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태권도, 세계유소년선수권 첫날 은2·동1 획득
출처:뉴시스|2019-08-08
인쇄


한국 태권도가 세계유소년선수권대회 첫날 은메달 2개, 동메달 1개를 획득했다.

7일(현지시간) 우즈베키스탄 타슈켄트에서 2019 세계태권도연맹(WT) 세계유소년선수권대회가 64개국 547명의 선수들이 참가한 가운데 막이 올랐다.

대회 첫날 치러진 다섯 체급 겨이에 모두 출전한 한국은 메달 3개를 땄다.

김가현(광주체중)이 여자 51㎏급 결승에서 4-24로 져 은메달을 땄고, 여자 29㎏급에 나선 신수인(현흥초)은 결승에서 13-29로 패배해 은메달을 수확했다.

남자 65㎏급의 김찬영(중화중)은 준결승에서 15-30으로 지면서 동메달을 목에 걸었다.

대회 첫날 태국이 금 2개를 따고, 러시아와 멕시코, 이란이 금 1개씩을 가져갔다.

한편 이날 대회 개막에 앞서 개회식이 열렸다. 개회식에서는 WT 태권도시범단의 공연과 우즈베키스탄 민속공연 팀의 축하공연이 펼쳐졌다.

조정원 WT 총재는 개회식에 앞서 우즈베키스탄 국립대학교에서 이 학교 태권도학과 학생 75명과 교수 60여명을 대상으로 WT 역사와 발전 과정에 대해 특별강연을 했다.

우즈베키스탄 국립대학교 태권도학과는 2018년 8월 개설돼 현재 약 150명의 학생들이 있다.

  • 축구
  • 야구
  • 농구
[AFC 아시안컵 프리뷰] 라오스 VS 베트남
[AFC 아시안컵 프리뷰] 라오스 VS 베트남
[라오스의 불리한 사건]1. 챈터 위사이 쿠톤폰이 지난 경기에서 골을 기록했지만, 팀의 암울한 폼을 가릴 수는 없었습니다.2. 라오스는 지난 6경기 중 5경기를 패배하며 최근 폼이...
가나 감독 "한국, 일본 수준 못 미쳐"...브라질 꺾은 일본 높이 평가
가나 감독
한국에 패한 가나 대표팀 감독이 홍명보호를 축하하면서도 일본과의 격차를 지적했다.오토 아도 가나 감독은 18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한국과의 친선경기(0-1 패) 후 기자회견에...
‘황소 돌파’ 위력시위 황희찬 “마무리는 보완”
‘황소 돌파’ 위력시위 황희찬 “마무리는 보완”
‘황소’ 황희찬(울버햄프턴) 하면 돌파다. 폭발적인 스피드와 힘을 살려 수비수보다 빠르게 치고들어가는 패턴이 대표적이지만 그것만 있는 게 아니다. 문전에 진을 치고 있는 수비진을 ...
이다혜, 대만 길거리서 ‘파격 크롭톱’… 탄탄한 복근 자랑
이다혜, 대만 길거리서 ‘파격 크롭톱’… 탄탄한 복근 자랑
치어리더 이다혜가 해외 활동 중 근황을 공개하며 건강미 넘치는 몸매와 독보적인 패션 감각을 과시했다.이다혜는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가 애정하는 대만 감성”이라는 멘트와 함...
김보라, 잘록한 허리에 과감한 스트랩 비키니 자태
김보라, 잘록한 허리에 과감한 스트랩 비키니 자태
배우 김보라가 깜짝 비키니 패션을 공개했다.김보라는 17일 자신의 SNS에 비키니 차림의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다.이날 공개된 사진 속 김보라는 수수한 얼굴과 상반되는 비키니 패션을...
미스맥심 박수민, 에로틱 ‘애마부인’ 환생
미스맥심 박수민, 에로틱 ‘애마부인’ 환생
미스맥심 박수민이 ‘애마부인’으로 환생했다.남성지 맥심 11월호에 실린 박수민의 화보는 ‘애마부인’, ‘뽕’, ‘산딸기’, ‘무릎과 무릎 사이’ 등 1980년대 고전 에로영화 포스...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