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에 자신있다' KT 서동철 발언 접한 현주엽·김종규 반응은
출처:스타뉴스 |2019-03-23
인쇄



서동철(51) 부산 KT 감독은 6위가 확정된 직후 인터뷰에서 묘한 발언을 했다. 6강 플레이오프의 윗선에 위치한 3위 창원 LG에 자신 있다는 내용이었다.

3승 3패인 시즌 전적과 상성을 감안하더라도 다소 도발에 가까운 언급이었다. 팬들도 ‘LG가 KT에 선택당했다‘는 반응이 주를 이뤘다. 이에 대한 LG 현주엽(44) 감독과 김종규(28)의 속내가 궁금했다.

21일 프로농구 플레이오프 미디어데이에서 현주엽 감독과 김종규를 만날 수 있었다. 본 행사 진행 전 사전 인터뷰를 통해 현주엽 감독은 이 발언에 대해 이미 알고 있었다는 반응이었다.

무덤덤한 표정을 지은 현 감독은 "애초에 우리는 KCC가 가장 껄끄러웠다. 부상자도 없을 뿐더러 정규리그에서 KCC 상대로 항상 뻑뻑한 경기를 했다. 차라리 KT를 만난 것이 잘 됐다고 생각한다. 창원과 부산으로 이동 거리도 짧아졌으니 더 좋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는 하던 대로 하면 될 것 같다. 우리가 저쪽보다 골밑에 우위가 있으니, KT의 두 외국인 선수 마커스 랜드리과 저스틴 덴트몬을 제어하느냐가 관건이 될 것 같다"고 더했다.

김종규도 마찬가지였다. 그는 "KT가 우리와 맞대결이 성사됐기 때문에 그런 발언이 나왔다고 생각한다. 내가 생각하기에도 KT 상대로 약하지 않았다. 좋은 경기 할 수 있을 것이라 본다"는 생각을 전했다.

이어 진행된 미디어데이에서 김종규는 KT 양홍석(22)에게 "어린 시절 패기만 믿다가 첫 플레이오프에서 영혼까지 털렸다"며 "나 또한 KBL을 뒤집겠다고 했다가 내가 뒤집혔다"며 경험에서 우러나온 조언(?)을 했다. 이에 양홍석은 "(김)영환이 형을 비롯해 팀에 경험이 풍부한 선수들이 많다. 형들을 중심으로 똘똘 뭉치겠다"고 응수했다.

챔피언결정전을 향하는 길목인 인천으로 갈 팀은 단 한 팀이다. LG와 KT는 오는 24일 창원실내체육관에서 6강 플레이오프(5전3승제)를 시작한다.

  • 축구
  • 야구
  • 기타
"의심의 여지 없이 PSG가 우승 후보!" 앨런 시어러의 클럽 월드컵 결승 예측
지난 시즌 말 UEFA(유럽축구연맹) 챔피언스리그 챔피언과 유로파 컨퍼런스리그 챔피언이 세계 최강자리를 다툰다.6월 1일(한국 시간) 인터 밀란을 4-0으로 누르고 유럽 정상에 오...
메시, 미국 1부 최초 4경기 연속 멀티골... 마스체라노 “축구 역사상 최고의 선수”···“상상조차 못했던 일을 지금도 해낸다”
메시, 미국 1부 최초 4경기 연속 멀티골... 마스체라노 “축구 역사상 최고의 선수”···“상상조차 못했던 일을 지금도 해낸다”
리오넬 메시(38·인터 마이애미)는 여전히 ‘축구의 신’이다. 메시가 또 한 번 미국 무대를 뒤흔들었다.마이애미는 7월 10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매사추세츠주 폭스버러 질레트 스...
토트넘, 1025억원 이적료로 쿠두스 영입...손흥민 대체재?
토트넘, 1025억원 이적료로 쿠두스 영입...손흥민 대체재?
토트넘 홋스퍼가 가나 국가대표 공격수 모하메드 쿠두스를 영입하며 공격진을 강화했다.토트넘은 11일(한국시간) 구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웨스트햄유나이티드에서 활약하던 쿠두스의 영입...
모모, 옷 들어 올리고 몸매 자랑할 만…잘록 허리에 선명한 복근
아라타 모모, 옷 들어 올리고 몸매 자랑할 만…잘록 허리에 선명한 복근
아라타 모모가 선명한 복근을 자랑했다.지난 10일 아라타 모모가 자신의 SNS에 "헤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아라타 모모는 상의를 들어 올린 채 선명한 ...
이다혜, 야구장에 뜬 섹시 조교…볼륨감으로 팬들 '혼쭐'
이다혜, 야구장에 뜬 섹시 조교…볼륨감으로 팬들 '혼쭐'
대만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치어리더 이다혜가 파격적인 밀리터리룩을 선보이며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이다혜는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차렷 충성"이라며 밀리터리룩...
미미, 물 떨어지기 0.1초전…수영복에 넘치는 건강美 행복美
미미, 물 떨어지기 0.1초전…수영복에 넘치는 건강美 행복美
그룹 오마이걸 멤버 미미가 청량한 여름날을 공개했다.10일 미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즐겁다"라는 글과 함게 다수의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미미는 짙은 네이비톤의 수영복...
  • 스포츠
  • 연예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