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최지만, 다행히 뇌진탕 피했다…27일은 하루 휴식
출처:서울|2018-09-27
인쇄


홈 충돌 후 교체됐던 최지만(27·탬파베이 레이스)이 다행히 뇌진탕이 아니라는 진단을 받았다.

최지만은 27일(한국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세인트피터즈버그의 트로피카나 필드에서 열린 2018 메이저리그(MLB) 뉴욕 양키스와의 경기 선발 라인업에서 제외됐다.

이날 탬파베이 지명타자로는 C.J.크론이 선발 출전했다.

전날 최지만은 아찔한 상황을 겪었다. 팀이 0-7로 끌려가던 3회말 무사 1, 2루 상황에서 볼넷을 골라낸 최지만은 후속타자 브랜던 로위의 2루타 때 홈으로 달려들어가다 양키스 포수 개리 산체스와 충돌했다.

얼굴 왼쪽에 피를 흘리며 더그아웃으로 돌아간 최지만은 4회초 수비 때 교체됐다.

최지만은 홈 충돌 여파로 왼쪽 귀가 찢어져 봉합 치료를 받았다. 전날 탬파베이 구단은 "뇌진탕과 유사한 증상을 보여 계속 지켜볼 것"이라고 전했다.

하지만 다행히 뇌진탕은 아닌 것으로 드러났다.

다만 위험한 상황을 겪은 만큼 이날 하루 휴식을 취한다.

‘탬파베이 타임스‘에 따르면 케빈 캐시 탬파베이 감독은 "최지만은 괜찮다. 홈 충돌 때문에 약간의 통증이 있지만 다른 곳은 괜찮다. 뇌진탕도 아니다"며 "오늘 하루는 휴식을 취하도록 할 것이다. 28일 경기에는 출전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지난 6월 밀워키 브루어스에서 탬파베이로 트레이드 된 최지만은 한 달 만에 빅리그에 승격한 뒤 충분한 기회를 받으며 주전으로 자리잡았다.

최지만은 전날까지 61경기에서 타율 0.263(190타수 50안타) 10홈런 32타점 26볼넷 2도루 25득점에 출루율 0.357, 장타율 0.505를 기록했다.

  • 축구
  • 농구
  • 기타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프리뷰] 아틀레틱 빌바오 VS 세비야 FC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프리뷰] 아틀레틱 빌바오 VS 세비야 FC
[아틀레틱 빌바오의 유리한 사건]1.이번 경기는 새 시즌 리그 첫 라운드입니다. 아틀레틱 빌바오는 이날에 지리적 우위를 점합니다. 아틀레틱 빌바오는 이날에 꼭 승점 3점을 목표로 ...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프리뷰] 발렌시아 VS 레알 소시에다드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프리뷰] 발렌시아 VS 레알 소시에다드
[발렌시아의 유리한 사건]1.이번 경기는 새 시즌 리그 첫 라운드입니다. 발렌시아는 이날에 지리적 우위를 점합니다. 발렌시아는 이날에 꼭 승점 3점을 목표로 출격하겠습니다.2.발렌...
[EPL 프리뷰] 첼시 FC VS 크리스탈 팰리스 FC
[EPL 프리뷰] 첼시 FC VS 크리스탈 팰리스 FC
[첼시 FC의 유리한 사건]1. 첼시 FC는 여름 이적 시장에서 가장 큰 활약을 보인 선수들은 공격진이었습니다. 리암 델랍과 주앙 페드로는 일찍부터 팀에 합류하여 클럽 월드컵에 출...
맹승지, 민낯에도 빛나는 미모…비키니 자태 감탄
맹승지, 민낯에도 빛나는 미모…비키니 자태 감탄
배우 맹승지가 비키니 자태로 눈부신 미모를 뽐냈다.맹승지는 자신의 SNS에 이모티콘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맹승지는 맑은 날씨 아래 야외 수영장을 배경으...
장가현, 과감한 수영복 자태…40대 후반 믿기지 않는 몸매
장가현, 과감한 수영복 자태…40대 후반 믿기지 않는 몸매
배우 장가현이 남다른 수영복 자태로 시선을 사로잡았다.장가현은 7일 자신의 SNS에 “날씨 요정~아? 아줌마..? 암튼 날씨가 아주 죽입니다요~ 오늘의 거제도”라는 내용과 함께 여...
솔라, 탄탄한 애플힙과 복근 공개…건강美 폭발
솔라, 탄탄한 애플힙과 복근 공개…건강美 폭발
마마무 멤버 솔라가 청량한 휴가 근황을 전했다.솔라는 14일 자신의 소셜 계정에 별다른 글 없이 해변에서 촬영한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푸른 하늘과 바다를...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