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더급 챔피언 김진혁, 일본 슛복싱 자객과 맞대결
출처:마이데일리|2019-02-15
인쇄

 

 ‘제천대성’ 김진혁(27, 인천 정우관)이 일본 슛복싱 자객과 한판 대결을 벌인다.

페더급 챔피언 김진혁은 오는 3월 15일 서울 신도림 테크노마트에서 열리는 ‘MAX FC 17 in Seoul’에서 일본의 파시블K(27,일본/쇼켄도)와 논타이틀 원 매치를 치른다.

김진혁은 2016년 MAX FC 06을 통해 처음 MAX FC 무대를 밟았다. 이후 2017년 열린 MAX FC 08과 10에서 각각 나카무라 가즈요시와 황진수에게 연이어 KO승을 거두고 페더급 초대 챔피언이 됐다. MAX FC 15를 통해 1년만에 링에 돌아온 김진혁은 일본 기타가와 유키를 2라운드 2분 23초만에 KO시키며 1차 타이틀을 방어를 공성했다. 유연함과 함께 승리 후 자신만의 덤블링 세레모니를 펼치기로 유명하다.

김진혁은 “추운 날씨로 움츠리고 있는 관객들에게 손에 땀이 넘쳐 흐를 수 있도록 화끈한 경기를 펼쳐 보이겠다. 저번과 달리 이번 경기에선 앞만 보고 먹잇감에 돌진하는 호랑이가 될 것”이라며 각오를 전했다.

파시블K는 가라데와 복싱을 수련한 전형적인 타격가다. K-1 헤비급 선수 출신으로 신일본 킥복싱 챔피언을 지낸 우치다 노보루의 제자이기도 하다. 현재 일본 오키나와 입식격투기 단체 ‘텐카이치’의 슈퍼 라이트급 챔피언을 지내고 있다. 슛복싱 에서도 왕성하게 활동을 하고 있으며, 종합격투기 DEEP 2001에도 출전한 경험이 있다. 펀치 뿐만 아니라 변칙적인 발차기를 시도하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파시블K는 “김진혁은 가드도 탄탄하고 빨라 타격을 적중시키기 쉽지 않다. 전적으로 알 수 있듯 대단한 선수다. 상대 페이스에 말리지 않도록 한 박자 먼저 공세를 펼치도록 하겠다. 다양한 발차기를 선보일테니 기대해달라”라고 이야기했다.

‘MAX FC 17 in Seoul’은 오는 3월 15일 서울 신도림 테크노마트 11층 그랜드 볼룸에서 열린다. 오후 4시 컨텐더리그를 시작으로 오후 7시부터 맥스 리그가 진행된다. MAX FC 유튜브 공식 채널에서 생중계되며 IB-SPORTS를 통해 녹화 중계된다.

  • 축구
  • 야구
  • 농구
[J1리그 프리뷰] FC 마치다 젤비아 VS 요코하마 FC
[J1리그 프리뷰] FC 마치다 젤비아 VS 요코하마 FC
[마치다 젤비아의 유리 사건]1. 마치다 젤비아는 리그 우승을 얻을 가능성이 있어서 이번에 홈에서 전의가 강합니다.2. 마치다 젤비아는 지난 경기에서 3명 선수가 득점을 완성했습니...
[J1리그 프리뷰] 비셀 고베 VS 가시와 레이솔
[J1리그 프리뷰] 비셀 고베 VS 가시와 레이솔
[비셀 고베의 유리한 사건]1. 양팀은 지금 같은 승점을 얻어서 다 리그 우승을 쟁취하기 위해 노력하니까 전의가 강합니다.2. 공격수 오사코 유야가 지난 경기가 골을 넣어서 발감각...
[중국 슈퍼리그 프리뷰] 상하이 하이강 VS Yunnan Yukun
[중국 슈퍼리그 프리뷰] 상하이 하이강 VS Yunnan Yukun
중국 슈퍼리그 연봉,중국 슈퍼리그 일정,중국 슈퍼리그 결과,중국 슈퍼리그 순위,중국 슈퍼리그 외국인 선수,중국 슈퍼리그 예매,중국 슈퍼리그 우승 상금,중국 2부리그 순위,축구 슈퍼리그,중국 축구 리그,
김희정, 앞치마 아니고 수영복…남다른 건강미 자랑
김희정, 앞치마 아니고 수영복…남다른 건강미 자랑
연기자 김희정이 남다른 건강미를 과시했다.김희정은 지난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현지 언어로 “나는 푸켓을 너무 사랑해”라고 남기며 여행 사진을 게재했다.사진 속 그는 앞치마 느낌...
'대만 홀렸다' 이다혜 치어리더, 아찔한 모노키니 뒤태 '헉'
'대만 홀렸다' 이다혜 치어리더, 아찔한 모노키니 뒤태 '헉'
이다혜 치어리더가 아찔한 수영복 자태를 뽐냈다.이다혜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수영복을 입고 해변가에서 촬영한 사진을 업로드했다.공개된 사진에서 이다혜는 파격적인 디자인의 수영복...
“요즘 dump”…맹승지, 수영장 여운→여름 한가운데 휴식
“요즘 dump”…맹승지, 수영장 여운→여름 한가운데 휴식
투명한 수면 위로 잔잔하게 번지는 물빛 속, 한 사람이 여름의 한가운데를 조용히 유영하고 있었다. 맹승지는 수영장 끝에 살포시 몸을 기댄 채 긴 팔을 곧게 펴고 앉아, 뜨거운 해와...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