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패배에 분노한 코미어 "은가누 패 버리겠다"
출처:스포티비뉴스|2019-02-19
인쇄



18일(한국 시간) UFC 미국 애리조나 피닉스 토킹스틱리조트아레나에서 열린 UFC 온 ESPN 1 메인이벤트가 끝나고 ESPN 스포츠센터에 출연한 다니엘 코미어는 표정이 좋지 않았다.

코미어와 벨라스케즈는 AKA 체육관에서 오랫동안 함께하고 있는 동료다. 코미어는 벨라스케즈의 복귀를 돕고 적극 지지했다.

그러나 2년 7개월 만에 옥타곤에 선 벨라스케즈는 1라운드 26초 만에 무릎을 꿇었다.

코미어는 굳은 표정으로 어렵게 입을 열었다.

"실망스럽다. 알다시피 난 벨라스케즈가 얼마나 열심히 훈련하고 준비했는지 안다. 너무 불행한 일이고 보기 힘들었다. 슬프게도 (경기가 열린) 피닉스에 갈 수 없었다. 벨라스케즈가 이렇게 된 마당에 내가 그곳에 없다는 사실이 더 슬프다."

코미어는 헤비급 1위 미오치치와 2위 데릭 루이스를 모두 잡았다. 헤비급 3위 은가누와 2차 방어전을 치를 가능성이 크다.

코미어는 "난 은가누와 싸우지 않겠다"며 "그를 이겨 버리겠다"고 말했다.

은가누는 "미오치치와 재대결을 바라지만 타이틀전이 먼저"라며 코미어를 향해 "아마 동료의 복수를 해야 하지 않을까"라고 슬쩍 도발했다.

  • 축구
  • 야구
  • 농구
'LA FC 복귀' 손흥민, SNS 통해 작별 인사! "팬들 덕분에 따뜻했던 캠프...내년에 새롭게 돌아오겠다"
'LA FC 복귀' 손흥민, SNS 통해 작별 인사!
LA FC로 복귀하는 손흥민이 11월 A매치 2연전 소집을 마친 뒤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홍명보 감독이 이끄는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은 18일(이하 한국시각) 서울월드컵경기장에...
"'포트2' 확정" FIFA 오피셜 11월 랭킹 공개, 홍명보호 22위 유지…일본, 이란 1계단 상승→호주 1계단 하락
11월 A매치를 2연승으로 마침표를 찍은 홍명보호가 국제축구연맹(FIFA) 랭킹 22위를 유지하며 한국 축구 사상 첫 '2번 포트' 진입을 확정했다.FIFA는 20일(이하 한국시각...
북한 주먹질 추태에 '절레절레' 日 선수들 "정말 상대하기 싫었다"... 거친 플레이에 "경기 끝까지 고통스러워"
북한 주먹질 추태에 '절레절레' 日 선수들
일본 17세 이하(U-17) 선수들이 북한의 거친 플레이에 혀를 내둘렀다.일본은 U-17 축구 대표팀은 19일(한국시간) 카타르 도하 아스파이어존 4구장에서 열린 북한과의 '202...
이다혜, 대만 길거리서 ‘파격 크롭톱’… 탄탄한 복근 자랑
이다혜, 대만 길거리서 ‘파격 크롭톱’… 탄탄한 복근 자랑
치어리더 이다혜가 해외 활동 중 근황을 공개하며 건강미 넘치는 몸매와 독보적인 패션 감각을 과시했다.이다혜는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가 애정하는 대만 감성”이라는 멘트와 함...
김보라, 잘록한 허리에 과감한 스트랩 비키니 자태
김보라, 잘록한 허리에 과감한 스트랩 비키니 자태
배우 김보라가 깜짝 비키니 패션을 공개했다.김보라는 17일 자신의 SNS에 비키니 차림의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다.이날 공개된 사진 속 김보라는 수수한 얼굴과 상반되는 비키니 패션을...
미스맥심 박수민, 에로틱 ‘애마부인’ 환생
미스맥심 박수민, 에로틱 ‘애마부인’ 환생
미스맥심 박수민이 ‘애마부인’으로 환생했다.남성지 맥심 11월호에 실린 박수민의 화보는 ‘애마부인’, ‘뽕’, ‘산딸기’, ‘무릎과 무릎 사이’ 등 1980년대 고전 에로영화 포스...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