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크러시의 정석’ 마마무, 새 앨범 ‘블루스’ 유닛 콘셉트 포토로 취향 저격!
출처:iMBC|2018-11-16
인쇄

 

29일 컴백을 앞둔 마마무가 유닛 콘셉트 포토를 첫 공개했다.

마마무는 오늘(16일) 공식 SNS를 통해 새 미니앨범 ‘블루스(BLUE;S)‘의 유닛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마마무 언니라인 솔라와 문별, 막내라인 화사와 휘인 유닛 조합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언니라인의 솔라는 데님 재킷에 숏팬츠, 부츠, 벨트로 캐주얼하면서 시크한 스타일을 완성, 문별은 스트라이프 원피스에 롱부츠를 매치해 여성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또, 오버핏 체크 재킷과 화려한 반다나로 유니크한 스타일을 완성한 화사, 그레이 투피스와 블랙 헌팅캡, 하이힐로 독보적인 개성을 뽐낸 휘인까지 공개되며 멤버 전원 한 층 성숙하고 물오른 미모를 자랑한다.

 

 

특히, 마마무 멤버들은 홍콩의 밤거리와 어우러지는 시크하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풍기며, ‘센티멘탈 마마무‘의 가을 컴백을 예고했다.

마마무는 29일 여덟 번째 미니앨범 ‘블루스(BLUE;S)‘를 발표하고 4개월 만에 가을 컴백에 나선다.

새 미니앨범 ‘블루스(BLUE;S)‘는 마마무의 세 번째 컬러이자 멤버 솔라의 상징색인 ‘블루‘에 솔라의 이니셜 ‘S‘를 합친 말로, 늦가을에 어울리는 마마무의 센티멘탈한 감성을 담아 리스너들의 가을 감성 저격에 나선다.

한편, 마마무는 29일 오후 6시, 여덟 번째 미니앨범 ‘블루스(BLUE;S)‘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네티즌들은 각종 SNS와 포털 사이트를 통해 “마마무만의 센티멘탈한 감성이라니 정말 기대됩니다”, “진짜 예쁘다. 믿듣맘무 이번 앨범도 흥해라!”, “마마무 최고다! 블루스 앨범 대박 기원합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 야구
  • 축구
  • 농구
지갑 연 애슬레틱스… 신예 소더스트럼과 최대 1897억원 계약
'굿이라도 해야 하나' 댈러스 데이비스, 크리스마스 매치에서 사타구니 부상 '아웃'
연고지 이전을 앞두고 차세대 간판스타에게 힘을 싣는다. 미국 메이저리그(MLB) 애슬레틱스가 외야수 타일러 소더스트럼과 대형 계약을 맺었다.MLB닷컴은 26일(한국 시간) “애슬레...
구대성 “ABS가 한국 야구 망쳤다”
야구 해설위원 구대성이 한국 야구의 국제 경쟁력 약화 원인으로 시스템의 변화를 지목하며 묵직한 직구를 던졌다.구대성은 25일 유튜브 채널 ‘정근우의 야구인생’에 출연해 최근 한국 ...
"한국행 제안 끔찍" KBO 출신 투수, AL 우승 이끌고도 재계약 가능성 '희박'...ML 구단과 동행 마침표 찍나?
레이커스 제임스-돈치치 조합 '폭망', 제임스-돈치치-리브스 조합도 마이너스...돈치치-리브스 조합이 '최고'
한국행 제안은 끔찍했다고 밝혔던 KBO 출신 에릭 라우어의 미래가 불투명하다.24일(한국시간) '블루제이스 네이션'은 토론토가 라우어와의 재계약 가능성은 매우 낮다고 전했다. 매체...
박은수, 겨울밤 설렘→연말 감성 만취
“올해도 함께라 더 따뜻했다”…박은수, 겨울밤 설렘→연말 감성 만취
겨울밤의 공기가 유리창 너머로 스며드는 가운데, 치어리더 박은수가 은은한 조명 아래에서 연말의 설렘을 전했다. 반짝이는 바 테이블과 고요한 음악이 어울리는 공간에서 박은수는 한층 ...
리지, 못 알아볼 뻔…확 달라진 비주얼에 "살이 좀 쪘습니다"
애프터스쿨 리지, 못 알아볼 뻔…확 달라진 비주얼에
애프터스쿨 리지가 확 달라진 비주얼로 눈길을 끌었다.지난 25일 리지가 자신의 SNS에 "요즘 잘 먹어서 살이 좀 쪘습니다", "이번 크리스마스는 엄마빠랑 함께해서 더 행복해"라는...
맹승지, 수영복이 작아 보이는 우월 볼륨감…탄탄 글래머의 크리스마스
맹승지, 수영복이 작아 보이는 우월 볼륨감…탄탄 글래머의 크리스마스
개그우먼 맹승지가 성탄절에도 탄탄한 수영복 핏을 자랑했다.지난 25일 맹승지가 자신의 SNS에 "크리스마스 스윔"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맹승지는 크리스마...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