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LAA 트라웃이 매일 들은 말… “네가 필라델피아로 갈 때”
출처:동아닷컴|2019-02-19
인쇄



오는 2019시즌을 앞두고 발표된 선수 평가에서도 당당히 1위를 차지한 ‘현역 최고의 선수’ 마이크 트라웃(28)은 결국 필라델피아 필리스로 향할까?

미국 USA 투데이 밥 나이팅게일은 19일(한국시각) 과거부터 필라델피아의 팬으로 널리 알려진 트라웃에 대한 소식을 전했다.

이에 따르면, 트라웃의 주변인들은 하루도 빠지지 않고 “네가 필라델피아로 갈 때”라고 언급했다. 물론 트라웃은 아직 자신의 미래에 대해 모른다고 답했다.

실제로 트라웃의 필라델피아 이적은 메이저리그에서 오래된 큰 관심거리 중 하나다. 트라웃이 필라델피아의 팬으로 널리 알려져 있기 때문.

트라웃은 미국 뉴저지 출신. 하지만 필라델피아 인접 지역인 탓에 어릴 때부터 그 지역의 스포츠 구단 팬으로 자랐다고 한다.



실제로 트라웃은 매 오프 시즌마다 미국 프로풋볼(NFL) 필라델피아 이글스의 경기를 관전한다. 또한 트라웃은 트위터에 ‘#FlyEaglesFly’라는 글을 자주 작성한다.

이에 트라웃이 결국에는 필라델피아의 유니폼을 입을 것이라는 예측이 많은 것. 하지만 트라웃은 이에 대해 언급한 바 없다.

LA 에인절스는 빅마켓이다. 트라웃을 잡을 능력이 충분히 있다. 다만 문제는 LA 에인절스의 성적. 트라웃에게도 우승을 향한 열망은 있을 것이다.

필라델피아는 최근 공격적인 영입을 통해 내셔널리그 동부지구 패권을 노리고 있다. 브라이스 하퍼 영입에 가장 다가선 구단이다.

트라웃은 오는 2020시즌 이후 자유계약(FA)선수 자격을 얻는다. 2021시즌에는 트라웃과 하퍼가 필라델피아에서 같이 뛰는 모습을 볼 수도 있다.

  • 축구
  • 농구
  • 기타
日 열도 오열! '미토마 바이에른 뮌헨 이적' 하루 만에 대위기...'공신력 최상' 獨 매체 보도 "뮌헨, 레앙도 영입 추진"
日 열도 오열! '미토마 바이에른 뮌헨 이적' 하루 만에 대위기...'공신력 최상' 獨 매체 보도
하루 만에 이적설이 끝날 위기다.독일판 ‘스카이스포츠’의 플로리안 플라텐버그 기자는 24일(한국시간) “바이에른 뮌헨의 킹슬리 코망과 르로이 사네가 팀을 떠난다면, 바이에른 뮌헨은...
‘뭐해? 당장 진행시켜!’ 英 매체, 토트넘에 손흥민 벽화 남길 것 제안했다...“지난날에 대한 보상 받아야”
‘뭐해? 당장 진행시켜!’ 英 매체, 토트넘에 손흥민 벽화 남길 것 제안했다...“지난날에 대한 보상 받아야”
현지에서 ‘레전드’로 거듭난 손흥민을 향해 확실히 보답할 것을 요구하고 있다.토트넘 홋스퍼 소식을 전문적으로 다루는 ‘스퍼스 웹’은 24일(이하 한국시간) “토트넘이 마침내 트로피...
[K리그1 라이브] "동아시안컵? 나도 욕심난다" 포항 이호재의 각오…"일단 소속팀에서 더 잘하겠다"
[K리그1 라이브]
포항스틸러스 주축 공격수 이호재가 동아시안컵에 대한 욕심을 드러냈다.포항은 23일 오후 7시 30분 안양종합운동장에서 열린 '하나은행 K리그1 2025' 15라운드에서 안양에 2-...
‘대세모델’ 송주아, 거부할 수 없는 시선!
‘대세모델’ 송주아, 거부할 수 없는 시선!
수많은 러브콜로 ‘대세모델’로 불리는 파워 인플루언서 겸 모델 송주아가 강렬한 레드 수영복 스타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송주아는 최근 자신의 SNS에 레드 수영복을 입고 매력을 발...
한소희, 칸의 여신 인정! ‘고혹美로 시선 압도’
한소희, 칸의 여신 인정! ‘고혹美로 시선 압도’
배우 한소희가 칸에서의 일상을 공유했다.한소희는 지난 18일 자신의 SNS에 별다른 문구 없이 명품 주얼리 브랜드의 계정을 태그하며 프랑스 칸에서 찍은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공...
갤럭시와 아모레를 사랑하는 ‘지구상 가장 섹시한 배우’ 시드니 스위니, 핑크빛 란제리로 전 세계 남성 저격해
갤럭시와 아모레를 사랑하는 ‘지구상 가장 섹시한 배우’ 시드니 스위니, 핑크빛 란제리로 전 세계 남성 저격해
현 시점 할리우드에서 가장 섹시한 배우로 불리는 시드니 스위니가 환상의 란제리 패션으로 전 세계 남성팬들을 저격했다.스위니는 최근 자신의 SNS에 세계적인 언더웨어 업체인 ‘새비지...
  • 스포츠
  • 연예
1/4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