
배우 문가영이 근황을 전했다.문가영은 지난 16일 자신의 SNS에 별다른 문구 없이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문가영은 보고도 믿을 수 없는 비키니 뒤태를 공개했다. 특히 민...
서동주, 숨길 수 없는 볼륨감…아찔한 섹시미
서동주, 숨길 수 없는 볼륨감…아찔한 섹시미[★핫픽]
변호사 겸 방송인 서동주가 완벽한 몸매를 뽐냈다.서동주는 지난 16일 자신의 소셜 미디어에 "저는 추위를 많이 타서 오히려 후덥지근한 더위를 좋아하는 편이에요. 그래서 오늘 기분이...
  • 스포츠
  • 연예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