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트레이드 선발 동반 출격, '노히터' 산체스만 빛났다
출처:SPOTV NEWS|2019-08-04
인쇄

 

트레이드 마감시한을 앞두고 팀을 옮긴 거물 투수들이 4일(한국시간) 나란히 새 유니폼을 입고 마운드에 올랐다. 애런 산체스(휴스턴)는 6회까지 노히터를 기록하며 팀의 우승 도전에 가속을 붙인 반면, 마커스 스트로먼은 5이닝을 채우지 못했다.

스트로먼은 미국 펜실베이니아주 피츠버그 PNC파크에서 열린 피츠버그 파이어리츠와 경기에서 4⅓이닝 7피안타 2볼넷 3탈삼진 3실점으로 고전했다. 1회말 1점 리드를 안고 마운드에 올랐는데 스탈링 마르테에게 적시타를 맞고, 호세 오수나에게 밀어내기 볼넷을 내주면서 역전을 허용했다.

5회에는 선두타자 브라이언 레이놀즈에게 2루타를 맞고, 1사 후 조시 벨에게 볼넷을 헌납했다. 투구 수가 92개에 달하자 메츠에서 투수를 바꿨다. 바뀐 투수 루이스 아빌란이 2사 후 연속 4사구로 주자를 들여보내 산체스의 실점이 늘었다. 1회 1사 만루에서 투수 땅볼을 맨손으로 잡아 홈에 송구하는 호수비만 남겼다.

트레버 바우어(신시내티)도 5이닝을 버티지 못한 채 강판됐다. 애틀랜타와 경기에 선발로 나와 4⅔이닝 동안 안타 7개를 맞고 3실점했다. 3회 폭투로 선취점을 빼앗겼고, 5회에는 프레디 프리먼과 애덤 두발에게 2루타를 맞고 연달아 주자를 들여보냈다.

산체스 홀로 빛났다. 시애틀을 상대로 6회까지 볼넷 2개 포함 4사구만 3개를 내줬을 뿐 안타를 단 1개도 맞지 않았다. 한 이닝에 주자 2명을 내보내는 일도 없었다. 휴스턴은 시애틀을 9-0으로 꺾었다. 산체스와 윌 해리스, 조 비아지니, 크리스 데븐스키가 팀 노히터를 합작했다.

  • 축구
  • 농구
  • 기타
멕시코전 앞둔 홍명보 감독 “선수들 경쟁력 재확인할 기회”
멕시코전 앞둔 홍명보 감독 “선수들 경쟁력 재확인할 기회”
멕시코전을 앞둔 홍명보 축구대표팀 감독이 팀 경쟁력을 재확인하겠다고 밝혔다.홍명보 감독은 9일(한국시간) 미국 테네시주 내슈빌의 지오디스파크에서 멕시코와의 친선경기를 앞두고 열린 ...
‘한국전 완패’ 후폭풍→SON 스승 향해 미국 전설들도 갸웃 “시간이 줄어들고 있다”
‘한국전 완패’ 후폭풍→SON 스승 향해 미국 전설들도 갸웃 “시간이 줄어들고 있다”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미국 대표팀 감독을 향한 비난 여론이 거세다. 미국 ‘전설’ 랜던 도노번과 팀 하워드도 최근 포체티노 감독의 대표팀 운영 방안에 물음표를 띄웠다.미국 매체 ES...
[월드컵 유럽 지역 예선 프리뷰] 알바니아 VS 라트비아
[월드컵 유럽 지역 예선 프리뷰] 알바니아 VS 라트비아
[알바니아의 유리 사건]1. 알바니아의 미드필드 및 공격 핵심은 아르만도 브로야와 크리스티안 아슬라니로, 두 선수의 시장 가치는 각각 1,200만 유로와 1,300만 유로입니다.2...
“요즘 dump”…맹승지, 수영장 여운→여름 한가운데 휴식
“요즘 dump”…맹승지, 수영장 여운→여름 한가운데 휴식
투명한 수면 위로 잔잔하게 번지는 물빛 속, 한 사람이 여름의 한가운데를 조용히 유영하고 있었다. 맹승지는 수영장 끝에 살포시 몸을 기댄 채 긴 팔을 곧게 펴고 앉아, 뜨거운 해와...
'원빈 조카' 김희정, 수영복 터질 것 같은 볼륨감… 극세사 각선미에 "빛이 난다"
'원빈 조카' 김희정, 수영복 터질 것 같은 볼륨감… 극세사 각선미에
배우 김희정이 늘씬한 수영복 자태를 자랑했다.8일 김희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는 푸켓을 너무 사랑해”라는 게시글과 함께 근황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김희정은 ...
치어리더 김현영, 비키니로 뽐낸 압도적 볼륨감+건강미 '美쳤다'
치어리더 김현영, 비키니로 뽐낸 압도적 볼륨감+건강미 '美쳤다'
치어리더 김현영이 글래머러스한 비키니 몸매를 과시했다.김현영은 지난 7일 자신의 SNS에 "아직 더워서 물놀이 너무 좋았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사진 속 그는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