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올스타 선발 발표...올해도 르브론 vs 야니스 맞대결
출처:MK스포츠|2020-01-24
인쇄

NBA 올스타 게임에 출전할 선발 멤버가 결정됐다.

NBA 사무국은 24일(이하 한국시간) ‘TNT‘를 통해 오는 2월 27일 시카고에서 열리는 올스타 게임에 출전할 선발 멤버를 발표했다. NBA 올스타 선발은 팬, 선수단, 기자단 투표 결과를 합쳐 결정한다.

이번 올스타 게임은 팬투표에서 동부와 서부 1위를 차지한 르브론 제임스(레이커스)와 야니스 안테토쿤포(밀워키)가 주장을 맡아 경기를 치른다. 제임스는 16번째 올스타 선발 출전을 확정하며 코비 브라이언트를 제치고 올스타 최다 선발 출전 기록을 세웠다. 올스타 선발 자체로는 카림 압둘-자바(19회) 브라이언트(18회)에 이은 3위에 올랐다. 안테토쿤포는 네 번째 올스타.


2년 연속 같은 선수가 주장으로 뽑혔다. 이 둘은 동부와 서부에서 선발된 8명의 선발과 14명의 벤치 멤버를 놓고 드래프트를 진행해 올스타에 출전할 팀을 구성한다.

서부컨퍼런스에서는 제임스를 비롯해 앤소니 데이비스(레이커스) 루카 돈치치(댈러스) 제임스 하든(휴스턴) 카와이 레너드(클리퍼스)가 뽑혔다.

이번 시즌 LA레이커스로 이적해 평균 26.6득점 9.1리바운드 3.2어시스트 1.5스틸 2.5블록슛을 기록중인 데이비스는 시즌 연속 올스타에 선발됐다. LA클리퍼스로 이적한 뒤 27.1득점 7.4리바운드 5.0어시스트 2.0스틸을 기록중인 레너드는 통산 네 번째로 올스타에서 뛰게됐다. 평균 36.6득점으로 이 부문 1위를 기록중인 하든은 8시즌 연속 선발.

돈치치는 20세의 나이에 생애 첫 올스타의 영광을 안았다. 그는 올스타에 출전하는 최연소 유럽 출신 선수로 기록될 예정이다.


동부컨퍼런스에서는 안테토쿤포를 비롯해 트레이 영(애틀란타) 켐바 워커(보스턴) 파스칼 시아캄(토론토) 조엘 엠비드(필라델피아)가 선발됐다.

평균 21.7득점 4.0리바운드 5.0어시스트를 기록하고 있는 워커는 4시즌 연속 올스타에 뽑혔다. 팬투표에서 230만 9416표를 획득, 242만 6946표를 얻은 카이리 어빙(브루클린)에 밀려 3위에 그쳤지만, 선수단 투표와 기자단 투표에서 앞서며 선발에 포함됐다.

23.4득점 12.3리바운드 3.3어시스트를 기록중인 엠비드는 3시즌 연속 선발됐다. 현재 손가락 부상으로 이탈한 상황이라 출전 여부는 불투명하다.

29.2득점 4.7리바운드 8.6어시스트 1.2스틸을 기록중인 영과 23.5득점 7.7리바운드 3.5어시스트를 기록중인 시아캄은 처음으로 올스타에 뽑혔다.

  • 축구
  • 야구
  • 기타
'대충돌' 마드리드-바르샤, '심판 매수사건'놓고 또 붙었다…페레스 "바르샤 판정 혜택 근거있다" vs 라포르타 "질투하냐"
'대충돌' 마드리드-바르샤, '심판 매수사건'놓고 또 붙었다…페레스
플로렌티노 페레스 레알 마드리드 회장과 조안 라포르타 FC바르셀로나 회장이 '심판 매수' 이슈를 놓고 정면 충돌했다.29일(한국시각) 스페인 매체 '아스' 등 외신들에 따르면 라포...
“절대 돌아가지 않는다” 손흥민처럼 케인도 똑같다...토트넘 복귀 없다, 英 최고 매체 “뮌헨 잔류 예상”
“절대 돌아가지 않는다” 손흥민처럼 케인도 똑같다...토트넘 복귀 없다, 英 최고 매체 “뮌헨 잔류 예상”
손흥민도, 해리 케인도 토트넘으로 돌아가지 않는다.영국 디 애슬래틱은 28일(한국시각) 다가오는 1월 이적시장을 앞두고 주목해야 할 선수 42명을 조명했다. 1월 이적시장만 한정된...
'정정용 vs 황선홍' K리그1 준우승 건 대결…구단 새 역사 쓸 팀은?
'정정용 vs 황선홍' K리그1 준우승 건 대결…구단 새 역사 쓸 팀은?
“지난해에는 3위했으니, 올해는 2위가 목표다.”정정용(56) 김천 상무 감독이 지난달 열린 하나은행 K리그1 2025 파이널 라운드 미디어데이에서 뱉은 말이다. 정 감독의 말이 ...
원진서, 결혼 하루 앞두고 "오지 않을 것만 같았던 그날이 다가와"
'윤정수♥' 원진서, 결혼 하루 앞두고
원진서(개명 전 원자현)가 결혼을 하루 앞둔 소감을 전했다.29일 원진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D-1"이라며 "살면서 과연 내 삶에도 결혼이라는 순간이 올까? 막연히만 생각했던 ...
이다혜, '교복룩 여신' 등장…니삭스 아래 꿀벅지에 눈 둘 곳이 없네
이다혜, '교복룩 여신' 등장…니삭스 아래 꿀벅지에 눈 둘 곳이 없네
치어리더 이다혜가 일상 속 다양한 매력을 담은 사진으로 팬들과 소통했다.이다혜는 지난 27일 자신의 SNS에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하며 근황을 전했다.공개된 사진에서 그는 야시장,...
신수지, 묵직한 볼륨감에 내려갈까 불안한 오프숄더…아찔한 '청순 글래머'
신수지, 묵직한 볼륨감에 내려갈까 불안한 오프숄더…아찔한 '청순 글래머'
신수지가 청순 글래머 자태를 과시했다.지난 28일 신수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뷰티 브랜드 팝업 스토어를 방문한 사진 여러 장을 업로드했다. 신수지는 기기를 직접 얼굴에 대...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