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결혼' 백아연, 웨딩 화보 공개 "이제 정말 얾마 안 남았다"
출처:마이데일리|2023-08-02
인쇄







가수 백아연이 웨딩 화보를 공개했다.

2일 백아연은 "이제 정말 얼마 안 남았다"며 사진 여러 장을 게시했다.

사진 속 백아연은 웨딩드레스를 입고 왕관을 쓴 채 활짝 웃고 있다. 흰색 꽃을 들어 우아한 분위기를 더했다. 또다른 사진 속 백아연은 블랙 끈나시 원피스를 입은 채 눈을 감고 있는가 하면, 검정 프릴이 달린 홀터넥 의상을 아름답게 소화하며 신비로운 분위기를 드러냈다.

한복을 입은 모습도 있었다. 백아연은 녹색 저고리를 입고 흰색 꽃을 든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단아한 분위기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 외에도 핑크색 드레스를 입은 채 발랄한 미소를 띄고 있는 사진도 있었다.

사진을 확인한 네티즌들은 "공주님같다" "세상에서 제일 예쁜 신부" "너무 아름답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백아연은 지난 3월 결혼 소식을 직접 알렸다. 당시 백아연은 신랑에 대해 "불안한 마음이 들 때도 있고 힘들 때도 있었는데, 저에게 먼저 손을 내밀어 준 고마운 사람이다. 마음이 참 따뜻하고, 저를 많이 아껴주고 사랑해주고, 무엇보다 음악활동에 힘을 주며 지지해주는 사람"이라고 설명했다.

또 "이 사람이라면 평생을 약속해도 되겠다고 생각해 새로운 출발을 함께하기로 했다"며 신랑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백아연은 2012년 SBS ‘K팝 스타1‘에 출연하며 대중에게 이름을 알렸다. 이후 ‘쏘쏘‘, ‘이럴 거면 그러지 말지‘ 등의 히트곡으로 사랑받았다.

  • 야구
  • 축구
  • 농구
두산, 19일 롯데전 배우 정려원·위하준 시구·시타
라건아, 외국선수 규정 따르기로…해외리그 경력 국내선수 제도 신설
배우 정려원과 위하준이 잠실구장에서 시구와 시타에 나선다.두산 베어스는 17일 "오는 19일 서울 잠실구장에서 열리는 롯데 자이언츠와 정규시즌 맞대결에서 승리기원 시구∙시타를 진행...
믿고 보는 박성한, SSG 대체불가 유격수
PO 탈락하니 쏟아지는 이적설... CLE, 주축 지킬 수 있을까
SSG에서 가장 바쁜 야수 중 한 명은 유격수 박성한이다. 올 시즌 전 경기를 뛰며 KBO리그 유격수 중 가장 많은 수비 이닝을 소화하고 있다. 팀에 부상으로 이탈한 내야수가 많아...
타격 부진에도 변함없는 "하성 킴!" 아무도 비판 안 해, 왜?..."김하성이 뷸러의 공에 맞았을 때 팬들의 간은 콩알만 해졌다"
‘테이텀 트리플더블급 활약’ 보스턴, CLE 제압하고 동부 파이널 진출
김하성(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의 타격감이 좀처럼 오르지 않고 있다. 타율은 0.204로 떨어져 1할대 추락 위기에 직면했다.김하성은 현지 시간으로 4월 0.202의 타율을 기록했다....
글래머 강조한 여배우의 아찔한 수영복 착용
글래머 강조한 여배우의 아찔한 수영복 착용
배우 기은세가 화끈한 섹시함을 자랑했다.기은세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렸다.사진 속 그녀는 가운데가 파인 모노키니를 입고 있었고, 그 와중에 글래머 몸매를 과시했다.
“제가 분발 할게요”…이나연, ♥남희두 사진 실력 언급
“제가 분발 할게요”…이나연, ♥남희두 사진 실력 언급
이나연이 남희두의 사진 실력을 언급했다.16일 이나연은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먹고 수영하고 낮잠 자고 수영하고 푹 쉬었다”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그는 ...
오정연 아나, 비키니 초근접샷..얼굴도 몸매도 굴욕 1도 없어
오정연 아나, 비키니 초근접샷..얼굴도 몸매도 굴욕 1도 없어
아나운서 오정연이 비키니를 입고 행복한 휴가 근황을 공개해 화제다.17일 오정연 아나운서는 자신의 채널 스토리를 통해 "딱 적당히 만큼 그리울 거야. #시파단 #말레이시아"라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