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KBO리그에 열광하는 미국팬, 짐머맨 "원래 우리 경기를 봐야하는데.."
출처:OSEN|2020-05-09
인쇄




워싱턴 내셔널스 1루수 라이언 짐머맨이 KBO리그에 열광하는 미국 야구팬들을 보며 아쉬움을 감추지 못했다.

올 시즌 KBO리그는 미국매체 ESPN을 통해 미국으로 중계되고 있다. 코로나19로 모든 스포츠가 중단된 미국 야구팬들은 KBO리그에 뜨거운 관심을 보내고 있다.

미국매체 AP통신은 지난 8일(이하 한국시간) “KBO리그는 지난 5일 정규시즌을 개막했다. 무관중 경기로 진행되고는 있지만 메이저리그가 3월 13일 시범경기를 중단한 이후 처음으로 프로야구가 라이브로 생중계됐다”고 전했다.

짐머맨은 “우리가 얼마나 스포츠에 굶주려 있었는지 보여주는 것 같다”며 KBO리그를 본 첫 인상을 밝혔다.

“나쁜 뜻은 아니다”라고 운을 뗀 짐머맨은 “이제 우리가 KBO리그에 관심을 갖게 되는 것은 아니다. 하지만 라이브로 스포츠를 볼 수 있다는 것은 정말 중요하다. 만약 정상적인 상황이었다면 야구팬들이 TV로 KBO리그를 보는 일은 없었을 것이다. 사람들은 우리 경기를 본다”고 말했다.

메이저리그는 코로나19로 인해 아직까지 시즌이 개막하지 못했다. 여러가지 방안이 나오고 있지만 구체적인 개막 일정조차 잡히지 않았다. 메이저리그 사무국이 다음주까지 리그 개막 계획을 선수노조에게 전달할 것으로 알려졌다. ESPN에 따르면 사무국은 6월 11일 스프링 트레이닝을 다시 시작하고 7월 2일 시즌을 개막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AP통신은 “메이저리그가 개막하기 전에 경기에 나서는 사람들의 안전을 확보하는 것이 중요한 문제”라고 지적했다.

짐머맨은 “그런 일이 일어나기를 바라는 것은 아니지만 KBO리그에서 선수 중 한 명이 코로나19에 감염됐을 때 어떤 일이 일어날지 궁금하다. 리그가 어떤 대책을 내놓고, 선수와 팀, 그리고 함께 경기를 했던 팀들에게 어떤 조치를 취할지 보고 싶다. 우리가 가야 할 길을 누군가 먼저 간다면 좋은 일이다”라고 말했다.
  • 축구
  • 농구
  • 기타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프리뷰] 아스날 FC VS 토트넘 홋스퍼 FC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프리뷰] 아스날 FC VS 토트넘 홋스퍼 FC
[아스날 FC의 유리한 사건]1.공격수 부카요 사카 선수가 지난 선덜랜드 AFC전에서 1골을 넣으며 팀 무승부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가 A매치데이 동안 잉글랜드 대표팀에서 골...
"넌 범죄자야!"'이강인 절친' 다치게 한 '김민재 동료' 살인태클, 결국 철퇴...UEFA, 3경기 출전 정지 '중징계'[오피셜]
'살인태클'의 댓가는 혹독했다.'김민재 동료' 루이스 디아스(바이에른 뮌헨)이 중징계를 받았다. 22일(한국시각) 유럽축구연맹(UEFA)은 '디아스에게 유럽챔피언스리그(UCL) 3...
[라리가 프리뷰] 헤타페 CF VS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라리가 프리뷰] 헤타페 CF VS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헤타페 CF의 유리 사건]1. 헤타페 CF는 현재 라 리가 순위 8위로 유럽 경쟁권과 단 1점 차이입니다. 홈에서 승점을 따내려는 강한 동기를 가지고 있으며, 감독은 아틀레티코 ...
맹승지, 초밀착 수영복에 "가장 좋아하는, 하이컷"
맹승지, 초밀착 수영복에
개그우먼 맹승지가 팬들과의 소통 시간을 공개했다.맹승지는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코너를 진행하며 근황과 취향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17세 미스춘향→맥심 모델' 한이슬, 파격 노출에도 청순 미소
'17세 미스춘향→맥심 모델' 한이슬, 파격 노출에도 청순 미소
락 밴드 락킷걸(Rockit Girl) 의 보컬 한이슬이 강렬한 반응을 끌어내고 있다.22일 한이슬은 SNS에 본인의 노래 '여로'가 들어간 비키니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그는...
‘13kg 감량’ 소유, 비키니 핏 역대급…팬들 “건강만 챙겨요”
‘13kg 감량’ 소유, 비키니 핏 역대급…팬들 “건강만 챙겨요”
가수 소유가 13kg 감량 이후 더욱 슬림해진 비키니 자태를 공개하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지난 21일 소유는 별다른 설명 없이 휴양지에서 촬영한 여러 장의 사진을 SN...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