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4강 진출…세리나·플리스코바 승자와 준결승
출처:MBC|2019-01-23
인쇄


지난해 US오픈 여자단식 챔피언 오사카 나오미(4위·일본)가 호주오픈 테니스대회(총상금 6천250만 호주달러·약 503억원) 4강에 진출했다.

오사카는 오늘(23일) 호주 멜버른의 로드 레이버 아레나에서 열린 대회 10일째 여자단식 준준결승에서 엘리나 스비톨리나(7위·우크라이나)를 2-0(6-4 6-1)으로 물리쳤다.

메이저 대회 2회 연속 우승에 도전하는 오사카는 세리나 윌리엄스(16위·미국)-카롤리나 플리스코바(8위·체코) 경기의 승자와 결승행 티켓을 놓고 맞붙는다.

윌리엄스가 4강에 오르면 지난해 US오픈 결승에 이어 다시 오사카와의 대결이 성사된다.

당시 윌리엄스는 심판 판정에 격렬히 항의하다가 게임 페널티까지 받은 끝에 졌다.

이때 심판의 판정과 윌리엄스의 항의 등을 놓고 한동안 전 세계 스포츠계에 논란이 일었을 정도로 큰 후유증을 남겼다.

오사카는 1세트부터 공격 성공 횟수 17-3으로 스비톨리나를 압도했으나 실책 역시 19-7로 훨씬 많이 기록하며 좀처럼 점수 차를 벌리지 못했다.

상대 서브 게임을 두 차례 브레이크 하고도 두 번 모두 곧바로 브레이크를 허용하며 게임스코어 5-4까지 팽팽히 맞섰다.

이어진 스비톨리나의 서브 게임에서 오사카는 0-40으로 트리플 브레이크 포인트를 잡았다.

하지만 이후 세 차례 샷이 연달아 라인 밖으로 나가는 실책이 이어지며 듀스가 됐다.

게임스코어 5-5가 된다면 1세트 승부의 향방은 점치기 어려워질 판이었다.

하지만 이때 오사카가 백핸드 위너로 한 포인트를 먼저 따냈고, 네 번째로 잡은 세트 포인트 기회는 놓치지 않고 살리면서 1세트를 마무리했다.

고비를 넘긴 오사카는 2세트에서는 게임스코어 5-0으로 훌쩍 달아나며 스비톨리나를 더욱 궁지로 몰아 1시간 12분 만에 경기를 끝냈다.

서브 에이스 8-1, 공격 성공 횟수 31-11 등 내용 면에서도 오사카의 압승이었다.

이번 대회 여자단식 4강은 페트라 크비토바(6위·체코)-대니엘 콜린스(35위·미국)의 대결이 전날 확정됐고 이날 윌리엄스-플리스코바 승자가 남은 한 자리를 채우면서 오사카의 준결승 상대가 된다.

  • 축구
  • 야구
  • 농구
[J1리그 프리뷰] FC 마치다 젤비아 VS 요코하마 FC
[J1리그 프리뷰] FC 마치다 젤비아 VS 요코하마 FC
[마치다 젤비아의 유리 사건]1. 마치다 젤비아는 리그 우승을 얻을 가능성이 있어서 이번에 홈에서 전의가 강합니다.2. 마치다 젤비아는 지난 경기에서 3명 선수가 득점을 완성했습니...
[J1리그 프리뷰] 비셀 고베 VS 가시와 레이솔
[J1리그 프리뷰] 비셀 고베 VS 가시와 레이솔
[비셀 고베의 유리한 사건]1. 양팀은 지금 같은 승점을 얻어서 다 리그 우승을 쟁취하기 위해 노력하니까 전의가 강합니다.2. 공격수 오사코 유야가 지난 경기가 골을 넣어서 발감각...
[중국 슈퍼리그 프리뷰] 상하이 하이강 VS Yunnan Yukun
[중국 슈퍼리그 프리뷰] 상하이 하이강 VS Yunnan Yukun
중국 슈퍼리그 연봉,중국 슈퍼리그 일정,중국 슈퍼리그 결과,중국 슈퍼리그 순위,중국 슈퍼리그 외국인 선수,중국 슈퍼리그 예매,중국 슈퍼리그 우승 상금,중국 2부리그 순위,축구 슈퍼리그,중국 축구 리그,
김희정, 앞치마 아니고 수영복…남다른 건강미 자랑
김희정, 앞치마 아니고 수영복…남다른 건강미 자랑
연기자 김희정이 남다른 건강미를 과시했다.김희정은 지난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현지 언어로 “나는 푸켓을 너무 사랑해”라고 남기며 여행 사진을 게재했다.사진 속 그는 앞치마 느낌...
'대만 홀렸다' 이다혜 치어리더, 아찔한 모노키니 뒤태 '헉'
'대만 홀렸다' 이다혜 치어리더, 아찔한 모노키니 뒤태 '헉'
이다혜 치어리더가 아찔한 수영복 자태를 뽐냈다.이다혜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수영복을 입고 해변가에서 촬영한 사진을 업로드했다.공개된 사진에서 이다혜는 파격적인 디자인의 수영복...
“요즘 dump”…맹승지, 수영장 여운→여름 한가운데 휴식
“요즘 dump”…맹승지, 수영장 여운→여름 한가운데 휴식
투명한 수면 위로 잔잔하게 번지는 물빛 속, 한 사람이 여름의 한가운데를 조용히 유영하고 있었다. 맹승지는 수영장 끝에 살포시 몸을 기댄 채 긴 팔을 곧게 펴고 앉아, 뜨거운 해와...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