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42세 베테랑 카터 "다음 시즌에도 선수로 뛰고 싶다"
출처:연합뉴스|2019-03-09
인쇄



미국프로농구(NBA) 애틀랜타 호크스의 포워드 빈스 카터(42·198㎝)가 2019-2020시즌에도 선수로 뛰고 싶다는 뜻을 밝혔다.

카터는 9일(한국시간) 미국 스포츠 전문 매체 ESPN과의 인터뷰에서 ‘은퇴할 시기로는 언제가 좋겠냐‘는 물음에 "43세"라고 답했다.

1977년 1월생인 그로서는 2020년에도 계속 코트에 서겠다는 계획을 밝힌 셈이다.

카터는 이어 "1년 정도 더 뛸 수 있을 것 같다"며 "내게 관심을 보이는 팀이 있다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1998년 NBA 신인 드래프트 전체 5순위로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에 지명된 카터는 곧바로 토론토 랩터스로 트레이드됐다.

데뷔 첫 시즌에 신인상을 받은 카터는 이후 올스타에 8차례 선정됐고 2000년에는 올스타 덩크슛 챔피언, 시드니 올림픽 금메달 등의 성과를 냈다.

그는 2004년 12월까지 토론토에서 뛰며 ‘에어 캐나다‘라는 별명을 얻었고 이후 뉴저지 네츠, 올랜도 매직, 피닉스 선스, 댈러스 매버릭스, 멤피스 그리즐리스, 새크라멘토 킹스를 거쳐 이번 시즌부터 애틀랜타 유니폼을 입었다.

이번 시즌 평균 7.1점에 2.5리바운드, 1어시스트를 기록 중인 카터는 지난해 7월 애틀랜타와 1년간 240만 달러에 계약했다.

21번째 시즌을 소화하고 있는 카터는 통산 기록으로는 경기당 17.7점에 4.5리바운드, 3.3어시스트의 성적을 냈다.

  • 축구
  • 야구
  • 기타
"의심의 여지 없이 PSG가 우승 후보!" 앨런 시어러의 클럽 월드컵 결승 예측
지난 시즌 말 UEFA(유럽축구연맹) 챔피언스리그 챔피언과 유로파 컨퍼런스리그 챔피언이 세계 최강자리를 다툰다.6월 1일(한국 시간) 인터 밀란을 4-0으로 누르고 유럽 정상에 오...
메시, 미국 1부 최초 4경기 연속 멀티골... 마스체라노 “축구 역사상 최고의 선수”···“상상조차 못했던 일을 지금도 해낸다”
메시, 미국 1부 최초 4경기 연속 멀티골... 마스체라노 “축구 역사상 최고의 선수”···“상상조차 못했던 일을 지금도 해낸다”
리오넬 메시(38·인터 마이애미)는 여전히 ‘축구의 신’이다. 메시가 또 한 번 미국 무대를 뒤흔들었다.마이애미는 7월 10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매사추세츠주 폭스버러 질레트 스...
토트넘, 1025억원 이적료로 쿠두스 영입...손흥민 대체재?
토트넘, 1025억원 이적료로 쿠두스 영입...손흥민 대체재?
토트넘 홋스퍼가 가나 국가대표 공격수 모하메드 쿠두스를 영입하며 공격진을 강화했다.토트넘은 11일(한국시간) 구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웨스트햄유나이티드에서 활약하던 쿠두스의 영입...
모모, 옷 들어 올리고 몸매 자랑할 만…잘록 허리에 선명한 복근
아라타 모모, 옷 들어 올리고 몸매 자랑할 만…잘록 허리에 선명한 복근
아라타 모모가 선명한 복근을 자랑했다.지난 10일 아라타 모모가 자신의 SNS에 "헤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아라타 모모는 상의를 들어 올린 채 선명한 ...
이다혜, 야구장에 뜬 섹시 조교…볼륨감으로 팬들 '혼쭐'
이다혜, 야구장에 뜬 섹시 조교…볼륨감으로 팬들 '혼쭐'
대만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치어리더 이다혜가 파격적인 밀리터리룩을 선보이며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이다혜는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차렷 충성"이라며 밀리터리룩...
미미, 물 떨어지기 0.1초전…수영복에 넘치는 건강美 행복美
미미, 물 떨어지기 0.1초전…수영복에 넘치는 건강美 행복美
그룹 오마이걸 멤버 미미가 청량한 여름날을 공개했다.10일 미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즐겁다"라는 글과 함게 다수의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미미는 짙은 네이비톤의 수영복...
  • 스포츠
  • 연예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