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류현진, NL 사이영상 모의투표 1위 탈환…슈어저 2위
출처:엑스포츠뉴스|2019-08-07
인쇄


‘투수들의 무덤‘으로 불리는 쿠어스필드에서의 악몽을 떨쳐낸 LA 다저스 류현진이 내셔널리그 사이영상 경쟁에 청신호를 켰다.

MLB.com은 7일(이하 한국시간) 내셔널리그 사이영상 모의투표 결과를 발표했다. 류현진은 47명 중 31명에게 1위 표를 얻어 16명이 1위로 뽑은 워싱턴 내셔널스의 맥스 슈어저를 큰 차이로 따돌렸다.

앞선 6월 25일 모의투표에서는 류현진이 37명 중 27명에게 1위 표를 받아 8명에게 1위 표를 받은 슈어저를 압도적으로 제쳤으나, 7월 16일에는 슈어저가 26명에게 1위 표를, 류현진이 11명에게 1위 표를 받으며 전세가 역전됐다.

그러나 류현진은 다시 열린 모의투표에서 1위를 탈환했다. 지난 1일 쿠어스필드에서 열린 콜로라도 로키스와의 경기에서 6이닝 무실점으로 호투하며 사이영상 경쟁에서 앞서가는 계기가 됐다는 분석이다. 또한 보스턴전에서의 자책점 이의신청이 수용되며 평균자책점이 1.53까지 내려갔다.

MLB.com은 "류현진은 평균자책점 1.53으로 메이저리그 전체 1위, 승률 0.846(11승2패)으로 내셔널리그 1위를 달리고 있다. 두 항목은 역사적으로 사이영상 결정에 중요한 척도였다"고 짚었다. 슈어저는 9승5패, 평균자책점 2.41로 다승과 평균자책점, 승률에서 류현진에게 밀린다.

  • 축구
  • 농구
  • 기타
멕시코전 앞둔 홍명보 감독 “선수들 경쟁력 재확인할 기회”
멕시코전 앞둔 홍명보 감독 “선수들 경쟁력 재확인할 기회”
멕시코전을 앞둔 홍명보 축구대표팀 감독이 팀 경쟁력을 재확인하겠다고 밝혔다.홍명보 감독은 9일(한국시간) 미국 테네시주 내슈빌의 지오디스파크에서 멕시코와의 친선경기를 앞두고 열린 ...
‘한국전 완패’ 후폭풍→SON 스승 향해 미국 전설들도 갸웃 “시간이 줄어들고 있다”
‘한국전 완패’ 후폭풍→SON 스승 향해 미국 전설들도 갸웃 “시간이 줄어들고 있다”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미국 대표팀 감독을 향한 비난 여론이 거세다. 미국 ‘전설’ 랜던 도노번과 팀 하워드도 최근 포체티노 감독의 대표팀 운영 방안에 물음표를 띄웠다.미국 매체 ES...
[월드컵 유럽 지역 예선 프리뷰] 알바니아 VS 라트비아
[월드컵 유럽 지역 예선 프리뷰] 알바니아 VS 라트비아
[알바니아의 유리 사건]1. 알바니아의 미드필드 및 공격 핵심은 아르만도 브로야와 크리스티안 아슬라니로, 두 선수의 시장 가치는 각각 1,200만 유로와 1,300만 유로입니다.2...
“요즘 dump”…맹승지, 수영장 여운→여름 한가운데 휴식
“요즘 dump”…맹승지, 수영장 여운→여름 한가운데 휴식
투명한 수면 위로 잔잔하게 번지는 물빛 속, 한 사람이 여름의 한가운데를 조용히 유영하고 있었다. 맹승지는 수영장 끝에 살포시 몸을 기댄 채 긴 팔을 곧게 펴고 앉아, 뜨거운 해와...
'원빈 조카' 김희정, 수영복 터질 것 같은 볼륨감… 극세사 각선미에 "빛이 난다"
'원빈 조카' 김희정, 수영복 터질 것 같은 볼륨감… 극세사 각선미에
배우 김희정이 늘씬한 수영복 자태를 자랑했다.8일 김희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는 푸켓을 너무 사랑해”라는 게시글과 함께 근황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김희정은 ...
치어리더 김현영, 비키니로 뽐낸 압도적 볼륨감+건강미 '美쳤다'
치어리더 김현영, 비키니로 뽐낸 압도적 볼륨감+건강미 '美쳤다'
치어리더 김현영이 글래머러스한 비키니 몸매를 과시했다.김현영은 지난 7일 자신의 SNS에 "아직 더워서 물놀이 너무 좋았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사진 속 그는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