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집도 보고, 학교도 봤다" 해리 케인, B 뮌헨행 확률 UP. 독일 빌트지 "케인 아내, 뮌헨 집과 학교 물색"
출처:스포츠조선|2023-07-23
인쇄


 

해리 케인의 바이에른 뮌헨행이 더욱 다가오고 있다.

독일 빌트지는 23일(이하 한국시각) ‘해리 케인의 아내 케이티 굿랜드가 해리 케인의 바이에른 뮌헨 이적을 위해 부동산과 자녀들의 학교를 물색하고 있는 장면이 포착됐다‘고 보도했다.

케인의 아내는 11세부터 알고 지낸 소꿉친구다. 바이에른 뮌헨 이적을 대비, 살아야 할 집과 자녀들의 학교를 알아본 것이다.

케인의 마음은 확고하다.

토트넘과의 재계약은 없다. 파리 생제르망(PSG) 이적도 마찬가지다. 오직 바이에른 뮌헨이다.

영국 더 타임지는 지난 21일 ‘해리 케인은 토트넘과 재계약하지 않을 것이다. 독일 바이에른 뮌헨 합류만을 원하고 있다‘고 했다.

케인은 이미 바이에른 뮌헨과 개인 협상을 마친 상태다. 토마스 투헬 감독과 런던에서 깊은 대화를 나눴고, 챔피언스리그 우승 계획에 대해 많은 교감을 나눴다. 바이에른 뮌헨 고위 수뇌부 역시 토트넘 레비 회장과 긴밀한 미팅을 가졌다.

문제는 토트넘 다니엘 레비 회장이다. 이미 레비 회장은 ‘케인은 판매용이 아니다‘라고 했다.

토트넘과 해리 케인은 2025년 여름까지 계약돼 있다. 토트넘 레비 회장이 이적을 동의하지 않으면 케인은 토트넘에서 올 시즌 뛸 수 밖에 없다.

토트넘은 이미 바이에른 뮌헨의 1, 2차 케인 이적료 제안을 단칼에 거절했다. 1억 파운드 이상을 원한다. 바이에른 뮌헨은 3차 제안을 할 것으로 보인다.

단, 케인이 토트넘과 재계약하지 않으면 토트넘도 좋지 않다. 내년 여름, 케인이 재계약에 동의하지 않은 채 팀을 떠나면, 토트넘은 단 한 푼의 이적료도 받을 수 없다.

이미 1년 전 케인은 맨체스터 시티행을 원했지만, 레비 회장의 강경한 입장에 후퇴할 바 있다. 하지만 올 시즌 점점 레비 회장이 밀리고 있다.

  • 야구
  • 농구
  • 기타
'괴물 신인' 스킨스, 6이닝 노히트 11K…7타자 연속 삼진
메이저리그(MLB)가 주목하는 '괴물 신인 투수' 폴 스킨스(21·피츠버그 파이리츠)가 최고 시속 101.2마일(약 163㎞)의 무시무시한 강속구를 앞세워 빅리그 첫 승리를 거뒀습...
최악의 시나리오...이정후, 어깨 탈구 수술로 조기 시즌아웃
머레이의 부상, PO 2라운드 7차전의 최종 변수
결국, 멈췄다.미국 메이저리그(MLB)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는 18일 이정후가 2주 안에 왼쪽 어깨 탈구에 의안 와순 손상을 재건하는 수술을 받을 예정이다”면서 “남은 시즌 뛰지 ...
한화 사실상 공동 꼴찌...프로 2번째 등판, 고졸 신인의 어깨가 너무 무겁다
라건아, 외국선수 규정 따르기로…해외리그 경력 국내선수 제도 신설
이제 승차도 없다, 프로 2번째 등판 신인에 너무 무거운 짐이 지어졌다.한화 이글스가 대위기다. 한화는 17일 대구 삼성 라이온즈전에서 패하며 다시 3연패에 빠졌다.총체적 난국이다...
류다인 "명자은 맡게 돼 '운명이다' 생각..서사에 집중했다"
'피라미드 게임' 류다인
당당한 싱글들을 위한 즐거운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싱글즈'가 배우 류다인의 비주얼 화보를 공개했다.공개된 화보 속 류다인은 블랙 드레스를 입고 특유의 분위기와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
유빈, 너무 섹시한 글래머 상체..파격 또 파격
원더걸스 유빈, 너무 섹시한 글래머 상체..파격 또 파격
원더걸스 출신 가수 유빈이 섹시한 글래머 몸매를 자랑해 화제다.18일 유빈은 자신의 소셜 계정을 통해 “야외 활동하기 딱 좋은 요즘. 핫한 성수동에 더 핫한 팝업 매장이 오픈해서 ...
현아, 누가 뭐래도 섹시 마이웨이..아찔한 상체 노출
'용준형의 그녀' 현아, 누가 뭐래도 섹시 마이웨이..아찔한 상체 노출
가수 현아가 파격 노출 의상을 입고 섹시한 매력을 자랑했다.18일 현아는 자신의 소셜 계정을 통해 귀여운 하트 모양 이모티콘과 함께 근황을 담은 다수의 인증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