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국내
"감독이 캠프 못올뻔" 놀란 가슴 쓸어내린 류중일
출처:마이데일리|2020-02-29
인쇄




"며칠 뒤였으면 아예 못 올 뻔 했다니까"

류중일 LG 감독이 놀란 가슴을 쓸어내렸다. 가뜩이나 고향 대구에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코로나19)가 확산되면서 마음고생이 적지 않은 류 감독인데 하마터면 팀의 스프링캠프를 지휘하지 못할 뻔한 것이다.

LG의 스프링캠프가 진행 중인 28일 일본 오키나와 구시가와구장에서 만난 류 감독에게 안부를 묻자 류 감독은 "다행히 가족은 안전하다고 한다. 어머니께 외출을 자제하라고 말씀드렸다"고 전했다.

류 감독은 현재 오키나와에서 팀의 스프링캠프를 정상적으로 지휘하고 있지만 사실 며칠만 늦었으면 아예 캠프지에 합류하지 못하는 웃지 못할 해프닝을 겪을 뻔했다.

불과 며칠 사이에 벌어진 일이다. LG 선수단은 지난 26일 오키나와에 입성, 2차 스프링캠프를 차렸다. 이날 일본 정부는 대책본부 회의를 열고 대구와 청도 지역에 체류한 이력이 있는 외국인의 입국을 거부하기로 결정했으며 27일부터 이를 시행했다.

류 감독은 "대구에 사는 지인이 29일에 오키나와로 오기로 했는데 입국이 거부됐다"면서 "나도 며칠 뒤였으면 아예 못 올 뻔 했다. 하마터면 감독이 캠프를 지휘하지 못할 수 있었다"라고 말했다.

대구를 연고지로 하는 삼성도 국내에 있는 홍준학 단장을 비롯해 구단 직원들이 오키나와를 방문하려 했지만 들어오지 못하는 실정이다.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야구계도 비상 체제에 돌입하고 있다. KBO는 시범경기 전체 일정을 취소했으며 다음달 3일 실행위원회를 통해 정규시즌 운영에 대해 논의한다.
  • 축구
  • 농구
  • 기타
[EPL 프리뷰]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 VS 풀럼 FC
[EPL 프리뷰]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 VS 풀럼 FC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의 유리한 사건]1. 오프시즌 동안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은 엘라스 베로나 FC의 21세 수비수 디에고 코폴라를 영입했습니다. 그는 지난 시즌 세리에 A...
[EPL 프리뷰] 애스턴 빌라 FC VS 뉴캐슬 유나이티드 FC
[EPL 프리뷰] 애스턴 빌라 FC VS 뉴캐슬 유나이티드 FC
[애스턴 빌라의 유리 사건]1. 애스턴 빌라는 지난 시즌 프리미어리그에서 6위권에 진입하며 좋은 성과를 거뒀고, 이번 시즌에는 한 단계 더 도약해 더 나은 순위를 차지하려는 목표를...
[EPL 프리뷰] 토트넘 홋스퍼 FC VS 번리 FC
[EPL 프리뷰] 토트넘 홋스퍼 FC VS 번리 FC
[토트넘 홋스퍼 FC의 유리한 사건]1. 토트넘 홋스퍼 FC는 이번에 홈에서 새 시즌의 첫 승을 얻고 싶어서 전의가 강합니다.2. 토트넘 홋스퍼 FC는 오프시즌 동안 감독을 교체했...
솔라, 탄탄한 애플힙과 복근 공개…건강美 폭발
솔라, 탄탄한 애플힙과 복근 공개…건강美 폭발
마마무 멤버 솔라가 청량한 휴가 근황을 전했다.솔라는 14일 자신의 소셜 계정에 별다른 글 없이 해변에서 촬영한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푸른 하늘과 바다를...
'이게 왜 논란?' IVE 장원영, 시선 사로잡는 '아찔' 시축 패션
'이게 왜 논란?' IVE 장원영, 시선 사로잡는 '아찔' 시축 패션
그룹 아이브(IVE)의 장원영이 논란을 정면돌파하는 모습으로 시선을 모으고 있다.장원영은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들은 지난달 30일 수원...
"내 아내 몸이 왜 인터넷에?"…친구가 보낸 '충격' 사진
아내가 몰래 수위 높은 비키니 화보를 찍어 이혼을 고민한다는 한 남성의 사연이 전해졌다.지난달 31일 양나래 변호사의 유튜브 채널에는 '남편에게 말도 없이 비키니 화보 찍고 소셜미...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