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론 감독 "르브론 있으니깐…레이커스 기세 놀랍지 않다"
출처:스포티비뉴스|2019-12-04
인쇄


LA 레이커스의 올 시즌 상승세는 르브론 제임스(34)가 이끌고 있다.

현재 레이커스는 17승 3패(85.0%)로 서부 콘퍼런스 1위를 달리고 있다. 탄탄한 수비와 날카로운 공격이 뒷받침된 결과다.

이를 이끄는 선수는 르브론 제임스와 앤서니 데이비스다. 르브론은 평균 25.7점 7.2리바운드 10.9어시스트 1.5스틸 FG 50.1% 3P 34.5%로 펄펄 날고 있고, 데이비스도 26.1점 9.3리바운드 3.4어시스트 1.5스틸 2.8블록 FG 47.9%로 쏠쏠한 활약을 펼치고 있다.

특히 올 시즌 르브론 존재감이 상당하다. 리그 17년 차 선수가 어시스트 커리어 하이 시즌을 보내고 있기 때문. 또한 수비 집중력도 보여주고 있다. 그의 영향력 자체가 팀 내 묻어나고 있다.

덴버 너게츠의 마이크 말론 감독은 3일(이하 한국 시간) ‘덴버 포스트‘와 인터뷰에서 "르브론이 있기 때문에 레이커스의 기세가 놀랍지 않다. 리그 최고의 선수 3명 중 두 명을 보유한 팀이다. 또한 르브론은 전 세계 최고의 선수다. 동료를 더 훌륭하게 만들어줄 수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르브론은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에서 케빈 러브와 카이리 어빙 없이 거의 우승할 뻔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덴버는 4일 레이커스와 홈에서 만나게 된다. 서부 콘퍼런스 1, 2위 간의 맞대결이다. 덴버는 13승 4패(76.5%)로 2.5게임 차로 레이커스를 추격 중이다.

말론 감독은 "레이커스의 공격과 수비는 리그 5위 안에 들어간다. 그들은 페인트존을 공략하고, 트랜지션으로 상대를 누르고, 리바운드 싸움에서 우위를 점할 것이다"라고 경계했다.

  • 축구
  • 야구
  • 기타
일본축구, 2046 월드컵 개최 본격 추진…"한국·중국과 함께 열 수도"
일본축구, 2046 월드컵 개최 본격 추진…
'안방에서 세계 정상 등극'을 목표로 내건 일본축구가 2046 국제축구연맹(FIFA) 월드컵 개최를 준비한다.일본 매체 '스포츠 호치'는 18일(한국시간) "일본축구협회(JFA)가...
추사랑X홀란드, 이 조합 특별해 ‘자비 없는 비율 과시’
추사랑X홀란드, 이 조합 특별해 ‘자비 없는 비율 과시’
이종격투기 선수 추성훈의 딸 추사랑이 축구선수 엘링 홀란드를 만났다.추사랑은 최근 자신의 SNS에 “엘링 홀란드 선수분과 함께 사진 찍어 영광입니다”라는 글과 사진 여러 장을 게재...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축구선수, 성희롱 당했다…결국 개인 보디가드 고용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축구선수, 성희롱 당했다…결국 개인 보디가드 고용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축구선수가 곤욕을 치르고 있다.스위스대표팀 국가대표 공격수 알리샤 레만(26, 유벤투스)은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축구선수로 여러번 선정됐다. 아름다운 외모와 ...
한그루, 수영복 입고 탄탄한 몸매..화사한 미모
한그루, 수영복 입고 탄탄한 몸매..화사한 미모
배우 한그루가 수영복 몸매를 자랑했다.18일 한그루는 자신의 채널에 수영복을 입고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한그루는 사진과 함께 별다른 코멘트를 하지 않았다.사진 속 한그루는 화이트...
박규영, 상의만 빼꼼…해외 팬들 깜짝 놀란 과감 비키니
박규영, 상의만 빼꼼…해외 팬들 깜짝 놀란 과감 비키니
배우 박규영이 여름 햇살 아래 빛나는 청량한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박규영은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해변에서 촬영한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박규영은 빨간 스트...
권나라, 우월한 볼륨감 몸매 비결인가‥발레→필테 정복
권나라, 우월한 볼륨감 몸매 비결인가‥발레→필테 정복
배우 권나라가 운동으로 꽉 채운 일상을 공개했다.권나라는 7월 16일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 계정에 토슈즈 이모티콘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사진을 통해선 운동에 빠진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