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줌 in 핏스타] '하니-이홍기의 필라테스 강사' 김나현의 꿈은?
출처:엠스플뉴스|2018-12-17
인쇄

 

"필라테스를 대중화시켜서 많은 국민들이 함께 했으면 하는 게 저의 꿈이자 바람이다". 그룹 EXID 하니-정화, FT 아일랜드 이홍기의 필라테스 강사 김나현이 필라테스 대중화에 앞장서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김나현 강사는 최근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반듯핏‘에서 진행된 ‘줌 in 핏스타‘ 인터뷰에 주인공으로 나서 필라테스를 접하게 된 계기부터 앞으로의 꿈에 대한 이야기를 전했다.

그의 인생은 한마디로 스펙터클하다. 중국어 전공자로서 IT 관련 회사에 종사하던 중 필라테스를 처음 접했다. 필라테스를 하면서 몸의 변화를 느꼈고, 그 매력에 푹 빠져들었다. 

 

 

회사를 다니며 필라테스 자격증까지 따게 된 김나현은 회사를 그만두고 필라테스, 중국어 강사로 완전히 전향하게 됐다. 그야말로 필라테스를 만나 인생의 진로가 확 바뀐 셈이다.
 
김나현은 지난해 한 예능 프로그램에 FT 아일랜드 이홍기 필라테스 강사로 출연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활동 중인 힙합 크루가 있을 만큼 음악에 대한 애정도 남다르다. 당시 이홍기를 완전히 속였고, 관련 영상은 조회수 25만 6,281뷰(17일 기준)를 기록 중이다.

 

 

방송 출연과 관련해서는 "흑역사로 남았다"며 겸손을 떤 그는 "오디션 프로그램 우승한 줄 알았다. 지인 분들이 ‘너 맞냐‘면서 정말 많은 연락을 주셨다"고 기분 좋은 추억이 됐다고 했다.

 

 

김나현의 최종 꿈은 ‘필라테스 더 알리는데 앞장서는 것‘이다. 현재 IIPA MASTER(국제통합필라테스협회) 전임강사로도 활동 중인 그는 "필라테스를 대중화시켜서 많은 국민들이 함께 했으면 하는 게 저의 꿈이자 바람이다"고 말했다. 

  • 축구
  • 야구
  • 농구
[천황배 프리뷰] FC 마치다 젤비아 VS 비셀 고베
[천황배 프리뷰] FC 마치다 젤비아 VS 비셀 고베
[FC 마치다 젤비아의 유리한 사건]1. FC 마치다 젤비아는 이번 시즌 천황배 전일본 축구선수권대회의 다크 호스로 첫 결승에 진출하며 매우 강한 의지를 보이고 있습니다. 강력한 ...
[프랑스 리그 1 프리뷰] OGC 니스 VS 올림피크 마르세유
[프랑스 리그 1 프리뷰] OGC 니스 VS 올림피크 마르세유
[OGC 니스의 유리한 사건]1. OGC 니스는 현재 리그 9위에 랭크되어 있으며, 여전히 순위를 끌어올리고 유럽 축구 진출권을 다투기 위해 싸워야 합니다. 이번 경기에서 강력한 ...
[K리그1 프리뷰] FC 서울 VS 김천 상무 FC
[K리그1 프리뷰] FC 서울 VS 김천 상무 FC
[FC 서울의 유리한 사건]1. FC 서울 공격수 제시 린가드가 현재 9골로 득점 순위 15위에 올라 있습니다. 최근 3경기에서 2골을 기록하며 개인 기량이 인정받을 만합니다.2....
“발레리나인 줄” 프리지아, 우아함 가득한 발레코어룩
“발레리나인 줄” 프리지아, 우아함 가득한 발레코어룩
유튜버 겸 인플루언서 프리지아(본명 송지아)가 발레 연습 현장을 담은 근황을 공개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프리지아는 19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것저것 모음. 담주는 크리스마...
치어리더 김현영, 원피스 핏 무슨 일? ‘볼륨감에 끈 끊어질 듯’
치어리더 김현영, 원피스 핏 무슨 일? ‘볼륨감에 끈 끊어질 듯’
치어리더 김현영이 대만의 한 브랜드 행사에 참석해 아름다운 미모와 몸매를 뽐냈다.김현영은 최근 자신의 SNS에 “오늘 신야에 와준 친구들 고마워요.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는 글...
한소희, 시스루 속 타투까지 관능적...‘갓벽 비주얼’
한소희, 시스루 속 타투까지 관능적...‘갓벽 비주얼’
배우 한소희가 근황을 전하며 다시 한 번 독보적인 비주얼을 입증했다.한소희는 18일 오후 자신의 SNS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소희는 화이트 튤 드레스부터...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