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샬럿, 마이클 키드-길크리스트 방출…행선지는?
출처:점프볼|2020-02-09
인쇄

 

샬럿 호네츠가 마이클 키드-길크리스트(26, 198cm)와 이별을 택했다.

9일 「ESPN」의 애드리안 워즈내로우스키 기자는 “샬럿이 키드-길크리스트와 바이아웃에 합의했다”고 보도했다.

이번 시즌 키드-길크리스트는 마일스 브릿지스, PJ 워싱턴, 코디 마틴 등에 밀리며 로테이션에서 제외, 12경기 출전에 그쳤다. 좀처럼 기회를 얻지 못한 키드-길크리스트는 이번 시즌까지 1,300만 달러의 계약이 남아있었지만 바이아웃 절차를 통해 팀을 떠나게 됐다.

키드-길크리스트는 지난 2012년 신인드래프트에서 앤서니 데이비스에 이어 1라운드 2순위로 샬럿에 지명되며 큰 기대를 모았다. 독특한 슛폼으로 이목을 끌었고, 에너지 넘치는 수비와 허슬을 바탕으로 올 루키 세컨드 팀에 선정되기도 했다.

그러나 샬럿에서 키드-길크리스트는 좀처럼 성장세를 보여주지 못했다. 특히 통산 3점슛 성공률이 28%에 그칠 정도로 빈약한 슈팅 능력과 잦은 부상은 그의 발목을 잡았다.

한편, 워즈내로우스키 기자는 샬럿과 이별하게 된 키드-길크리스트의 차기 행선지로 댈러스 매버릭스가 유력하다고 덧붙였다. 키드-길크리스트가 댈러스에 합류한다면 준수한 사이즈와 운동능력을 바탕으로 수비 코트에서 보탬이 될 전망이다.

과연 샬럿에서 아쉬움을 남겼던 키드-길크리스트가 새로운 팀에서 자신의 가치를 끌어올릴 수 있을지 지켜보자.

  • 축구
  • 야구
  • 기타
'대충돌' 마드리드-바르샤, '심판 매수사건'놓고 또 붙었다…페레스 "바르샤 판정 혜택 근거있다" vs 라포르타 "질투하냐"
'대충돌' 마드리드-바르샤, '심판 매수사건'놓고 또 붙었다…페레스
플로렌티노 페레스 레알 마드리드 회장과 조안 라포르타 FC바르셀로나 회장이 '심판 매수' 이슈를 놓고 정면 충돌했다.29일(한국시각) 스페인 매체 '아스' 등 외신들에 따르면 라포...
“절대 돌아가지 않는다” 손흥민처럼 케인도 똑같다...토트넘 복귀 없다, 英 최고 매체 “뮌헨 잔류 예상”
“절대 돌아가지 않는다” 손흥민처럼 케인도 똑같다...토트넘 복귀 없다, 英 최고 매체 “뮌헨 잔류 예상”
손흥민도, 해리 케인도 토트넘으로 돌아가지 않는다.영국 디 애슬래틱은 28일(한국시각) 다가오는 1월 이적시장을 앞두고 주목해야 할 선수 42명을 조명했다. 1월 이적시장만 한정된...
'정정용 vs 황선홍' K리그1 준우승 건 대결…구단 새 역사 쓸 팀은?
'정정용 vs 황선홍' K리그1 준우승 건 대결…구단 새 역사 쓸 팀은?
“지난해에는 3위했으니, 올해는 2위가 목표다.”정정용(56) 김천 상무 감독이 지난달 열린 하나은행 K리그1 2025 파이널 라운드 미디어데이에서 뱉은 말이다. 정 감독의 말이 ...
원진서, 결혼 하루 앞두고 "오지 않을 것만 같았던 그날이 다가와"
'윤정수♥' 원진서, 결혼 하루 앞두고
원진서(개명 전 원자현)가 결혼을 하루 앞둔 소감을 전했다.29일 원진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D-1"이라며 "살면서 과연 내 삶에도 결혼이라는 순간이 올까? 막연히만 생각했던 ...
이다혜, '교복룩 여신' 등장…니삭스 아래 꿀벅지에 눈 둘 곳이 없네
이다혜, '교복룩 여신' 등장…니삭스 아래 꿀벅지에 눈 둘 곳이 없네
치어리더 이다혜가 일상 속 다양한 매력을 담은 사진으로 팬들과 소통했다.이다혜는 지난 27일 자신의 SNS에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하며 근황을 전했다.공개된 사진에서 그는 야시장,...
신수지, 묵직한 볼륨감에 내려갈까 불안한 오프숄더…아찔한 '청순 글래머'
신수지, 묵직한 볼륨감에 내려갈까 불안한 오프숄더…아찔한 '청순 글래머'
신수지가 청순 글래머 자태를 과시했다.지난 28일 신수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뷰티 브랜드 팝업 스토어를 방문한 사진 여러 장을 업로드했다. 신수지는 기기를 직접 얼굴에 대...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