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PGA 투어 선수 컵초, 콜로라도 오픈에서 남자 선수들과 경쟁
출처:연합뉴스|2020-07-19
인쇄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에서 활약하는 제니퍼 컵초(23·미국)가 남자 선수들과 ‘성(性) 대결‘을 벌인다.

미국 골프 전문 매체 골프다이제스트는 19일 "컵초가 23일 개막하는 콜로라도 오픈에서 남자 선수들과 경쟁한다"고 보도했다.

콜로라도 오픈 골프대회는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대회는 아니지만 총상금 25만달러(약 3억원), 우승 상금 10만달러가 걸린 지역 오픈 대회다.

23일부터 나흘간 72홀 스트로크 플레이 방식으로 진행되며 대회 장소는 미국 콜로라도주 덴버의 그린 밸리 랜치(7천309야드)다.

총상금 규모는 미국프로골프(PGA) 2부 투어인 콘페리투어 대회보다 다소 작지만 우승 상금은 콘페리투어와 큰 차이가 없는 수준이다.

컵초는 지난해 프로로 전향했고 아마추어 시절인 2018년 미국대학스포츠협회(NCAA) 개인전과 2019년 오거스타 내셔널 여자 아마추어 대회 우승자다.

또 지난해 메이저 대회인 에비앙 챔피언십에서 준우승을 차지하는 등 LPGA 투어에서 가능성을 인정받는 유망주다.

특히 올해 6월 콜로라도 여자오픈에서 우승, 프로 데뷔 후 처음으로 정상에 올랐다.

컵초가 우승한 6월 콜로라도 여자오픈 역시 LPGA 투어 대회가 아닌 지역 프로 대회로 진행됐다.

콜로라도주 리틀턴 태생인 컵초는 고향인 콜로라도 여자오픈에서 우승, 이번 남자 대회에는 초청 선수 자격으로 출전하게 됐다.

이번 대회 코스 전장은 여자 대회 때보다 608야드 더 길게 설정된다.

컵초는 골프다이제스트와 인터뷰에서 "여자 대회보다 더 긴 코스지만 큰 문제는 되지 않을 것"이라고 자신감을 내보였다.

올해 LPGA 투어 드라이브샷 비거리 부문에서 컵초는 275.9야드로 5위를 달리고 있다.

  • 축구
  • 야구
  • 농구
[라리가 프리뷰] 아틀레틱 빌바오 VS 라요 바예카노
[라리가 프리뷰] 아틀레틱 빌바오 VS 라요 바예카노
[아틀레틱 빌바오의 유리 사건]1. 아틀레틱 빌바오는 새 시즌에 첫 리그전이 이겨서 이번에 홈에서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2. 아틀레틱 빌바오는 신시즌 라리가 1라운드에서 홈에서 세...
[EFL컵 프리뷰] 선덜랜드 AFC VS 허더즈필드 타운 FC
[EFL컵 프리뷰] 선덜랜드 AFC VS 허더즈필드 타운 FC
[선덜랜드 AFC의 유리한 사건]1.선덜랜드 AFC는 지난 시즌 EFL컵 1라운드에서 탈락했습니다. 선덜랜드 AFC는 새 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에서 뛰고 있습니다. 그리고 선덜...
[엘리테세리엔 프리뷰] 사릅스보르그 08 FF VS 크리스티안순 BK
[엘리테세리엔 프리뷰] 사릅스보르그 08 FF VS 크리스티안순 BK
[사릅스보르그 08 FF의 유리 사건]1. 사릅스보르그 08 FF는 최근 5리그전에서 7골을 넣었습니다.[사릅스보르그 08 FF의 불리 사건]1. 다니엘 칼스바크는 최근 7경기 공...
치어리더 안지현, 비키니+시스루 ‘요염한 뒤태 아찔’
치어리더 안지현, 비키니+시스루 ‘요염한 뒤태 아찔’
치어리더 안지현이 매력 넘치는 근황을 전했다.안지현은 최근 자신의 SNS에 별다른 멘트 없이 이모티콘과 함께 짧은 영상을 공개했다.영상 속 안지현은 녹음이 우거진 숲과 큰 산을 뒤...
출산한 몸매 맞나…손담비, 비키니 사진 공개
출산한 몸매 맞나…손담비, 비키니 사진 공개
가수 겸 배우 손담비가 늘씬한 몸매를 뽐냈다.22일 손담비는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마지막 날 남편이랑 잠깐의 여유와 휴식 너무 즐거웠다. 오늘 담비 손 유튜브 6시 ...
“청순+섹시 둘 다 가능해?” DJ 소다, 해변서 뽐낸 비키니 자태[스타
“청순+섹시 둘 다 가능해?” DJ 소다, 해변서 뽐낸 비키니 자태[스타
DJ 소다가 눈을 뗄 수 없는 비키니 패션으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22일 DJ 소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해변에서 촬영한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 화보를 방불케 하는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