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FC 이어 UFC 해설까지…'종로 코뿔소'의 두 번째 도전
출처:SPOTV NEWS|2019-02-07
인쇄

 

‘종로 코뿔소‘ 김두환(30, 코리안탑팀/㈜성안세이브)이 TFC에 이어 UFC에서도 마이크를 잡는다.

지난 3일 UFC 파이트 나이트 144에서 첫 해설을 마친 김두환은 오는 10일 UFC 234에서도 중계석에 앉는다. 스포티비뉴스 이교덕 격투기 전문 기자, SPOTV 박찬웅 캐스터와 함께 깊이와 재미를 두루 갖춘 해설을 준비한다.

김두환은 "무엇보다 어릴 때부터 보면서 꿈을 키웠던 무대를 해설한다는 게 감회가 새롭다"라고 운을 뗀 뒤 "어떻게 보면 TFC보다 해설이 편한 감이 있다. TFC는 같이 운동하는 동료, 친한 선수가 나와서 감정을 배제하고 객관적으로 해설하는 게 조금 힘들었다. UFC는 그런 점이 없어서 편하다"라고 밝혔다.

이어 "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노력해서 마니아부터 ‘라이트팬‘까지 쉽고 재밌게 격투기를 이해할 수 있는 해설을 준비하겠다. 내가 해설하는 경기를 보며 꿈을 키우는 선수가 나올 수 있도록 좋은 해설을 들려드리겠다"고 덧붙였다.

 

 

여러 격투기 커뮤니티에서 김두환 해설 반응은 나쁘지 않다. 이해하기 쉬운 용어를 구사한다는 점에서 호평 받고 있다.

김두환은 2017년부터 남다른 분석과 톡톡 튀는 입담으로 해설위원으로서 자리를 잡았다.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업계 관계자는 현직 선수로서 많은 이가 공감할 수 있게 상세하면서도 알기 쉬운 내용 전달이 ‘해설위원 김두환‘ 장점이라고 평가했다. 안정적인 톤도 합격점.

김두환이 생중계하는 UFC 234는 오는 10일 오전 8시 30분부터 스포티비와 스포티비 온, 스포티비 나우에서 볼 수 있다. 대회 언더카드에 한국인 파이터가 둘이나 출전한다. 밴텀급 파이터 강경호와 라이트급 마동현이 옥타곤 문을 연다.

낮 12시부터 시작하는 메인카드는 스포티비 온과 스포티비 나우에서만 시청할 수 있다.

  • 축구
  • 야구
  • 농구
[J1리그 프리뷰] FC 마치다 젤비아 VS 요코하마 FC
[J1리그 프리뷰] FC 마치다 젤비아 VS 요코하마 FC
[마치다 젤비아의 유리 사건]1. 마치다 젤비아는 리그 우승을 얻을 가능성이 있어서 이번에 홈에서 전의가 강합니다.2. 마치다 젤비아는 지난 경기에서 3명 선수가 득점을 완성했습니...
[J1리그 프리뷰] 비셀 고베 VS 가시와 레이솔
[J1리그 프리뷰] 비셀 고베 VS 가시와 레이솔
[비셀 고베의 유리한 사건]1. 양팀은 지금 같은 승점을 얻어서 다 리그 우승을 쟁취하기 위해 노력하니까 전의가 강합니다.2. 공격수 오사코 유야가 지난 경기가 골을 넣어서 발감각...
[중국 슈퍼리그 프리뷰] 상하이 하이강 VS Yunnan Yukun
[중국 슈퍼리그 프리뷰] 상하이 하이강 VS Yunnan Yukun
중국 슈퍼리그 연봉,중국 슈퍼리그 일정,중국 슈퍼리그 결과,중국 슈퍼리그 순위,중국 슈퍼리그 외국인 선수,중국 슈퍼리그 예매,중국 슈퍼리그 우승 상금,중국 2부리그 순위,축구 슈퍼리그,중국 축구 리그,
김희정, 앞치마 아니고 수영복…남다른 건강미 자랑
김희정, 앞치마 아니고 수영복…남다른 건강미 자랑
연기자 김희정이 남다른 건강미를 과시했다.김희정은 지난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현지 언어로 “나는 푸켓을 너무 사랑해”라고 남기며 여행 사진을 게재했다.사진 속 그는 앞치마 느낌...
'대만 홀렸다' 이다혜 치어리더, 아찔한 모노키니 뒤태 '헉'
'대만 홀렸다' 이다혜 치어리더, 아찔한 모노키니 뒤태 '헉'
이다혜 치어리더가 아찔한 수영복 자태를 뽐냈다.이다혜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수영복을 입고 해변가에서 촬영한 사진을 업로드했다.공개된 사진에서 이다혜는 파격적인 디자인의 수영복...
“요즘 dump”…맹승지, 수영장 여운→여름 한가운데 휴식
“요즘 dump”…맹승지, 수영장 여운→여름 한가운데 휴식
투명한 수면 위로 잔잔하게 번지는 물빛 속, 한 사람이 여름의 한가운데를 조용히 유영하고 있었다. 맹승지는 수영장 끝에 살포시 몸을 기댄 채 긴 팔을 곧게 펴고 앉아, 뜨거운 해와...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