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와 만나는 LG의 계획 "일단 휴식부터"
출처:CBS노컷뉴스|2019-04-02
인쇄



"일단 휴식을 취해야 할 것 같습니다."

LG가 웃었다. 5차전 접전 끝에 거둔 승리. 전자랜드가 기다리는 4강 플레이오프로 향하는 티켓을 손에 넣었다. 다만 지칠 대로 지쳤다. 4강까지 남은 시간은 고작 이틀. LG 현주엽 감독도 "일단 휴식"을 외쳤다.

LG는 1일 KT를 106대86으로 꺾고 3승2패로 4강 플레이오프에 진출했다.

4강 상대는 전자랜드. 올 시즌 상대 전적은 3승3패로 팽팽하지만, 정규리그 2위로 4강에 직행한 만큼 쉽지 않은 상대다.

KT와 확연히 다른 팀이다. 정효근을 비롯해 강상재, 김상규, 차바위 등 장신 포워들이 즐비하다. KT전처럼 2번과 3번 포지션에서 미스매치가 발생할 수밖에 없다. 여기에 박찬희도 190cm 장신 가드다.

현주엽 감독은 "전자랜드도 우리보다 2, 3번 신장이 상당히 좋다. 박찬희가 들어오면 김시래도 미스매치가 난다. 미스매치를 최소화하는 것이 중요하다"면서 "신장이 큰 팀을 상대할 때는 더 빠른 농구를 해야 한다. 신장이 작은 만큼 큰 선수를 달고 움직여야 한다. 더 많은 움직임, 트랩과 팀 수비를 더 준비해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문제는 체력이다. 주축 선수들의 힘이 빠졌다. 실제 KT와 5차전을 앞두고도 하루를 통째로 쉬었다.

남은 시간은 이틀. 전술 변화 등보다 체력 회복이 우선이다.

현주엽 감독은 "KT와 경기를 하면서도 조금 변화를 주려고 해봤다. 그런데 경기 전날 그냥 하루를 쉬었다. 그랬더니 많이 뛰는 선수는 아예 방에서 안 나오고 쉬었다"면서 "지금 훈련을 한다고 크게 달라진다고 보기 어렵기에 일단 휴식을 취하면서 비디오 미팅을 많이 하면서 준비하겠다"고 강조했다.

  • 축구
  • 야구
  • 기타
"의심의 여지 없이 PSG가 우승 후보!" 앨런 시어러의 클럽 월드컵 결승 예측
지난 시즌 말 UEFA(유럽축구연맹) 챔피언스리그 챔피언과 유로파 컨퍼런스리그 챔피언이 세계 최강자리를 다툰다.6월 1일(한국 시간) 인터 밀란을 4-0으로 누르고 유럽 정상에 오...
메시, 미국 1부 최초 4경기 연속 멀티골... 마스체라노 “축구 역사상 최고의 선수”···“상상조차 못했던 일을 지금도 해낸다”
메시, 미국 1부 최초 4경기 연속 멀티골... 마스체라노 “축구 역사상 최고의 선수”···“상상조차 못했던 일을 지금도 해낸다”
리오넬 메시(38·인터 마이애미)는 여전히 ‘축구의 신’이다. 메시가 또 한 번 미국 무대를 뒤흔들었다.마이애미는 7월 10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매사추세츠주 폭스버러 질레트 스...
토트넘, 1025억원 이적료로 쿠두스 영입...손흥민 대체재?
토트넘, 1025억원 이적료로 쿠두스 영입...손흥민 대체재?
토트넘 홋스퍼가 가나 국가대표 공격수 모하메드 쿠두스를 영입하며 공격진을 강화했다.토트넘은 11일(한국시간) 구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웨스트햄유나이티드에서 활약하던 쿠두스의 영입...
모모, 옷 들어 올리고 몸매 자랑할 만…잘록 허리에 선명한 복근
아라타 모모, 옷 들어 올리고 몸매 자랑할 만…잘록 허리에 선명한 복근
아라타 모모가 선명한 복근을 자랑했다.지난 10일 아라타 모모가 자신의 SNS에 "헤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아라타 모모는 상의를 들어 올린 채 선명한 ...
이다혜, 야구장에 뜬 섹시 조교…볼륨감으로 팬들 '혼쭐'
이다혜, 야구장에 뜬 섹시 조교…볼륨감으로 팬들 '혼쭐'
대만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치어리더 이다혜가 파격적인 밀리터리룩을 선보이며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이다혜는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차렷 충성"이라며 밀리터리룩...
미미, 물 떨어지기 0.1초전…수영복에 넘치는 건강美 행복美
미미, 물 떨어지기 0.1초전…수영복에 넘치는 건강美 행복美
그룹 오마이걸 멤버 미미가 청량한 여름날을 공개했다.10일 미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즐겁다"라는 글과 함게 다수의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미미는 짙은 네이비톤의 수영복...
  • 스포츠
  • 연예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