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이강인-손흥민 화해 미리 알고 있었나' PSG 동료, 개인 SNS에 탁구치는 사진 공개→'핑퐁 논란 종결'
출처:스포츠조선|2024-02-21
인쇄





이강인의 파리 생제르맹(PSG) 동료 아슈라프 하키미가 한 사진을 공개해 관심을 모았다.

하키미는 21일(한국시각) 개인 SNS를 통해 한 사진을 공유했다. 해당 사진은 탁구 사진으로 하키미는 PSG 전용기로 보이는 장소에서 미니 탁구대를 통해 탁구를 치는 모습을 공개했다.

의외의 사진이었다. 하키미의 팀 동료인 이강인은 최근 탁구를 문제로 논란이 되기도 했다. 영국 언론에서 아시안컵 당시 한국 대표팀에서 발생한 선수단 분쟁을 ‘핑퐁 딩동‘이라고 지칭하며 화제를 모았다. 이런 상황을 하키미도 모를 수 없는 상황에서 개인 SNS에 탁구 사진을 올렸다.

하키미는 음바페와 함께 이강인의 절친한 동료로 알려져 있다. 지난해 11월에는 경기 후 하키미의 장난에 이강인이 발장난으로 응수하는 등 친분을 드러내는 모습도 자주 포착됐다. 이강인의 아시안게임 금메달 소식에도 곧바로 SNS로 달려와 축하 댓글을 달았다. 이런 절친한 관계임에도 하키미가 탁구 사진을 올리며 팀 동료의 상황을 고려하지 않은 행동이라고 지적될 수 있었다.



다만 사진 타이밍은 적절했다. 이날 이강인은 공식적인 사과문을 올림과 함께 주장 손흥민도 이강인에 대한 용서를 부탁하는 SNS 글을 게시했다.

이강인은 개인 SNS로 "흥민이 형을 직접 찾아가 진심으로 사과를 드리는 게 중요하다 생각하였고 긴 대화를 통해 팀의 주장으로서의 짊어진 무게를 이해하고 제 자신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런던으로 찾아간 저를 흔쾌히 반겨주시고 응해주신 흥민이 형께 이 글을 통해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라며 앞선 논란에 대한 사과문을 공개했다.

손흥민도 "강인이가 진심으로 반성하고 저를 비롯한 대표팀 모든 선수들에게 진심 어린 사과를 했습니다"라며 "그 일 이후 강인이가 너무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한 번만 너그러운 마음으로 용서해 주세요. 대표팀 주장으로서 꼭! 부탁드립니다"라고 화해와 당부의 말을 전했다.

두 사람의 극적인 화해와 함께 PSG 동료도 탁구 사진으로 논란의 마무리를 알렸다.

  • 야구
  • 농구
  • 기타
두산, 19일 롯데전 배우 정려원·위하준 시구·시타
라건아, 외국선수 규정 따르기로…해외리그 경력 국내선수 제도 신설
배우 정려원과 위하준이 잠실구장에서 시구와 시타에 나선다.두산 베어스는 17일 "오는 19일 서울 잠실구장에서 열리는 롯데 자이언츠와 정규시즌 맞대결에서 승리기원 시구∙시타를 진행...
믿고 보는 박성한, SSG 대체불가 유격수
PO 탈락하니 쏟아지는 이적설... CLE, 주축 지킬 수 있을까
SSG에서 가장 바쁜 야수 중 한 명은 유격수 박성한이다. 올 시즌 전 경기를 뛰며 KBO리그 유격수 중 가장 많은 수비 이닝을 소화하고 있다. 팀에 부상으로 이탈한 내야수가 많아...
타격 부진에도 변함없는 "하성 킴!" 아무도 비판 안 해, 왜?..."김하성이 뷸러의 공에 맞았을 때 팬들의 간은 콩알만 해졌다"
‘테이텀 트리플더블급 활약’ 보스턴, CLE 제압하고 동부 파이널 진출
김하성(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의 타격감이 좀처럼 오르지 않고 있다. 타율은 0.204로 떨어져 1할대 추락 위기에 직면했다.김하성은 현지 시간으로 4월 0.202의 타율을 기록했다....
글래머 강조한 여배우의 아찔한 수영복 착용
글래머 강조한 여배우의 아찔한 수영복 착용
배우 기은세가 화끈한 섹시함을 자랑했다.기은세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렸다.사진 속 그녀는 가운데가 파인 모노키니를 입고 있었고, 그 와중에 글래머 몸매를 과시했다.
“제가 분발 할게요”…이나연, ♥남희두 사진 실력 언급
“제가 분발 할게요”…이나연, ♥남희두 사진 실력 언급
이나연이 남희두의 사진 실력을 언급했다.16일 이나연은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먹고 수영하고 낮잠 자고 수영하고 푹 쉬었다”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그는 ...
오정연 아나, 비키니 초근접샷..얼굴도 몸매도 굴욕 1도 없어
오정연 아나, 비키니 초근접샷..얼굴도 몸매도 굴욕 1도 없어
아나운서 오정연이 비키니를 입고 행복한 휴가 근황을 공개해 화제다.17일 오정연 아나운서는 자신의 채널 스토리를 통해 "딱 적당히 만큼 그리울 거야. #시파단 #말레이시아"라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