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상] 자이언 윌리엄슨, 결국 수술대 오른다...최대 8주 결장 전망
출처:점프볼|2019-10-22
인쇄



터질 게 터졌다. 드래프트 때부터 연일 화제의 중심에 서 있는 루키 1순위 자이언 윌리엄슨(19, 198cm)이 무릎 부상으로 수술대에 오른다는 소식이다. 

22일(한국 시간) ESPN의 애드리안 워즈내로우스키 기자는 프리시즌 도중 무릎 부상을 입은 윌리엄슨이 오른쪽 무릎 반월상 연골판 파열 판정을 받아 수술대 오른다고 보도했다.

사실 윌리엄슨의 무릎 부상 이슈는 드래프트 이전부터 꾸준히 제기되어 왔던 문제였다. 윌리엄슨은 맨발 신장 198cm에 무려 130kg에 달하는 육중한 체구를 지녔다. 엄청난 체공력을 바탕으로 많은 하이라이트 필름을 뽑아내기도 하지만, 일각에서는 그의 과도한 체중이 몸에 악영향을 줄 수 있다고 우려 섞인 시선으로 바라보기도 했다. 

결국 우려했던 일이 벌어지고 만 것이다. 워즈내로우스키 기자는 윌리엄슨이 수술을 받게 됨에 따라 최소 6주에서 최대 8주 가량 결장이 불가피해졌다고 덧붙여 설명했다. 

올 시즌 윌리엄슨을 중심으로 베테랑과 젊은 선수들이 신구 조화를 이루며 새 출발에 나서는 뉴올리언스 입장에서도 청천벽력과도 같은 소식일 터.

윌리엄슨은 프리시즌 4경기에 출전해 평균 27.2분 동안 23.2득점(FG 71.4%) 6.5리바운드 2.2어시스트를 기록하는 등 펄펄 날고 있었다. 엄청난 체공력과 유려한 돌파, 안정적인 볼 핸들링을 선보이며 정규시즌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그러나 이번 부상으로 그의 NBA 공식 데뷔전이 무산되고 말았다. 더욱이 시즌 초반 1-2달 결장이 예상되는 상황에서 올 시즌 신인왕 레이스 판도에도 큰 변동이 생길 것으로 보인다. 
  • 축구
  • 야구
  • 기타
일본축구, 2046 월드컵 개최 본격 추진…"한국·중국과 함께 열 수도"
일본축구, 2046 월드컵 개최 본격 추진…
'안방에서 세계 정상 등극'을 목표로 내건 일본축구가 2046 국제축구연맹(FIFA) 월드컵 개최를 준비한다.일본 매체 '스포츠 호치'는 18일(한국시간) "일본축구협회(JFA)가...
추사랑X홀란드, 이 조합 특별해 ‘자비 없는 비율 과시’
추사랑X홀란드, 이 조합 특별해 ‘자비 없는 비율 과시’
이종격투기 선수 추성훈의 딸 추사랑이 축구선수 엘링 홀란드를 만났다.추사랑은 최근 자신의 SNS에 “엘링 홀란드 선수분과 함께 사진 찍어 영광입니다”라는 글과 사진 여러 장을 게재...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축구선수, 성희롱 당했다…결국 개인 보디가드 고용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축구선수, 성희롱 당했다…결국 개인 보디가드 고용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축구선수가 곤욕을 치르고 있다.스위스대표팀 국가대표 공격수 알리샤 레만(26, 유벤투스)은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축구선수로 여러번 선정됐다. 아름다운 외모와 ...
한그루, 수영복 입고 탄탄한 몸매..화사한 미모
한그루, 수영복 입고 탄탄한 몸매..화사한 미모
배우 한그루가 수영복 몸매를 자랑했다.18일 한그루는 자신의 채널에 수영복을 입고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한그루는 사진과 함께 별다른 코멘트를 하지 않았다.사진 속 한그루는 화이트...
박규영, 상의만 빼꼼…해외 팬들 깜짝 놀란 과감 비키니
박규영, 상의만 빼꼼…해외 팬들 깜짝 놀란 과감 비키니
배우 박규영이 여름 햇살 아래 빛나는 청량한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박규영은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해변에서 촬영한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박규영은 빨간 스트...
권나라, 우월한 볼륨감 몸매 비결인가‥발레→필테 정복
권나라, 우월한 볼륨감 몸매 비결인가‥발레→필테 정복
배우 권나라가 운동으로 꽉 채운 일상을 공개했다.권나라는 7월 16일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 계정에 토슈즈 이모티콘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사진을 통해선 운동에 빠진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