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잡지계의 박보영' 인기BJ 한지나, 미스맥심 6강전에 진출!
출처:스포츠서울 |2019-10-05
인쇄







올해 미스맥심 후보 한지나가 절정의 섹시함을 과시했다. 한지나는 최근 자신의 SNS에 붉은색 계열의 란제리를 입고 특유의 화사함은 물론 백치미를 뽐냈다. 35만 명의 팔로워를 자랑하는 한지나는 BJ로 활동하며 남성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작은 체구지만 넘치는 굴곡미로 끝없는 반전매력을 소유하고 있다.  

유명배우 박보영의 외모와 비슷해 팬들 사이에서는 ‘남성잡지계의 박보영’이라는 애칭으로 불릴 정도로 아름다운 용모와 섹시함, 그리고 귀여움을 자랑하고 있다. 한지나는 최근 ‘2019 미스맥심’ 콘테스트에서 6강에 오르는 기염을 토하고 있다.

올해 초부터 시작된 콘테스트에서 한지나는 35강, 20강, 12강전에서 줄곧 선두권을 유지해 주목을 받고 있다. 

35만 명의 팔로워를 자랑하고 있는 한지나의 최대 적수는 15만 팔로워의 박지연. 두 사람은 이전부터 계속 박빙의 승부를 벌이며 선두다툼을 벌이고 있다. 두 사람 모두 자신의 일상과 패션을 무기로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있는 파워 인플루언서여서 앞으로도 치열한 경쟁을 예고하고 있다. 

한지나는 맥심과의 인터뷰에서 “실제 파티에서 팔을 걷은 흰 와이셔츠에 넥타이를 살짝 풀어헤친 남자를 만나는 게 내 로망”이라고 이상형을 밝히기도 했다.  

또한 한지나는 “얼굴도 작고, 키도 작고, 손과 발도 작지만, 그렇다고 모든 게 작지만은 않은 것이 나의 매력이다. 눈빛, 몸매, 목소리 등 나의 모든 것이 매력적이다. 자세히, 아주 깊게 나의 모든 것을 봐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총 5단계에 걸쳐 온라인 투표 서바이벌 형식으로 진행되는 2019 미스맥심 콘테스트는 본선 진출자 35명에서 6명이 살아남아 6강전을 펼치고 있다. 6강 진출자는 한지나를 비롯해서 박지연(모델), 고아라(일러스트레이터), 김나정(아나운서), 장혜선(크리에이터), 슈이(모델)다. 
  • 야구
  • 축구
  • 농구
'4531억 투수' 야마모토·'좌완 에이스' 스넬 제치고 오타니가 포스트시즌 1선발로 나선다? 로버츠 감독의 대답은?
‘1순위 형제 탄생?’ 문유현, 압도적 1순위 유력 후보
메이저리그(MLB) 최고의 선수 오타니 쇼헤이(LA 다저스)가 와일드카드 시리즈 1차전에서 등판할 가능성이 제기됐다.다저스는 24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애리조나주 피닉스 체이스 ...
154km 장발 클로저 한맺힌 7년 도전 멈춘다...KIA 홍원빈 전격 은퇴
'초대형 악재 발생!' 휴스턴의 밴블릿, 십자인대 파열로 차기 시즌 출전 불가
KIA 타이거즈 미완의 154km 유망주가 유니폼을 벗는다.KIA 우완 홍원빈(25)은 최근 이번 시즌을 마치고 선수생활을 접겠다는 의사를 전달했다. 7년간의 부단하게 도전했으나 ...
'거포' 본능 되찾은 노시환, 9월 쉘힐릭스플레이어 레이스 1위
한화 이글스 간판타자 노시환(26)이 9월 쉘힐릭스플레이어 타자 부문 수상에 다가섰다.쉘힐릭스플레이어는 월간 대체선수 대비 승리기여도(WAR) 1위에 오른 투수와 타자에게 주어진다...
김희정, 운동으로 다져진 ‘핫 바디’ 과시...“나랑 아침 운동할 사람?”
김희정, 운동으로 다져진 ‘핫 바디’ 과시...“나랑 아침 운동할 사람?”
배우 김희정이 완벽한 몸매와 건강미를 뽐냈다.김희정은 22일 자신의 SNS에 “경치와 함께 파워모닝. 나랑 아침 운동할 사람?”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사진 속...
엄정화, 50대 믿기지 않는 수영복 자태...명품 몸매 ‘감탄’
엄정화, 50대 믿기지 않는 수영복 자태...명품 몸매 ‘감탄’
가수 겸 배우 엄정화가 이탈리아의 아름다운 바다를 배경으로 탄탄한 몸매를 과시했다.엄정화는 20일 자신의 SNS에 “이렇게나 평화로운, 풀리아”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
40세 산다라박, 비키니 몸매 대박 ‘자기관리 대단해’
40세 산다라박, 비키니 몸매 대박 ‘자기관리 대단해’
2NE1 산다라박이 멋진 비키니 몸매를 공개했다.산다라박은 24일 새벽 자신의 SNS에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며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사진 속 그는 쨍한 오렌지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