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국내
돌아온 해결사, 세상에서 가장 쓸데없는 러프 걱정
출처:OSEN|2019-04-15
인쇄

 

역시 세상에서 가장 쓸데없는 걱정 가운데 하나는 다린 러프(삼성) 걱정이었다.

2년 연속 3할 타율 30홈런 100타점을 달성했던 러프는 13일 현재 타율 2할6푼3리(57타수 15안타) 2홈런 10타점에 그쳤다. 득점권 타율은 1할5리에 불과할 만큼 해결사로서 제 능력을 발휘하지 못했다.

모두가 알고 있는 러프의 모습과는 거리가 멀었다. 하지만 김한수 감독은 "재능이 뛰어난 만큼 곧 제 모습을 되찾을 것"이라고 내다봤다. 김한수 감독의 바람이 통한 것일까.

러프는 14일 대구 KT전서 3타수 3안타(1홈런) 5타점 2득점 원맨쇼를 펼쳤다. 득점권 상황마다 한 방을 터뜨리며 모처럼 해결사 본능을 발휘했다.

4번 1루수로 나선 러프는 첫 타석부터 방망이를 매섭게 휘둘렀다. 0-3으로 뒤진 1회 김상수의 우전 안타, 박해민의 볼넷으로 만든 1사 1,2루서 KT 선발 김민의 3구째를 잡아당겨 왼쪽 외야 스탠드에 꽂았다. 비거리는 120m. 4일 대구 KIA전 이후 10일 만의 홈런이었다.

그리고 3-3으로 맞선 3회 1사 3루서 좌전 안타를 때려 3루 주자 구자욱을 홈으로 불러들였다. 러프는 4-3으로 앞선 5회 2사 1,3루서 우전 안타를 때려 타점을 추가했다. 그리고 7회와 8회 볼넷을 골라 100% 출루 경기를 완성했다.

삼성은 KT를 14-12로 꺾고 주말 3연전을 2승 1패로 마감했다. 러프는 경기 후 "오늘도 이겨 기쁘다. 후반 들어 KT가 위협적으로 쫓아왔지만 장필준 등 필승조가 잘 막아준 덕분에 이길 수 있었다"고 공을 돌렸다. 또한 그는 "상대 투수들의 견제가 심해지는 만큼 대응책을 찾기 위해 더욱 연구하고 좋은 결과를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지난주 타율 3할8푼9리(18타수 7안타) 1홈런 6타점으로 예열을 마친 러프. 시즌 첫 포항 3연전부터 더욱 더 위협적인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 축구
  • 농구
  • 기타
[EPL 프리뷰]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 VS 맨체스터 시티
[EPL 프리뷰]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 VS 맨체스터 시티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의 유리한 사건]1.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은 주간 EFL컵 경기에서 옥스퍼드 유나이티드 FC를 6대0으로 대승해서 진급했습니다.[브라이턴 & 호브 앨비...
[EPL 프리뷰] 노팅엄 포리스트 FC VS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EPL 프리뷰] 노팅엄 포리스트 FC VS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노팅엄 포리스트 FC의 유리한 사건]1. 이탈리아 언론인 로마노에 따르면, 프리미어 리그 팀 노팅엄 포리스트 FC가 브라질 클럽 보타포구 FR과 골키퍼 존 빅토르의 이적에 관해 ...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프리뷰] 알라베스 VS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프리뷰] 알라베스 VS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알라베스의 유리한 사건]1.알라베스는 요즘 5경기에서 단 4번만 상대에 득점을 허용했습니다(경기당 0.8실점).[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유리한 사건]1.아틀레티코 마드리드는 요즘 ...
‘앨범 커버 맞아?’ 속옷만 입고 등장한 트로트
‘앨범 커버 맞아?’ 속옷만 입고 등장한 트로트
가수 강승연이 과감한 앨범 커버로 컴백을 알렸다.28일 강승연 소속사 아츠로이엔티는 강승연이 새 싱글 ‘팔베게’를 발매한다고 밝혔다.이번 신곡은 지난 2006년 여성 트로트그룹 L...
‘인간 복숭아’ 된 최세희, 꽃 들고 촉촉한 유혹
‘인간 복숭아’ 된 최세희, 꽃 들고 촉촉한 유혹
미스맥심 최세희의 화보가 공개됐다.남성지 맥심(MAXIM) 9월호 화보를 통해 모습을 드러낸 최세희는 싱그러운 비주얼을 뽐냈다. 청순 글래머, 여친짤 장인, 수지 닮은 꼴 등 다양...
미스맥심 빛베리, 다양한 코스튬으로 9월호 화보 장식해
미스맥심 빛베리, 다양한 코스튬으로 9월호 화보 장식해
H컵 섹시 크리에이터이자 스트리머인 빛베리가 남성지 맥심(MAXIM) 9월호 화보에서 다채로운 코스튬을 선보이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이번 9월호 화보에서 빛베리는 바니걸, 프린세스...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