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텀 33득점' 보스턴, PHI에 27점 차 대승
출처:루키|2020-08-20
인쇄


보스턴이 필라델피아에 완승을 거두고 시리즈 2연승을 달렸다.

보스턴 셀틱스는 20일(이하 한국시간) 올랜도 디즈니월드 더 필드 하우스에서 열린 2020 NBA 플레이오프 필라델피아 세븐티식서스와의 1라운드 2차전에서 128-101로 승리했다.

보스턴은 제이슨 테이텀이 3점슛 8개 포함 33득점 5리바운드 5어시스트로 맹활약했다. 켐바 워커와 제일런 브라운도 42득점을 합작하며 팀 승리를 이끌었다.

필라델피아는 조엘 엠비드가 34득점 10리바운드로 더블-더블을 기록했지만, 팀 패배를 막기에는 역부족이었다.

1쿼터 먼저 리드를 잡은 쪽은 오히려 필라델피아였다. 1쿼터에만 15득점을 올린 엠비드가 팀 공격을 이끈 필라델피아는 조쉬 리차드슨과 셰이크 밀튼의 지원사격에 힘입어 먼저 앞서나갔다. 그렇게 보스턴은 27-33으로 뒤진 채 1쿼터를 마쳤다.

보스턴은 2쿼터부터 본격적으로 힘을 내기 시작했다. 에네스 칸터와 브래드 와나메이커의 골밑 공략으로 순식간에 역전에 성공한 보스턴은 마커스 스마트와 워커까지 득점에 가세하며 조금씩 격차를 벌려나갔다. 그렇게 65-57로 전반 종료.

3쿼터에도 보스턴의 기세는 꺾일 줄을 몰랐다. 필라델피아가 공격 전개에 어려움을 겪는 사이 보스턴은 테이텀과 브라운의 득점포를 앞세워 필라델피아의 수비를 공략했다. 이어 3쿼터 후반 로미오 랭포드와 테이텀의 연속 3점슛으로 필라델피아 벤치에 찬물을 끼얹었다. 그렇게 보스턴이 98-75로 크게 앞선 채 3쿼터가 끝났다.

4쿼터 시작과 함께 칸터의 골밑 득점으로 100점 고지를 밟은 보스턴은 테이텀의 점퍼와 3점슛으로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필라델피아는 엠비드가 분전했지만, 좀처럼 간격을 좁히지 못했다. 4쿼터 중반부터는 가비지 타임으로 시간이 흘러갔고, 그렇게 보스턴이 승리를 챙기며 경기를 마무리했다.

  • 축구
  • 야구
  • 기타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프리뷰] RCD 마요르카 VS CA 오사수나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프리뷰] RCD 마요르카 VS CA 오사수나
[RCD 마요르카의 유리한 사건]1.RCD 마요르카는 현재 랭킹순위에서 승점 12점으로 16위에 있지만 18우팀(강등권)보다 승점 1점차로 앞서 있습니다. RCD 마요르카는 강등권...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프리뷰] FC 바르셀로나 VS 알라베스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프리뷰] FC 바르셀로나 VS 알라베스
[FC 바르셀로나의 유리한 사건]1.FC 바르셀로나는 요즘 컨디션이 좋아서 홈 4연승을 질주했습니다.2.FC 바르셀로나는 최근 리그 홈 8경기에서 매경기 적어도 2득점을 터뜨렸습니...
[EFL 챔피언십 프리뷰] 포츠머스 FC VS 브리스톨 시티 FC
[EFL 챔피언십 프리뷰] 포츠머스 FC VS 브리스톨 시티 FC
[브리스톨 시티 FC의 유리한 사건]1.브리스톨 시티 FC는 현재 랭킹순위에서 승점 26점으로 7위에 있지만 6위팀(승격 플레이오프)보다 승점 1점차로 뒤쳐져 있습니다. 브리스톨 ...
소유, 한 뼘 비키니 버거운 볼륨감…흘러 넘치겠네
소유, 한 뼘 비키니 버거운 볼륨감…흘러 넘치겠네
가수 소유가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하며 눈길을 끌었다.이날 소유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된 사진 속에는 휴양지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부터 감각적인...
'환승연애' 이나연, 휴양지 파격 비키니에 팬들 깜짝…"사진 조금 더 올려도 되죠?"
'환승연애' 이나연, 휴양지 파격 비키니에 팬들 깜짝…
'환승연애' 출연자로 얼굴을 알린 아나운서 겸 방송인 이나연이 휴양지에서의 여유로운 근황을 전했다.이나연은 지난 25일 자신의 SNS에 "2시간 거리인데 수영복을 입을 수 있는 날...
EXID 엘리, 파격 "1일 1비키니"…괜한 자신감 아니네
EXID 엘리, 파격
EXID 엘리(LE)가 비키니 자태를 공개했다.EXID 엘리는 26일 자신의 계정에 "1일 1비키니"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에는 휴양지를 찾은 듯한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