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실 묵인해 미안하다" 김도환 선수, 납골당 찾아 사죄
출처:뉴시스|2020-07-10
인쇄


경주시청 트라이애슬론(철인3종경기) 팀 고(故) 최숙현(23·여) 가혹행위 가해자 중 1명으로 지목된 선배 김도환 선수가 최 선수의 납골당을 찾아 사죄했다.

하지만 가혹행위 중심에 있는 김규봉 감독과 장윤정 주장, 운동처방사 안모씨 등 3명은 여전히 최 선수에게 고개를 숙이지 않았다.

10일 경주시체육회 등에 따르면 김 선수는 전날(지난 9일) 오후 5시30분께 최 선수가 안치된 경북 성주군 가족납골당인 삼광사추모공원을 방문해 추모했다.

김 선수의 어머니도 최 선수 아버지에게 전화로 사과의 뜻을 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김 선수는 최 선수의 유골함에 "진실을 묵인해 미안하다"며 "숙현이를 비롯한 모든 피해자들에게 죄송하게 생각한다"고 사죄했다.

또 "그동안 도저히 진실을 말할 분위기가 아니었고 용기도 나지 않았지만 후배들이 국회까지 가서 증언하는 모습을 보고는 부끄러웠다"며 "최숙현 선수에게 진심으로 사죄한다"고 고개를 숙였다.

김 선수는 최 선수가 생을 마감한 뒤 장례식장을 찾아 조문을 했던 것으로 확인됐다.


최 선수 아버지는 "숙현이를 괴롭히던 남자 선수(김 선수)가 장례식장에 조문을 왔었다"며 "당시 ‘네가 정말 사죄할 마음이 있거든, 숙현이를 모신 납골당에 가서 진심으로 사과하고 죄가 있으면 벌을 받아라‘고 했다"고 말했다.

한편 대한철인3종협회 스포츠공정위원회는 지난 6일 김규봉 감독과 주장 장윤정 선수를 영구 제명했다. 김 선수에게는 10년 자격정지 징계를 내렸다.

김 감독과 운동처방사 안모씨, 장 선수에 대해서는 출국 금지 조처가 내려졌다.

최 선수는 지난달 26일 자신의 어머니에게 "엄마 사랑해, 그 사람들 죄를 밝혀줘"라는 메시지를 남긴 채 부산의 숙소에서 꽃다운 생을 마감했다.

  • 축구
  • 야구
  • 농구
[라리가 프리뷰] 아틀레틱 빌바오 VS 라요 바예카노
[라리가 프리뷰] 아틀레틱 빌바오 VS 라요 바예카노
[아틀레틱 빌바오의 유리 사건]1. 아틀레틱 빌바오는 새 시즌에 첫 리그전이 이겨서 이번에 홈에서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2. 아틀레틱 빌바오는 신시즌 라리가 1라운드에서 홈에서 세...
[EFL컵 프리뷰] 선덜랜드 AFC VS 허더즈필드 타운 FC
[EFL컵 프리뷰] 선덜랜드 AFC VS 허더즈필드 타운 FC
[선덜랜드 AFC의 유리한 사건]1.선덜랜드 AFC는 지난 시즌 EFL컵 1라운드에서 탈락했습니다. 선덜랜드 AFC는 새 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에서 뛰고 있습니다. 그리고 선덜...
[엘리테세리엔 프리뷰] 사릅스보르그 08 FF VS 크리스티안순 BK
[엘리테세리엔 프리뷰] 사릅스보르그 08 FF VS 크리스티안순 BK
[사릅스보르그 08 FF의 유리 사건]1. 사릅스보르그 08 FF는 최근 5리그전에서 7골을 넣었습니다.[사릅스보르그 08 FF의 불리 사건]1. 다니엘 칼스바크는 최근 7경기 공...
치어리더 안지현, 비키니+시스루 ‘요염한 뒤태 아찔’
치어리더 안지현, 비키니+시스루 ‘요염한 뒤태 아찔’
치어리더 안지현이 매력 넘치는 근황을 전했다.안지현은 최근 자신의 SNS에 별다른 멘트 없이 이모티콘과 함께 짧은 영상을 공개했다.영상 속 안지현은 녹음이 우거진 숲과 큰 산을 뒤...
출산한 몸매 맞나…손담비, 비키니 사진 공개
출산한 몸매 맞나…손담비, 비키니 사진 공개
가수 겸 배우 손담비가 늘씬한 몸매를 뽐냈다.22일 손담비는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마지막 날 남편이랑 잠깐의 여유와 휴식 너무 즐거웠다. 오늘 담비 손 유튜브 6시 ...
“청순+섹시 둘 다 가능해?” DJ 소다, 해변서 뽐낸 비키니 자태[스타
“청순+섹시 둘 다 가능해?” DJ 소다, 해변서 뽐낸 비키니 자태[스타
DJ 소다가 눈을 뗄 수 없는 비키니 패션으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22일 DJ 소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해변에서 촬영한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 화보를 방불케 하는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