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국내
'데뷔전' 요키시, 롯데전 5⅔이닝 4실점 강판...패전 위기
출처:OSEN|2019-03-24
인쇄

 

키움 히어로즈 에릭 요키시가 정규리그 데뷔전에서 패전 위기에 몰렸다.

요키시는 24일 부산 사직구장에서 열린 롯데 자이언츠와의 정규리그 2차전에 선발 등판해 5⅔이닝 94구 5피안타(1피홈런) 1볼넷 4탈삼진 4실점을 기록하고 마운드를 내려왔다. 패전 위기다.

요키시는 1회 민병헌을 우익수 뜬공, 손아섭을 삼진, 전준우를 좌익수 뜬공으로 잡아내며 삼자범퇴로 시작했다. 2회에는 이대호, 채태인을 연속 삼진으로 솎아냈다. 2사 후 한동희를 유격수 실책으로 내보냈지만 아수아헤를 삼진으로 솎아내 2이닝을 깔끔하게 막았다.

3회에는 첫 실점했다. 선두타자 나종덕을 2루수 땅볼로 처리했지만 신본기에 좌전 안타, 2루 도루를 연달아 내주며 1사 2루 위기에 몰렸고 민병헌에 우중간 적시 2루타를 맞아 선제 실점했다. 하지만 계속된 1사 2루에서 손아섭을 2루수 직선타로 처리한 뒤 귀루하지 못한 2루 주자 민병헌까지 아웃시켜 이닝을 마감했다.

타선이 다시 동점을 만들면서 맞이한 4회말에는 전준우를 유격수 땅볼, 이대호를 우익수 뜬공, 채태인을 좌익수 뜬공으로 잡아내며 다시 삼자범퇴를 기록했다.

5회말 다시 실점한 요키시다. 선두타자 한동희에 우중간 2루타를 내주며 실점 위기에 몰렸다. 아수아헤를 희생번트로 처리하며 만들어진 1사 3루에서는 나종덕을 유격수 땅볼로 유도했지만 3루 주자의 득점을 막지는 못했다. 이후 신본기는 2루수 땅볼로 처리해 5회를 넘겼다.

팀이 다시 2-2 균형을 맞추며 요키시를 도왔다. 하지만 6회말 선두타자 민병헌을 3루수 땅볼로 처리했지만, 손아섭에 우전 안타를 내줬다. 그리고 전준우에 141km 투심을 던지다 좌중간 담장을 넘어가는 투런포를 얻어맞았다. 2-4로 다시 키움이 끌려갔다.

이후 이대호는 유격수 땅볼로 처리했지만 채태인에 다시 볼넷을 허용했다. 결국 요키시는 6회를 마무리 짓지 못하고 마운드를 내려왔다. 요키시는 6회말 2사 1루에서 양현에게 공을 넘겼다.

양현은 첫 타자 한동희를 삼진으로 처리하면서 추가 실점은 막았다. 키움이 6회말이 종료된 현재 2-4로 뒤져있다.

  • 축구
  • 농구
  • 기타
日 열도 오열! '미토마 바이에른 뮌헨 이적' 하루 만에 대위기...'공신력 최상' 獨 매체 보도 "뮌헨, 레앙도 영입 추진"
日 열도 오열! '미토마 바이에른 뮌헨 이적' 하루 만에 대위기...'공신력 최상' 獨 매체 보도
하루 만에 이적설이 끝날 위기다.독일판 ‘스카이스포츠’의 플로리안 플라텐버그 기자는 24일(한국시간) “바이에른 뮌헨의 킹슬리 코망과 르로이 사네가 팀을 떠난다면, 바이에른 뮌헨은...
‘뭐해? 당장 진행시켜!’ 英 매체, 토트넘에 손흥민 벽화 남길 것 제안했다...“지난날에 대한 보상 받아야”
‘뭐해? 당장 진행시켜!’ 英 매체, 토트넘에 손흥민 벽화 남길 것 제안했다...“지난날에 대한 보상 받아야”
현지에서 ‘레전드’로 거듭난 손흥민을 향해 확실히 보답할 것을 요구하고 있다.토트넘 홋스퍼 소식을 전문적으로 다루는 ‘스퍼스 웹’은 24일(이하 한국시간) “토트넘이 마침내 트로피...
[K리그1 라이브] "동아시안컵? 나도 욕심난다" 포항 이호재의 각오…"일단 소속팀에서 더 잘하겠다"
[K리그1 라이브]
포항스틸러스 주축 공격수 이호재가 동아시안컵에 대한 욕심을 드러냈다.포항은 23일 오후 7시 30분 안양종합운동장에서 열린 '하나은행 K리그1 2025' 15라운드에서 안양에 2-...
‘대세모델’ 송주아, 거부할 수 없는 시선!
‘대세모델’ 송주아, 거부할 수 없는 시선!
수많은 러브콜로 ‘대세모델’로 불리는 파워 인플루언서 겸 모델 송주아가 강렬한 레드 수영복 스타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송주아는 최근 자신의 SNS에 레드 수영복을 입고 매력을 발...
한소희, 칸의 여신 인정! ‘고혹美로 시선 압도’
한소희, 칸의 여신 인정! ‘고혹美로 시선 압도’
배우 한소희가 칸에서의 일상을 공유했다.한소희는 지난 18일 자신의 SNS에 별다른 문구 없이 명품 주얼리 브랜드의 계정을 태그하며 프랑스 칸에서 찍은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공...
갤럭시와 아모레를 사랑하는 ‘지구상 가장 섹시한 배우’ 시드니 스위니, 핑크빛 란제리로 전 세계 남성 저격해
갤럭시와 아모레를 사랑하는 ‘지구상 가장 섹시한 배우’ 시드니 스위니, 핑크빛 란제리로 전 세계 남성 저격해
현 시점 할리우드에서 가장 섹시한 배우로 불리는 시드니 스위니가 환상의 란제리 패션으로 전 세계 남성팬들을 저격했다.스위니는 최근 자신의 SNS에 세계적인 언더웨어 업체인 ‘새비지...
  • 스포츠
  • 연예
1/4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