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L 인터내셔널 크라운] 전인지 "이번 우승은 우리 차례…2년 전 실수 반복하지 않겠다"
출처:SPOTV NEWS|2018-10-04
인쇄

 

 "팀 코리아를 응원해주시는 홈 팬분들은 제5의 선수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제5의 선수가 있다는 든든한 마음가짐으로 경기하려고 해요."

팀 코리아의 막내 전인지(24, KB금융그룹)가 출사표를 던졌다. 박성현(25, KEB하나은행) 유소연(28, 메디힐) 김인경(30, 한화큐셀) 전인지로 구성된 한국 여자 골프 대표 팀은 4일 인천 송도 잭 니클라우스 골프 클럽에서 개막하는 제3회 UL 인터내셔널 크라운에 출전한다.

UL 인터내셔널 크라운은 여자 골프 최대 규모의 국가 대항전이다. 올해 처음 국내에서 개최되는 이번 대회에서 한국은 톱시드를 받았다.

 

 

애초 박인비(30, KB금융그룹)가 출전할 예정이었다. 그러나 박인비는 국가 대항전 출전 기회를 후배에게 양보했다. 결국 전인지가 마지막으로 합류하며 이번 대회에 출전하는 팀 코리아 인원 4명이 최종 확정됐다.

대회를 하루 앞둔 3일, 선수들은 프로암에 참여했다. 전인지는 프로암을 마친 뒤 늦은 시간까지 훈련에 집중했다. 드라이버 샷 훈련은 물론 퍼트 감각을 익히며 대회를 철저하게 준비했다.

전인지는 "대회를 앞두고 연습을 많이 하면서 감각을 끌어올리려고 했다. 연습량은 부족했던 거 같은데 따로 시간을 내서 많이 하려고 했다"고 말했다.

세계 정상급 선수들이 팀을 이뤄 출전하는 이 대회는 당일 컨디션이 중요하다. 1회 대회부터 3연속 출전한 유소연은 "승부의 관건은 당일 컨디션"이라고 강조했다.

전인지는 "이 대회는 각국을 대표하는 최고 선수들이 출전하고 경기가 열리는 날 컨디션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며 "저도 컨디션에 무리가지 않는 상황에서 연습하려고 했다"고 말했다.

전인지는 2016년 미국에서 열린 제2회 대회에 출전한 경험이 있다. 당시 한국은 미국과 우승 경쟁을 펼쳤지만 준우승에 만족해야 했다.

두 번째 UL 인터내셔널 크라운 무대에 서는 전인지는 "이 대회 출전 경험이 있기에 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않으려고 한다"고 밝혔다. 그는 "2년 전 UL 인터내셔널 크라운도 큰 부담감이 있었다. 이번에는 우리나라에서 열리는 데 지금은 우리가 우승할 차례"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한국 선수들은 홈 팬들의 뜨거운 응원을 받으며 경기를 펼친다. 이는 득이 될 수도 있지만 우승에 대한 압박감으로도 작용한다. 전인지는 "부담감은 많이 느끼지만 분위기를 화목하게 만들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팀 코리아를 많이 응원해주시는 홈 팬분들은 제5의 선수라고 생각한다. 제5의 선수가 있다는 든든한 마음가짐으로 경기하겠다"며 선전을 다짐했다.

한국은 잉글랜드(4번 시드) 호주(5번 시드) 대만(8번 시드)과 A조에 속했다. 4일 열리는 첫 경기 상대는 대만이다. 전인지는 유소연과 짝을 이뤄 대만의 테레사 루-웨이링슈와 포볼 매치(선수 각자 공으로 경기해 좋은 성적을 팀 스코어로 삼는 방식)를 펼친다.

전인지는 "경험이 많은 (유)소연 언니의 조언을 들으면서 열심히 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 축구
  • 야구
  • 농구
[분데스리가 프리뷰] FC 하이덴하임 VS 보루시아 도르트문트
[분데스리가 프리뷰] FC 하이덴하임 VS 보루시아 도르트문트
[FC 하이덴하임의 유리한 사건]1. FC 하이덴하임은 이번에 홈에서 경기를 치르며, 시즌 첫 승리를 따내겠다는 의지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FC 하이덴하임의 불리한 사건]1....
[라리가 프리뷰] 세비야 FC VS 엘체 CF
[라리가 프리뷰] 세비야 FC VS 엘체 CF
[세비야 FC의 유리한 사건]1. 공격수 이삭 로메로가 지난 라운드가 골을 넣어서 발휘가 좋습니다.2. 루벤 바르가스가 지난 라운드가 2도움을 기록해서 발휘도 좋습니다.3. 세비야...
[아르헨티나 프리메라 디비시온 프리뷰] CA 벨그라노 VS 산마르틴 산후안
[아르헨티나 프리메라 디비시온 프리뷰] CA 벨그라노 VS 산마르틴 산후안
[CA 벨그라노의 유리한 사건]1. CA 벨그라노는 현재 리그 A조에서 하위 4위를 기록 중입니다. B조 9위인 산마르틴 산후안을 상대로, CA 벨그라노는 상대 전적 우위를 바탕으...
심멎 주의! '울산 여신' 서여진 치어리더, 완벽 비키니 자태
심멎 주의! '울산 여신' 서여진 치어리더, 완벽 비키니 자태
서여진 치어리더가 파격적인 비키니 자태를 뽐냈다.서여진 치어리더는 최근 자신의 SNS에 여름휴가를 즐기는 사진을 업로드했다.사진 속 서여진은 베이지 컬러 비키니 패션으로 완벽한 S...
노윤서, 비키니+S라인 뒤태 공개 ‘반응 뜨겁네’
노윤서, 비키니+S라인 뒤태 공개 ‘반응 뜨겁네’
배우 노윤서가 비키니 몸매를 공개했다.노윤서는 10일 자신의 개인 SNS에 “때는 바야흐로 재작년 푸켓”라는 말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사진 속 노윤서는 수영장과 해변을...
‘이탈리아 축구여신 파격노출’ 딜레타, 휴가지에서 과감한 거품목욕
‘이탈리아 축구여신 파격노출’ 딜레타, 휴가지에서 과감한 거품목욕
이탈리아 축구여신이 제대로 휴가를 즐겼다.이탈리아의 미녀리포터 딜레타 레오타(34)는 만인이 사랑하는 여신이다. 그녀는 최근 7년간 DAZN에서 ‘매치오브더데이’를 진행하며 ‘축구...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