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국내
NC 자체 청백전 진행…강진성 홈런-김진형 4안타 활약
출처:OSEN|2019-03-04
인쇄

 

NC 다이노스가 자체 청백전을 진행했다.

NC는 4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애리조나주 투산에 위치한 에넥스필드에서 자체 청백전을 진행했다. 이날 경기는 8회까지 진행한 가운데 청팀이 9-7로 승리햇다.

선공을 한 청팀은 박민우(2루수)-김태진(3루수)-권희동(좌익수)-강진성(우익수)-이우성(지명타자)-신진호(포수)-노진혁(유격수)-이원재(1루수)-김성욱(중견수) 순으로 선발 라인업을 구성했다. 선발 투수는 노성호가 나섰다.

이에 맞선 백팀은 최승민(좌익수)-이상호(중견수)-오영수(3루수)-정범모(지명타자)-김형준(포수)-박헌욱(우익수)-김진형(1루수)-유영준(유격수)이 선발 출장했고, 버틀러가 선발 타자로 나섰다.

화끈한 타격적이 펼쳐졌다. 2회말 백팀은 김진형이 2타점을 비롯해 유영준, 최승민이 나란히 적시타를 터트리며 4-0으로 앞서 나갔다.

3회초 청팀은 권희동의 2타점 적시타와 강진성의 투런포로 응수했다. 청팀은 4회초 이원재의 2루타와 박민우의 밀어내기 권희동의 적시타로 두 점을 역전에 성공했고, 7회와 8회 각각 2점, 1점을 내며 승부에 쐐기를 박았다.

백팀은 8회말 정범모, 김진형의 2루타를 묶어 3점을 만회했지만, 경기를 뒤집지는 못했다.

이날 청팀 선발 노성호는 3이닝 4실점을 기록했고, 정수민(2이닝 무실점)-유원상(2이닝 무실점)-윤지웅(1이닝 3실점 비자책)을 기록했다.

백팀 선발 버틀러는 4이닝 6실점을 기록한 가운데 민태호(2이닝 무실점)-배재환(1이닝 2실점)-강윤구(1이닝 1실점)가 마운드에 올라왔다.

경기를 마치고 이동욱 감독은 “6일 텍사스전에 뛸 예정인 선수를 중심으로 경기를 진행했다. 오늘 경기로 전체 선수들의 컨디션 조절과 그 동안 실전 피칭을 못했던 투수들의 이닝 및 투구수 조절을 할 수 있었다. 백업 구성을 어떻게 하면 좋을지도 생각할 수 있던 경기였다”고 총평했다.

NC 선수단은 5일 휴식 후 6일 텍사스 마이너팀과 경기를 가진다.

  • 축구
  • 농구
  • 기타
[분데스리가 프리뷰] FC 쾰른 VS SC 프라이부르크
[분데스리가 프리뷰] FC 쾰른 VS SC 프라이부르크
[FC 쾰른의 유리한 사건]1. FC 쾰른은 최근의 컨디션이 좋아서 이번에 홈에서 계속 승리를 얻고 싶습니다.2. 마리우스 뷜터가 지난 라운드가 결승골을 넣어서 팀의 승리를 챙겨가...
[독일 분데스리가 프리뷰] FC 아우크스부르크 VS FC 바이에른 뮌헨
[독일 분데스리가 프리뷰] FC 아우크스부르크 VS FC 바이에른 뮌헨
[FC 아우크스부르크의 유리한 사건]1.이번 경기는 새 시즌 FC 아우크스부르크의 첫 홈경기입니다. FC 아우크스부르크는 이날에 꼭 승점 3점을 목표로 출격하겠습니다.2.FC 아우...
[라리가 프리뷰] 지로나 FC VS 세비야 FC
[라리가 프리뷰] 지로나 FC VS 세비야 FC
[지로나 FC의 유리한 사건]1. 지로나 FC는 새 시즌에 2경기가 다 패했고 리그에서 단 한 번의 승점도 따내지 못하는 몇 안 되는 팀 중 하나입니다. 지로나 FC는 승점 획득에...
‘앨범 커버 맞아?’ 속옷만 입고 등장한 트로트
‘앨범 커버 맞아?’ 속옷만 입고 등장한 트로트
가수 강승연이 과감한 앨범 커버로 컴백을 알렸다.28일 강승연 소속사 아츠로이엔티는 강승연이 새 싱글 ‘팔베게’를 발매한다고 밝혔다.이번 신곡은 지난 2006년 여성 트로트그룹 L...
‘인간 복숭아’ 된 최세희, 꽃 들고 촉촉한 유혹
‘인간 복숭아’ 된 최세희, 꽃 들고 촉촉한 유혹
미스맥심 최세희의 화보가 공개됐다.남성지 맥심(MAXIM) 9월호 화보를 통해 모습을 드러낸 최세희는 싱그러운 비주얼을 뽐냈다. 청순 글래머, 여친짤 장인, 수지 닮은 꼴 등 다양...
미스맥심 빛베리, 다양한 코스튬으로 9월호 화보 장식해
미스맥심 빛베리, 다양한 코스튬으로 9월호 화보 장식해
H컵 섹시 크리에이터이자 스트리머인 빛베리가 남성지 맥심(MAXIM) 9월호 화보에서 다채로운 코스튬을 선보이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이번 9월호 화보에서 빛베리는 바니걸, 프린세스...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