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FC 페더급 챔피언 이정영 “취미도 특기도 오직 운동”
출처:스포츠동아|2019-01-11
인쇄

 

이정영(24·쎈짐)은 지난해 11월 3일, 3차 방어의 기록을 가지고 있던 전 페더급 챔피언 최무겸(30·최무겸짐)을 제압했다. 이날 승리로 페더급 정상에 오르면서 로드FC 역대 최연소 챔피언 기록도 새로 세웠다. 이정영의 기록은 만 22세 11개월 22일이다.

한창 노는 것에 관심이 많을 나이지만 이정영의 삶은 오로지 ‘운동’에만 초점이 맞춰져 있다.

이정영은 “취미가 운동이고, 잘하는 것도 운동이다. 지인들이 운동하는 사람들만 있어서 쉬는 날에 만나도 운동 얘기만 한다”고 말했다. 이어 “노는 걸 좋아하면 남들이 말려도 변하는 게 쉽지 않은데, 나는 노는 걸 별로 안 좋아해서 다행이다”고 전했다.

챔피언 타이틀을 계속 지키기 위해 특별한 운동까지 추가했다. 바로 필라테스다. 이정영은 “새로운 마음으로 운동을 하고 있다. 유연성이 부족하다고 생각해 필라테스를 시작했다. 부족한 부분을 보완해서 매 경기 발전하는 모습을 보이고 싶다”고 말했다.

2019년 계획으로는 “확실한 피니쉬로 모든 경기를 이기고 싶다. 이제 시작이다. 달라진 챔피언의 모습을 보여주겠다. 스스로에게 ‘늘 해왔던 대로 잘하자’고 말해주고 싶다”며 각오를 다졌다.

최근 이정영은 지인이 만들어준 자신의 이미지를 보면서 동기부여를 하며 운동에 집중하고 있다. 이미지에는 “나만이 내 인생을 바꿀 수 있다. 아무도 날 대신해줄 수 없다”는 말이 적혀있다.

이정영은 “공감이 되는 말이고, 마음을 다시 잡게 되는 말이다. 나 스스로 잘해야 된다고 생각한다. 챔피언이 됐다고 게을러지지 않고 꾸준히 노력하겠다”며 주먹을 움켜쥐었다.

  • 축구
  • 야구
  • 농구
[J1리그 프리뷰] FC 마치다 젤비아 VS 요코하마 FC
[J1리그 프리뷰] FC 마치다 젤비아 VS 요코하마 FC
[마치다 젤비아의 유리 사건]1. 마치다 젤비아는 리그 우승을 얻을 가능성이 있어서 이번에 홈에서 전의가 강합니다.2. 마치다 젤비아는 지난 경기에서 3명 선수가 득점을 완성했습니...
[J1리그 프리뷰] 비셀 고베 VS 가시와 레이솔
[J1리그 프리뷰] 비셀 고베 VS 가시와 레이솔
[비셀 고베의 유리한 사건]1. 양팀은 지금 같은 승점을 얻어서 다 리그 우승을 쟁취하기 위해 노력하니까 전의가 강합니다.2. 공격수 오사코 유야가 지난 경기가 골을 넣어서 발감각...
[중국 슈퍼리그 프리뷰] 상하이 하이강 VS Yunnan Yukun
[중국 슈퍼리그 프리뷰] 상하이 하이강 VS Yunnan Yukun
중국 슈퍼리그 연봉,중국 슈퍼리그 일정,중국 슈퍼리그 결과,중국 슈퍼리그 순위,중국 슈퍼리그 외국인 선수,중국 슈퍼리그 예매,중국 슈퍼리그 우승 상금,중국 2부리그 순위,축구 슈퍼리그,중국 축구 리그,
김희정, 앞치마 아니고 수영복…남다른 건강미 자랑
김희정, 앞치마 아니고 수영복…남다른 건강미 자랑
연기자 김희정이 남다른 건강미를 과시했다.김희정은 지난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현지 언어로 “나는 푸켓을 너무 사랑해”라고 남기며 여행 사진을 게재했다.사진 속 그는 앞치마 느낌...
'대만 홀렸다' 이다혜 치어리더, 아찔한 모노키니 뒤태 '헉'
'대만 홀렸다' 이다혜 치어리더, 아찔한 모노키니 뒤태 '헉'
이다혜 치어리더가 아찔한 수영복 자태를 뽐냈다.이다혜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수영복을 입고 해변가에서 촬영한 사진을 업로드했다.공개된 사진에서 이다혜는 파격적인 디자인의 수영복...
“요즘 dump”…맹승지, 수영장 여운→여름 한가운데 휴식
“요즘 dump”…맹승지, 수영장 여운→여름 한가운데 휴식
투명한 수면 위로 잔잔하게 번지는 물빛 속, 한 사람이 여름의 한가운데를 조용히 유영하고 있었다. 맹승지는 수영장 끝에 살포시 몸을 기댄 채 긴 팔을 곧게 펴고 앉아, 뜨거운 해와...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