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패' 오그먼 감독 "이정현 부진? 크게 개의치 않는다. 믿음이 있다"
출처:바스켓코리아|2019-04-04
인쇄


KCC가 예상을 뒤엎지 못하며 시리즈 첫 경기를 내줬다.

전주 KCC는 3일 울산동천체육관에서 벌어진 2018-19 SKT 5GX 프로농구 4강 플레이오프에서 브랜든 브라운(32점 12리바운드), 마커스 킨(15점 3리바운드 5어시스트), 송교창(14점 4리바운드), 이정현(13점 5리바운드 2어시스트)이 분전했지만, 울산 현대모비스에 85-95로 패했다.

6강 플레이오프를 4차전까지 치렀고, 조직력에서 발생한 균열을 해결하지 못한 KCC는 완패를 당할 것이라는 예상이 지배적이었다.

하지만 뚜껑을 열어본 결과는 조금 달랐다. 선수들 집중력이 앞선 경기보다 높아 보였고, 조직력에서도 기대 이상의 과정을 지나치며 접전을 펼쳤다. 조금씩 점수차를 내주긴 했지만, 이내 따라잡으며 균형을 가져갔다.

승부가 갈린 건 4쿼터 중반 이후였다. 현대모비스가 보여준 집중력을 넘어설 순 없었다. 역전의 기회가 있었지만, 흐름을 뒤집지 못했다. 1차전을 내줘야 했다. 

오그먼 감독은 "전체적으로 잘했다고 생각한다. 전반전은 계획대로 되었다. 우리 작전이 수비 변화를 가져가면서 상대를 당황시키는 것이었다. 아쉬운 부분도 있다. 스위치 상황에서 미스 매치에 대한 대처가 아쉬웠다. 하승진이 부상을 당하면서 사이즈가 작아졌다. 전체적으로 지켰다. 최선을 다해준 선수들이 자랑스럽다. "고 총평했다.

이날 경기에서 아쉬운 상황이 발생했다. 1쿼터 후반 브라운 자유투 상황에서 이대성 경기 투입에 관한 장면이 이었다. 오그먼 감독은 "본부석에서 캐치하지 못했던 것 같다. PO같이 중요한 경기에서는 최선을 다하겠다."고 가볍게 말했다.

연이어 오그먼 감독은 2쿼터 부상을 당하며 경기에 나서지 못한 하승진에 대해 "좀 더 경과를 봐야 할 것 같다. 현재는 모르겠다. (하)승진이 결장에 대해 생각해보지 않았다."고 말했다. 하승진은 리바운드 경합 과정에서 넘어졌고, 결과로 코뼈가 골절된 것으로 알려졌다.

마지막으로 오그먼 감독은 "(신)명호는 수비 쪽에서 기여도가 크다. 기록이 나오지 않았지만, 보이지 않는 부분에서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 만족스럽다. 킨은 6강 PO에서 생산력이 좋아졌다. 매 경기 나아지고 있다. (이)정현이는 다소 부족했는데, 평소 메이드를 하던 슈팅에 미스가 있었다. 크게 신경쓰지 않는다. 확실한 믿음이 있다."며 인터뷰를 마무리했다.

1차전은 내준 오그먼 감독은 크게 개의치 않는 느낌을 주었다. 2차전은 내일(금) 7시 30분 울산동천체육관에서 펼쳐진다.

  • 축구
  • 야구
  • 기타
[메이저 리그 사커 프리뷰] 인터 마이애미 CF VS 뉴욕 시티 FC
[메이저 리그 사커 프리뷰] 인터 마이애미 CF VS 뉴욕 시티 FC
[인터 마이애미 CF의 유리한 사건]1.공격수 리오넬 메시 선수가 지난 FC 신시내티전에서 1골 3도움을 기록하며 팀의 승리를 이끌었습니다. 그가 최근 4경기에서 6골 4도움을 완...
[이탈리아 세리에 A 프리뷰] AC 밀란 VS SS 라치오
[이탈리아 세리에 A 프리뷰] AC 밀란 VS SS 라치오
[AC 밀란의 유리한 사건]1.AC 밀란은 현재 랭킹순위에서 승점 25점으로 2위에 있지만 1위팀보다 승점 2점차로 뒤쳐져 있습니다. AC 밀란은 1위로 올라서기 위해 꼭 승점 3...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프리뷰]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VS 레알 오비에도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프리뷰]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VS 레알 오비에도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유리한 사건]1.공격수 훌리안 알바레스 선수가 올 시즌 리그에서 7골을 넣었습니다(팀내 1위).2.아틀레티코 마드리드는 올 시즌 컨디션이 좋아서 리그 홈 7...
원진서, 결혼 하루 앞두고 "오지 않을 것만 같았던 그날이 다가와"
'윤정수♥' 원진서, 결혼 하루 앞두고
원진서(개명 전 원자현)가 결혼을 하루 앞둔 소감을 전했다.29일 원진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D-1"이라며 "살면서 과연 내 삶에도 결혼이라는 순간이 올까? 막연히만 생각했던 ...
이다혜, '교복룩 여신' 등장…니삭스 아래 꿀벅지에 눈 둘 곳이 없네
이다혜, '교복룩 여신' 등장…니삭스 아래 꿀벅지에 눈 둘 곳이 없네
치어리더 이다혜가 일상 속 다양한 매력을 담은 사진으로 팬들과 소통했다.이다혜는 지난 27일 자신의 SNS에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하며 근황을 전했다.공개된 사진에서 그는 야시장,...
신수지, 묵직한 볼륨감에 내려갈까 불안한 오프숄더…아찔한 '청순 글래머'
신수지, 묵직한 볼륨감에 내려갈까 불안한 오프숄더…아찔한 '청순 글래머'
신수지가 청순 글래머 자태를 과시했다.지난 28일 신수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뷰티 브랜드 팝업 스토어를 방문한 사진 여러 장을 업로드했다. 신수지는 기기를 직접 얼굴에 대...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