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에릭 테임즈, FA 시장 나왔다..구단 옵션 거부
출처:MK스포츠|2019-11-05
인쇄



에릭 테임즈(32)가 FA 시장에 나왔다.

밀워키 브루어스는 5일(한국시간) 테임즈에 대한 2020시즌 구단 옵션을 거부한다고 발표했다.

테임즈는 지난 2017시즌을 앞두고 브루어스와 3년간 1600만 달러에 계약하며 2020시즌에 대한 750만 달러 규모의 옵션을 추가했다. 구단이 이를 거부한 것.

한국프로야구 NC다이노스에서 활약을 바탕으로 밀워키와 계약한 그는 3년간 383경기에 출전, 타율 0.241 출루율 0.343 장타율 0.504의 성적을 기록했다.

2018시즌 부상과 부진으로 96경기 출전에 그쳤지만, 2019시즌 반등했다. 149경기에서 타율 0.247 출루율 0.346 장타율 0.505 25홈런 61타점을 기록했다.

옵션 실행이 유력하다는 예상이 제기됐지만, 구단의 선택은 달랐다. MLB.com 브루어스 담당 기자 애덤 맥칼비는 이를 "약간 놀라운 결정"이라고 표현했다.

데이빗 스턴스 브루어스 단장은 현지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테임즈를 더 낮은 가격에 재영입할 수도 있지만, 다른 부분에 투자할 수도 있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해 MLB 전문 기자인 로버트 머레이는 브루어스가 낮은 가격에 그와 재계약을 시도할 수도 있지만, 동시에 해외 팀으로부터 강한 관심을 끌 가능성이 있다고 예상했다. 그는 시즌 도중 가진 인터뷰에서도 한국 복귀 가능성을 묻는 질문에 "어떤 일이든 일어날 수 있다고 본다"며 여지를 남겼다.

한편, 밀워키는 포수 매니 피냐의 옵션은 택했다. 또한 우완 코리 크네블, 바비 월이 60일 부상자 명단에서 복귀했다.
  • 축구
  • 농구
  • 기타
[메이저 리그 사커 프리뷰] 필라델피아 유니언 VS 뉴욕 시티 FC
[메이저 리그 사커 프리뷰] 필라델피아 유니언 VS 뉴욕 시티 FC
[필라델피아 유니언의 유리한 사건]1.공격수 타이 바리보 선수가 지난 시카고 파이어전에서 멀티골을 완성하며 팀의 승리를 이끌었습니다.2.필라델피아 유니언은 며칠 전 시카고 파이어와...
인천 승격 일군 윤정환, 구단과 2+1 재계약… “생존왕 아닌 더 높은 곳 바라보겠다”
인천 승격 일군 윤정환, 구단과 2+1 재계약… “생존왕 아닌 더 높은 곳 바라보겠다”
올 시즌 인천 유나이티드의 K리그2 우승을 이끈 윤정환 감독이 구단과 동행을 이어간다.인천은 23일 윤 감독과의 재계약을 공식 발표했다. 계약 기간은 2+1년이다. 유정복 인천 구...
[AFC 챔피언스리그 엘리트 프리뷰] 알두하일 SC VS 이티하드 FC
[AFC 챔피언스리그 엘리트 프리뷰] 알두하일 SC VS 이티하드 FC
[알두하일 SC의 유리한 사건]1.공격수 에드밀슨 주니어, 아딜 불비나, 미드필더 벵자맹 부리고드, 루이스 알베르토 등 선수들이 지난 샤바브 알아흘리 클럽전에서 각각 1골을 넣으며...
맹승지, 초밀착 수영복에 "가장 좋아하는, 하이컷"
맹승지, 초밀착 수영복에
개그우먼 맹승지가 팬들과의 소통 시간을 공개했다.맹승지는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코너를 진행하며 근황과 취향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17세 미스춘향→맥심 모델' 한이슬, 파격 노출에도 청순 미소
'17세 미스춘향→맥심 모델' 한이슬, 파격 노출에도 청순 미소
락 밴드 락킷걸(Rockit Girl) 의 보컬 한이슬이 강렬한 반응을 끌어내고 있다.22일 한이슬은 SNS에 본인의 노래 '여로'가 들어간 비키니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그는...
‘13kg 감량’ 소유, 비키니 핏 역대급…팬들 “건강만 챙겨요”
‘13kg 감량’ 소유, 비키니 핏 역대급…팬들 “건강만 챙겨요”
가수 소유가 13kg 감량 이후 더욱 슬림해진 비키니 자태를 공개하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지난 21일 소유는 별다른 설명 없이 휴양지에서 촬영한 여러 장의 사진을 SN...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