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PIT 매체 주장 "강정호, 팀 가장 완벽한 3루수…기회 줄 수밖에"
출처:스포티비뉴스|2019-05-17
인쇄


"강정호 피츠버그에서 가장 완벽한 3루수, 기회 줄 수밖에 없다."

미국 피츠버그 지역 매체 피츠버그 포스트가제트가 17일(한국 시간) 여전히 피츠버그에 강정호가 필요하다고 주장했다.

올 시즌 강정호는 타율 0.133 출루율 0.204 장타율 0.300 4홈런을 기록하고 있다. 매체는 "그는 대부분 타석에서 패배했다. 힘은 갖고 있지만 콘택트가 거의 되지 않는다"며 그의 문제점을 언급했다.

포스트가제트는 "강정호는 부상과 법적 문제로 2년을 메이저리그에서 보내지 못했다. 그가 시즌 초 고전한 점은 이상하지 않다. 메이저리그 투수를 상대로 타격하는 것은 힘들다. 최고 타자들도 자기 스윙을 찾을 시간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현재 강정호는 부상자 명단에 오른 상태다. 매체는 "강정호가 자신이 가진 것을 알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이다. 인디애나폴리스에 있는 재활 시설이 그가 정상 궤도에 오르는 데 도울 것이다"고 짚었다.

매체는 "피츠버그가 강정호에게 기회를 줄 수밖에 없다"고 주장했다. "2015년 강정호는 OPS 0.816, 2016년 OPS 0.867을 기록했다. 그런 생산력으로 돌아가는 일은 비현실적일 수 있지만, 피츠버그는 그런 생산력이 필요하다"고 보도했다.

포스트가제트는 주전 3루수 콜린 모란이 부족하다고 했다. 모란 수비력이 부족한 점을 언급하며 그가 매일 나서는 3루수로는 진지한 선택이 아니라고 말했다.

매체는 "강정호가 피츠버그에서 가장 완벽한 3루수다. 케브라이언 헤이스는 마이너리그 투수를 상대로 성공하지 못하고 있다. 헤이스 시대는 곧 시작될 수 있지만, 아직 준비가 안 됐다. 모란은 완벽한 벤치 플레이어다"고 했다.

이어 "3루수는 공격 생산력이 필요하다. 강정호가 과거와 닮은 점이 보인다면, 그게 최고의 선택이다. 그런 일이 일어날 것이라는 보장은 없다. 그러나 피츠버그가 플레이오프를 노리는 팀이 되기 위해 진지하게 노력한다면, 다른 선택이 없다. 그것을 알아낼 때까지 강정호에게 모든 기회를 줘야 한다. 피츠버그는 그를 믿고 있다"며 구단이 강정호에게 기회를 더 줄 것으로 보인다고 내다봤다.

  • 축구
  • 농구
  • 기타
[UEFA 유로파리그 프리뷰] NK 디나모 자그레브 VS 레알 베티스
[UEFA 유로파리그 프리뷰] NK 디나모 자그레브 VS 레알 베티스
[디나모 자그레브의 유리 사건]1. 디나모 자그레브는 현재 리그 순위 23위로, 탈락권에 근접해 있습니다. 팀은 홈 구장 이점을 활용해 승점을 쌓고 순위를 끌어올리기를 희망하므로,...
[UEFA 유로파리그 프리뷰] FC 스테아우아 부쿠레슈티 VS 페예노르트
[UEFA 유로파리그 프리뷰] FC 스테아우아 부쿠레슈티 VS 페예노르트
[중립 사건]1. 스테아우아 부쿠레슈티는 최근 홈 10경기에서 4승2무4패를 기록했습니다. 승률이 40%입니다.2. 스테아우아 부쿠레슈티는 지난 홈 10경기중에 3경기에서 오버가 ...
[UEFA 유로파리그 프리뷰] SK 브란 VS 페네르바흐체 SK
[UEFA 유로파리그 프리뷰] SK 브란 VS 페네르바흐체 SK
[브란의 유리 사건]1. 브란은 이미 국내 리그 일정을 모두 마쳤고, 최종 4위로 UEFA 콘퍼런스리그 출전권을 확보했습니다. 팀은 부담 없이 유로파리그에 임할 수 있으며, 현재도...
코스프레 모델 야살, AGF 2025서 ‘브라운 더스트 2’ 빙설 여왕 완벽 재현!
코스프레 모델 야살, AGF 2025서 ‘브라운 더스트 2’ 빙설 여왕 완벽 재현!
지난 7일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에서 개최된 ‘Anime X Game Festival 2025’에서 코스프레 모델 야살이 게임 ‘브라운 더스트 2’의 캐릭터로 변신해 화제를 모았다....
'복근 실화?' 복싱으로 다져진 비키니 자태 뽐낸 여배우
'복근 실화?' 복싱으로 다져진 비키니 자태 뽐낸 여배우
배우 박주현이 야외 온천에서 촬영한 비키니 사진을 공개하며 근황을 전했다.박주현은 최근 자신의 SNS에 "내 사랑 자쿠지"라는 글과 함께 야외 온천으로 보이는 공간에서 촬영한 여러...
이용대와 열애설 그 후…윤채경, 그림 같은 수영복 자태
이용대와 열애설 그 후…윤채경, 그림 같은 수영복 자태
그룹 에이프릴 출신 배우 윤채경이 근황을 전하며 눈부신 비주얼을 뽐냈다.윤채경은 12월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모저모고모”라는 짧은 멘트와 함께 수영복 차림의 거울 셀카를 공...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