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브론 제임스, 남은 6경기 결장한다…레이커스 공식 성명
출처:뉴스1코리아|2019-03-31
인쇄

 

 ‘킹‘ 르브론 제임스(35)가 남은 시즌 결장한다. 미국프로농구(NBA) LA 레이커스가 밝힌 공식입장이다.

레이커스는 31일(한국시간) 구단 홈페이지에 르브론을 남은 6경기에 출전시키지 않는다고 발표했다. 이로써 르브론은 레이커스 이적 첫 시즌을 일찍 마감하게 됐다.

매직 존슨 사장, 롭 펠린카 단장이 직접 성명을 내고 르브론의 향후 계획을 설명했다. 이번 결정은 르브론의 몸상태에 따른 것으로, 경기에는 뛰지 않으나 남은 일정 원정경기까지 동행해 벤치에서 동료들과 함께할 예정이다.

레이커스는 성명을 통해 "주치의와 상의해 내린 것"이라며 "르브론이 사타구니 부상에서 완벽하게 회복하기 위한 결정이다. 우리 팀의 미래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최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에서 활약하던 르브론은 지난 시즌을 마치고 자유계약선수(FA) 자격을 얻어 레이커스로 이적했다. 5년 연속 플레이오프 진출에 실패한 레이커스는 ‘킹‘ 르브론을 영입해 팀 재건을 노렸다.

레이커스는 시즌 중반까지 서부 4위까지 오르며 르브론 효과에 대한 기대감을 키웠다. 하지만 시즌 후반으로 갈수록 성적이 떨어졌다. 르브론은 사타구니 부상으로 장기간 결장했고, 그 사이 불화설이 나오는 등 팀워크가 무너졌다.

결국 레이커스는 일찌감치 플레이오프 탈락이 확정, 6년 연속 봄농구와 인연을 맺지 못했다. 르브론도 55경기에 출전해 평균 27.4득점 8.5리바운드 8.3어시스트를 기록한 채 올 시즌을 마감했고, 2004-05시즌 이후 무려 14년만에 플레이오프 진출 좌절이라는 쓴맛을 봤다.

  • 축구
  • 야구
  • 기타
"의심의 여지 없이 PSG가 우승 후보!" 앨런 시어러의 클럽 월드컵 결승 예측
지난 시즌 말 UEFA(유럽축구연맹) 챔피언스리그 챔피언과 유로파 컨퍼런스리그 챔피언이 세계 최강자리를 다툰다.6월 1일(한국 시간) 인터 밀란을 4-0으로 누르고 유럽 정상에 오...
메시, 미국 1부 최초 4경기 연속 멀티골... 마스체라노 “축구 역사상 최고의 선수”···“상상조차 못했던 일을 지금도 해낸다”
메시, 미국 1부 최초 4경기 연속 멀티골... 마스체라노 “축구 역사상 최고의 선수”···“상상조차 못했던 일을 지금도 해낸다”
리오넬 메시(38·인터 마이애미)는 여전히 ‘축구의 신’이다. 메시가 또 한 번 미국 무대를 뒤흔들었다.마이애미는 7월 10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매사추세츠주 폭스버러 질레트 스...
토트넘, 1025억원 이적료로 쿠두스 영입...손흥민 대체재?
토트넘, 1025억원 이적료로 쿠두스 영입...손흥민 대체재?
토트넘 홋스퍼가 가나 국가대표 공격수 모하메드 쿠두스를 영입하며 공격진을 강화했다.토트넘은 11일(한국시간) 구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웨스트햄유나이티드에서 활약하던 쿠두스의 영입...
모모, 옷 들어 올리고 몸매 자랑할 만…잘록 허리에 선명한 복근
아라타 모모, 옷 들어 올리고 몸매 자랑할 만…잘록 허리에 선명한 복근
아라타 모모가 선명한 복근을 자랑했다.지난 10일 아라타 모모가 자신의 SNS에 "헤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아라타 모모는 상의를 들어 올린 채 선명한 ...
이다혜, 야구장에 뜬 섹시 조교…볼륨감으로 팬들 '혼쭐'
이다혜, 야구장에 뜬 섹시 조교…볼륨감으로 팬들 '혼쭐'
대만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치어리더 이다혜가 파격적인 밀리터리룩을 선보이며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이다혜는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차렷 충성"이라며 밀리터리룩...
미미, 물 떨어지기 0.1초전…수영복에 넘치는 건강美 행복美
미미, 물 떨어지기 0.1초전…수영복에 넘치는 건강美 행복美
그룹 오마이걸 멤버 미미가 청량한 여름날을 공개했다.10일 미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즐겁다"라는 글과 함게 다수의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미미는 짙은 네이비톤의 수영복...
  • 스포츠
  • 연예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