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상 재발' 아데토쿤보, 4차전서 11분 뛰고 아웃
출처:점프볼|2020-09-07
인쇄




아데토쿤보가 코트를 떠났다.

7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올랜도 디즈니월드에 위치한 어드벤트헬스 아레나에서는 밀워키 벅스와 마이애미 히트의 2020 NBA 플레이오프 2라운드 4차전이 열렸다.

밀워키는 앞선 3경기를 모두 내주며 벼랑 끝에 몰려 있다. 설상가상으로 에이스 야니스 아데토쿤보가 3차전 경기 도중 발목 부상을 당해 4차전 출전이 불투명했던 상황. 그나마 다행히도 아데토쿤보는 부상을 털고 이날 경기 출전 소식을 알렸다.

우려했던 것과는 달리 아데토쿤보의 컨디션은 매우 좋았다. 그는 1쿼터에만 3점슛 1개 포함 15득점을 기록하며 팀 공격을 이끌었다. 밀워키는 1쿼터를 22-31로 뒤졌지만 아데토쿤보의 활약 속에 추격 발판을 마련했다.

그러나 2쿼터 초반 최악의 상황이 벌어졌다. 아데토쿤보가 부상을 입고 쓰러진 것. 에릭 블레드소와 픽-앤-롤을 시도한 아데토쿤보는 페인트 존으로 진입하는 과정에서 안드레 이궈달라와 부딪히며 오른쪽 발목이 꺾이고 말았다.

하필이면 3차전 다친 부위였다. 발목을 부여잡고 쓰러진 아데토쿤보는 크게 비명을 지르며 고통을 호소했고, 결국 구단 스태프의 부축을 받으며 라커룸으로 향했다.

이후 ESPN은 아데토쿤보가 오른쪽 발목 부상을 입었으며, 이날 경기에 돌아오지 못할 것이라고 보도했다. 현지 방송을 통해서는 라커룸으로 향하는 아데토쿤보가 얼굴을 감싸며 절망하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다.

가뜩이나 다른 대안이 없는 밀워키 입장에서는 최악의 상황을 맞이했다. 4쿼터가 진행되고 있는 현재 밀워키는 92-96으로 뒤져 있다. 이날 경기마저 내준다면 이번 시즌을 마감하게 된다. 마지막 쿼터에서 크리스 미들턴과 블레드소 등 나머지 주축 선수들이 더욱 힘을 내줘야 하는 상황이다.
  • 축구
  • 야구
  • 기타
[UEFA 유로파리그 프리뷰] FC 레드불 잘츠부르크 VS FC 바젤
[UEFA 유로파리그 프리뷰] FC 레드불 잘츠부르크 VS FC 바젤
[FC 레드불 잘츠부르크의 유리한 사건]1. FC 레드불 잘츠부르크는 최근 3경기가 다 핸디승을 얻어서 핸디 추세가 좋습니다.[FC 레드불 잘츠부르크의 중립한 사건]1. FC 레드...
[UEFA 유로파리그 프리뷰] PAOK FC VS 레알 베티스
[UEFA 유로파리그 프리뷰] PAOK FC VS 레알 베티스
[PAOK FC의 유리한 사건]1. 지난 경기에서 PAOK FC의 젊은 미드필더 디미트리오스 차치디스가 2도움을 기록하며 팀의 홈 승리에 결정적인 역할을 했습니다. 그의 개인 기량...
[UEFA 유로파리그 프리뷰] 셀타 비고 VS 릴 OSC
[UEFA 유로파리그 프리뷰] 셀타 비고 VS 릴 OSC
[셀타 비고의 유리한 사건]1.셀타 비고는 며칠 전 라요 바예카노와 홈에서 3:0 승리를 챙기며 6경기 무패행진(4승2무, 3연승 중)을 이어갔습니다.2.셀타 비고는 최근 홈 4경...
맹승지, 완벽 S라인 몸매 돋보이는 수영복 추천…뭘 입어도 잘 어울려
맹승지, 완벽 S라인 몸매 돋보이는 수영복 추천…뭘 입어도 잘 어울려
맹승지가 수영복 자태를 뽐냈다.지난 20일 맹승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무엇이든 물어보세요'를 진행했다.이를 본 한 네티즌은 수영복 브랜드를 추천해달라는 요청을 했고...
이재시. 유카타 입고 청초美 폭발 "너무 행복했던 삿포로 여행"
'이동국 딸' 이재시. 유카타 입고 청초美 폭발
이재시가 청초한 미모를 자랑했다.지난 20일 이재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너무 행복했던 삿포로 여행"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사진 속 이재시는 눈이 내린 료칸...
오정연, 꾸준한 관리로 완성한 몸매였네 "추운겨울에도 운동하라는 계시"
오정연, 꾸준한 관리로 완성한 몸매였네
오정연이 꾸준한 관리 중인 근황을 전했다.지난 20일 오정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옴마나"라며 "작년 여름 3주 정도 했다 겨울 되어 다시 시작한 F45"라며 "단 45분 동안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