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국내
'성공한 엘린이' LG 정우영 "팬서비스 잘할게요"
출처:스포티비뉴스|2019-02-10
인쇄


제가 LG에 입단해서 부모님도 좋아하셨어요."

LG 트윈스가 드래프트 2라운드에 지명한 오른손 사이드암 투수 정우영은 ‘성공한 엘린이(LG 어린이 팬)‘다. LG 팬으로 자라 줄무늬 유니폼을 입었다. 그래서일까. 어떤 선수가 되고 싶은지 묻자 "팬서비스 잘하겠다"는 답이 나왔다.

정우영은 호주 시간으로 8일 시드니 블랙타운 인터내셔널 스포츠파크에서 첫 불펜 투구를 했다. 프로 선수가 된 뒤 스프링캠프에서 처음 제대로 된 투구를 했다. 포수 유강남은 정우영의 공 30개를 받고 "투구 폼이 안정적이다. 하체를 더 이용한다면 공이 더 좋아질 것 같다"고 했다.

지명 순위는 그에 대한 큰 기대치를 의미하지만 그렇다고 신인에게 당장 1군 전력이 되기를 바라지는 않는다. 정우영 역시 마음을 급하게 먹을 생각은 없다.

그는 "처음에는 1군 캠프를 기대하지 않았는데 명단에 있어서 놀랐다. 너무 좋았다"면서도 "코치님들이 신인이 캠프에 가면 오버페이스로 다치는 경우가 많아 주의하라고 하셨다. 무리하지 않고 차근차근 몸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자신의 장단점을 꼽아달라는 질문에는 "장점은 구속이 빠르고 공 끝이 힘이 있다는 말을 자주 들었다. 보완해야 할 점은 사이드 암 투수이다 보니 주자 견제가 좀 느리다. 캠프에서 코치님들께 많이 배우고 싶다"고 답했다.

목표는 현실적이다. 우선 1군 마운드에 오르는 것이 정우영의 목표다. 그는 "잘 준비해서 퓨처스 개막전부터 마운드에 설 수 있게 준비하겠다. 시즌 중에는 꼭 1군 마운드에 서보고 싶다"고 말했다.

"마운드 위에서는 자신감 있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고, 마운드 밖에서는 팬 서비스 잘하는 선수가 되겠습니다. 1군에 빨리 올라가고 싶고, 올 시즌 중에는 잠실야구장 마운드에서 팬 여러분께 꼭 인사 드리고 싶습니다."

  • 축구
  • 농구
  • 기타
[라리가 프리뷰] 라요 바예카노 VS FC 바르셀로나
[라리가 프리뷰] 라요 바예카노 VS FC 바르셀로나
[라요 바예카노의 유리한 사건]1. 팀은 이번에 홈에서 실력이 강한 FC 바르셀로나와 만나 홈의 명예를 지키기 위해 꼭 승점을 쟁취해서 전의가 강합니다.2. 알바로 가르시아가 지난...
[프랑스 리그 1 프리뷰] 올랭피크 리옹 VS 올림피크 마르세유
[프랑스 리그 1 프리뷰] 올랭피크 리옹 VS 올림피크 마르세유
[올랭피크 리옹의 유리한 사건]1. 말릭 포파나가 새 시즌에 2경기가 다 골을 넣어서 개인의 컨디션이 좋습니다.2. 올랭피크 리옹은 지난 라운드가 FC 메스를 3대0으로 대승해서 ...
[메이저 리그 사커 프리뷰] 로스앤젤레스 FC VS 샌디에고 FC
[메이저 리그 사커 프리뷰] 로스앤젤레스 FC VS 샌디에고 FC
[로스앤젤레스 FC의 유리 사건]1. 로스앤젤레스 FC는 이번에 홈에서 전의가 강합니다.2. 로스앤젤레스 FC는 지난 원정경기에서 1-1로 FC 댈러스와 비겨서 최근 6경기에서 정...
치어리더 김수현, 볼륨감 넘치는 몸매…'아찔' 비키니
치어리더 김수현, 볼륨감 넘치는 몸매…'아찔' 비키니
치어리더 김수현(32)이 비키니 수영복 자태를 자랑했다.최근 김수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태국 남부 푸껫에서 호캉스를 즐기며 찍은 근황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김수현은 베...
치어리더 안지현, 꽉 찬 볼륨감 과시…아찔 수영복 자태
치어리더 안지현, 꽉 찬 볼륨감 과시…아찔 수영복 자태
치어리더 안지현(28)이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수영복 자태로 눈길을 끌었다.최근 안지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멘트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안지현은 환...
정채연, 인도 발리에서 촬영한 홀터넥 비키니 사진 공개
정채연, 인도 발리에서 촬영한 홀터넥 비키니 사진 공개
지난 27일 그룹 아이오아이 출신 배우 정채연이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휴가를 보내는 동안 촬영한 비키니 사진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게시했다.사진 속 정채연은 홀터넥 비키니 수영복을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