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시코리, 2년 11개월만에 우승 "호주오픈 8강 이상 목표"
출처:뉴스1코리아|2019-01-07
인쇄

 

니시코리 게이(30)가 남자프로테니스(ATP) 투어 시즌 첫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다가오는 첫 메이저대회 호주오픈 선전을 다짐했다.

니시코리는 지난 6일(이하 한국시간) 호주 브리즈번에서 열린 ATP 투어 브리즈번 인터내셔널(총상금 52만7880달러) 결승전에서 다닐 메드베데프(러시아)를 2-1로 꺾었다.

2016년 2월 멤피스오픈 이후 2년 11개월만에 맛보는 개인 통상 12번째 정상의 기쁨이다. 멤피스오픈에서 우승한 뒤 니시코리는 투어 대회 단식 결승에서 9전 전패를 기록 중이었다.

투어 결승 9연패를 끊어낸 니시코리는 지난해 10월 라쿠텐 재팬오픈 결승에서 패했던 메드베데프에게 설욕하는데도 성공했다.

일본 스포츠전문지 스포츠닛폰은 7일 ‘니시코리, 2년 11개월만의 우승! 결승 저주 10번만에 풀었다‘는 제목의 기사를 게재했다. 기사에는 니시코리의 우승 소감과 호주오픈을 맞이하는 각오가 담겨 있다.

니시코리는 "힘든 경기였고 출발이 좋지 않았지만 나의 테니스를 되찾을 수 있었다"고 우승 소감을 밝혔다.

이어 니시코리는 "시즌 첫 대회에서 우승을 한 뒤 호주오픈을 맞이한다. 이보다 좋을 수 없는 출발"이라며 "호주오픈에서는 8강보다 높은 곳까지 올라가고 싶다"고 목표를 내걸었다.

호주오픈은 세계 4대 메이저 테니스 대회 중 하나로 오는 14일 호주 멜버른에서 개최된다.

현재 니시코리의 세계랭킹은 9위. 스포츠닛폰에 따르면 세계랭킹 5위 이내 진입하는 것이 니시코리의 또 다른 목표다.

  • 축구
  • 야구
  • 농구
[J1리그 프리뷰] FC 마치다 젤비아 VS 요코하마 FC
[J1리그 프리뷰] FC 마치다 젤비아 VS 요코하마 FC
[마치다 젤비아의 유리 사건]1. 마치다 젤비아는 리그 우승을 얻을 가능성이 있어서 이번에 홈에서 전의가 강합니다.2. 마치다 젤비아는 지난 경기에서 3명 선수가 득점을 완성했습니...
[J1리그 프리뷰] 비셀 고베 VS 가시와 레이솔
[J1리그 프리뷰] 비셀 고베 VS 가시와 레이솔
[비셀 고베의 유리한 사건]1. 양팀은 지금 같은 승점을 얻어서 다 리그 우승을 쟁취하기 위해 노력하니까 전의가 강합니다.2. 공격수 오사코 유야가 지난 경기가 골을 넣어서 발감각...
[중국 슈퍼리그 프리뷰] 상하이 하이강 VS Yunnan Yukun
[중국 슈퍼리그 프리뷰] 상하이 하이강 VS Yunnan Yukun
중국 슈퍼리그 연봉,중국 슈퍼리그 일정,중국 슈퍼리그 결과,중국 슈퍼리그 순위,중국 슈퍼리그 외국인 선수,중국 슈퍼리그 예매,중국 슈퍼리그 우승 상금,중국 2부리그 순위,축구 슈퍼리그,중국 축구 리그,
김희정, 앞치마 아니고 수영복…남다른 건강미 자랑
김희정, 앞치마 아니고 수영복…남다른 건강미 자랑
연기자 김희정이 남다른 건강미를 과시했다.김희정은 지난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현지 언어로 “나는 푸켓을 너무 사랑해”라고 남기며 여행 사진을 게재했다.사진 속 그는 앞치마 느낌...
'대만 홀렸다' 이다혜 치어리더, 아찔한 모노키니 뒤태 '헉'
'대만 홀렸다' 이다혜 치어리더, 아찔한 모노키니 뒤태 '헉'
이다혜 치어리더가 아찔한 수영복 자태를 뽐냈다.이다혜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수영복을 입고 해변가에서 촬영한 사진을 업로드했다.공개된 사진에서 이다혜는 파격적인 디자인의 수영복...
“요즘 dump”…맹승지, 수영장 여운→여름 한가운데 휴식
“요즘 dump”…맹승지, 수영장 여운→여름 한가운데 휴식
투명한 수면 위로 잔잔하게 번지는 물빛 속, 한 사람이 여름의 한가운데를 조용히 유영하고 있었다. 맹승지는 수영장 끝에 살포시 몸을 기댄 채 긴 팔을 곧게 펴고 앉아, 뜨거운 해와...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