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저 페더러, 존 이스너와 마이애미오픈 결승 격돌
출처:디지털타임스|2019-03-30
인쇄


남자프로테니스(ATP) 투어 마이애미오픈(총상금 835만9455달러) 결승에서 로저 페더러(5위·스위스)와 존 이스너(9위·미국)가 맞붙는다. 두 선수 모두 준결승에서 자기보다 15살 이상 어린 상대를 누르고 올라왔다.

페더러는 29일(현지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마이애미에서 열린 단식 4강전에서 데니스 샤포발로프(23위·캐나다)를 2-0(6-2 6-4)으로 제압했다.

올해 38살인 페더러는 자신보다 18살 어린 신예 샤포발로프를 상대로 1세트를 35분 만에 따내며 상대의 기를 꺾었다. 이달 초 ATP 투어 두바이 듀티프리 챔피언십에서 단식 통산 100번째 우승에 성공한 페더러는 이번 대회에서 101번째 우승을 노린다.

페더러의 결승 상대는 역시 34세의 노장 존 이스너다. 전 대회 우승자인 이스너는 펠릭스 오제 알리아심(57위·캐나다)을 역시 2-0(7-6<7-3> 7-6<7-4>)으로 물리치고 2연패에 도전할 기회를 잡았다.

이스너는 서브 에이스만 21개를 꽂아 넣으며 2세트만에 경기를 마무리했다.

페더러와 이스너는 지금까지 7번 만나 페더러가 5승 2패로 우위를 보였다. 하지만 2015년 10월의 마지막 대결에서는 이스너가 2-1(7-6<7-3> 3-6 7-6<7-5>)로 이겼다.

함께 진행 중인 여자프로테니스(WTA) 투어 마이애미오픈의 단식 결승은 카롤리나 플리스코바(7위·체코)와 애슐리 바티(11위·호주)의 대결로 펼쳐진다. 여자단식 결승은 한국 시간으로 31일 오전 2시, 남자단식 결승은 4월 1일 오전 2시에 각각 시작한다.

  • 축구
  • 야구
  • 농구
[국제 친선경기 프리뷰] 멕시코 VS 한국
[국제 친선경기 프리뷰] 멕시코 VS 한국
[멕시코의 유리한 사건]1. 이번 멕시코 대표팀 명단에는 라울 히메네스, 헤수스 가야르도등 대회 경험이 풍부한 선수들이 다수 선정되었으며, 대표팀의 전반적인 전력을 과소평가해서는 ...
[월드컵 북아메리카 지역 예선 프리뷰] 볼리비아 VS 브라질
[월드컵 북아메리카 지역 예선 프리뷰] 볼리비아 VS 브라질
[볼리비아의 유리 사건]1. 볼리비아는 현재 남아메리카 지역 월드컵 예선 순위에서 8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7위 베네수엘라와는 단 1점 차이에 불과해 여전히 플레이오프 진출권을 노...
[월드컵 남아메리카 지역 예선 프리뷰] 페루 VS 파라과이
[월드컵 남아메리카 지역 예선 프리뷰] 페루 VS 파라과이
[페루의 유리한 사건]1. 페루는 이미 2026년 월드컵 본선과 플레이오프 진출에 실패했기에, 이번 경기는 명예를 걸고 치러야 할 경기였습니다. 마지막 홈 경기인 만큼, 페루는 팬...
“요즘 dump”…맹승지, 수영장 여운→여름 한가운데 휴식
“요즘 dump”…맹승지, 수영장 여운→여름 한가운데 휴식
투명한 수면 위로 잔잔하게 번지는 물빛 속, 한 사람이 여름의 한가운데를 조용히 유영하고 있었다. 맹승지는 수영장 끝에 살포시 몸을 기댄 채 긴 팔을 곧게 펴고 앉아, 뜨거운 해와...
'원빈 조카' 김희정, 수영복 터질 것 같은 볼륨감… 극세사 각선미에 "빛이 난다"
'원빈 조카' 김희정, 수영복 터질 것 같은 볼륨감… 극세사 각선미에
배우 김희정이 늘씬한 수영복 자태를 자랑했다.8일 김희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는 푸켓을 너무 사랑해”라는 게시글과 함께 근황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김희정은 ...
치어리더 김현영, 비키니로 뽐낸 압도적 볼륨감+건강미 '美쳤다'
치어리더 김현영, 비키니로 뽐낸 압도적 볼륨감+건강미 '美쳤다'
치어리더 김현영이 글래머러스한 비키니 몸매를 과시했다.김현영은 지난 7일 자신의 SNS에 "아직 더워서 물놀이 너무 좋았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사진 속 그는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