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말 크로포드 “듀란트-어빙 콤비 우승 반지 낄거야”
출처:MK스포츠|2020-04-29
인쇄


미국프로농구(NBA) 올해의 식스맨 3회 수상자 자말 크로포드(40)는 카이리 어빙(28), 케빈 듀란트(32)가 우승을 해낼 거라 믿었다.

크로포드는 28일(한국시간) SNS를 통해 팬들과 질의응답하는 시간을 보냈다. 한 팬이 듀란트와 어빙이 우승반지를 낄 수 있을지를 물어봤고, 크로포드는 그렇다고 답했다.

크로포드는 “그들이 챔피언십을 따낼 거라 생각한다. 성급하게 말하는 걸 수도 있지만, 둘의 경기를 안다면 그들은 훌륭하게 공존할 것이다. 당신이 물어볼 것은 (공존이 아니라) 우승 기회뿐이다. 그리고 내 생각에는 그들은 우승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2018-19시즌 종료 후 나란히 FA가 된 어빙과 듀란트는 디안드레 조던(32)과 함께 브루클린에 둥지를 틀었다. 긴 호흡의 리빌딩을 거쳤던 브루클린이 우승후보로 거듭난 순간이다.

다만 공존에 대한 물음표는 지워지지 않았다. 듀란트가 아킬레스건 부상으로 일찌감치 첫 시즌을 쉬기도 하지만, 어빙은 스테판 커리(32)와 달리 공 소유가 길며, 공이 있어야 위력도 큰 스타일이다. 일각에서는 이에 우려의 시선을 비추기도 했다.

그러나 크로포드의 말대로 둘은 손쉽게 녹아들 수도 있다. 둘은 각자 포지션에서 리그 정상급 슈터다. 또한 드리블로 상대 수비를 뚫을 수 있고, 돌파도 가능하다. 만능 공격 옵션 둘이 코트에 있다는 것만으로도 상대는 부담이다.

한편 크로포드는 NBA 재입성을 목표로 여전히 훈련에 힘쓰고 있다. 그는 2018-19시즌 피닉스 선즈에서 64경기 평균 18.9분을 나와 7.9득점 1.3리바운드 3.6어시스트를 기록했다. 2019-20시즌은 새 팀을 찾지 못했다.
  • 축구
  • 야구
  • 기타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프리뷰] RCD 마요르카 VS CA 오사수나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프리뷰] RCD 마요르카 VS CA 오사수나
[RCD 마요르카의 유리한 사건]1.RCD 마요르카는 현재 랭킹순위에서 승점 12점으로 16위에 있지만 18우팀(강등권)보다 승점 1점차로 앞서 있습니다. RCD 마요르카는 강등권...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프리뷰] FC 바르셀로나 VS 알라베스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프리뷰] FC 바르셀로나 VS 알라베스
[FC 바르셀로나의 유리한 사건]1.FC 바르셀로나는 요즘 컨디션이 좋아서 홈 4연승을 질주했습니다.2.FC 바르셀로나는 최근 리그 홈 8경기에서 매경기 적어도 2득점을 터뜨렸습니...
[EFL 챔피언십 프리뷰] 포츠머스 FC VS 브리스톨 시티 FC
[EFL 챔피언십 프리뷰] 포츠머스 FC VS 브리스톨 시티 FC
[브리스톨 시티 FC의 유리한 사건]1.브리스톨 시티 FC는 현재 랭킹순위에서 승점 26점으로 7위에 있지만 6위팀(승격 플레이오프)보다 승점 1점차로 뒤쳐져 있습니다. 브리스톨 ...
소유, 한 뼘 비키니 버거운 볼륨감…흘러 넘치겠네
소유, 한 뼘 비키니 버거운 볼륨감…흘러 넘치겠네
가수 소유가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하며 눈길을 끌었다.이날 소유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된 사진 속에는 휴양지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부터 감각적인...
'환승연애' 이나연, 휴양지 파격 비키니에 팬들 깜짝…"사진 조금 더 올려도 되죠?"
'환승연애' 이나연, 휴양지 파격 비키니에 팬들 깜짝…
'환승연애' 출연자로 얼굴을 알린 아나운서 겸 방송인 이나연이 휴양지에서의 여유로운 근황을 전했다.이나연은 지난 25일 자신의 SNS에 "2시간 거리인데 수영복을 입을 수 있는 날...
EXID 엘리, 파격 "1일 1비키니"…괜한 자신감 아니네
EXID 엘리, 파격
EXID 엘리(LE)가 비키니 자태를 공개했다.EXID 엘리는 26일 자신의 계정에 "1일 1비키니"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에는 휴양지를 찾은 듯한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