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키치, 플라핑이 너무 많다" 패트릭 베벌리의 도발
출처:점프볼|2020-09-09
인쇄


패트릭 베벌리(클리퍼스)와 니콜라 요키치(덴버) 간의 장외설전이 뜨겁다.

지난 8일(이하 한국 시간) 올랜도 디즈니월드에 위치한 어드벤트헬스 아레나에서는 2020 NBA 플레이오프 LA 클리퍼스와 덴버 너게츠의 2라운드 3차전이 열렸다. 결과는 클리퍼스의 113-107 승리. 이날 승리로 클리퍼스는 시리즈 전적 2승 1패의 우위를 점하게 됐다.

클리퍼스는 폴 조지가 3점슛 5개 포함 32득점 4리바운드 4어시스트 2스틸을 기록하며 팀 승리를 이끌었다. 카와이 레너드도 23득점 14리바운드 6어시스트로 더블-더블로 다방면에서 활약했다.

덴버는 니콜라 요키치가 3점슛 3개 포함 32득점 12리바운드 8어시스트로 더블-더블을 기록했지만, 팀 패배를 막지는 못했다.

문제는 베벌리의 인터뷰였다.

클리퍼스의 베벌리는 경기 후 인터뷰에서 요키치를 막기 힘든 이유를 묻는 취재진의 질문에 "요키치는 돈치치처럼 팔을 과도하게 사용해 파울을 얻어낸다. 또 그는 플라핑이 너무 많다. 심판이 제대로 된 콜을 할 수가 없다"고 말했다. 그런데 정작 베벌리 자신은 그간 플라핑 논란이 계속해 따라다녔다. 이에 대부분의 팬들은 베벌리가 할 말은 아니라고 거세게 비난했다.



그러자 요키치 역시 가만있지 않았다. 베벌리의 발언을 전해들은 요키치는 "클리퍼스는 26개의 자유투를 얻었다. 그에 반해 우린 10개 밖에 얻지 못했다. 이를 알고도 그런 말이 나오냐? 나는 심판에게 파울이라는 것을 어필하려 했을 뿐이다"라며 반박했다.

마이크 말론 덴버 감독도 요키치를 옹호하고 나섰다. 말론 감독은 강한 어조로 불쾌감을 드러냈다.

그는 "나는 베벌리의 말을 듣고 싶지도 않다. 만약 카와이 레너드가 그런 말을 했다면 들었을 수도 있다. 왜냐하면 레너드는 훌륭한 선수이기 때문이다"라면서 "하지만 기록지를 보면 알 수 있지 않나. 클리퍼스는 26개의 자유투를 쐈고, 우리는 10개 밖에 쏘지 못했다"고 전했다.

이러한 베벌리와 요키치의 날 선 신경전은 시리즈의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양 팀은 남은 시리즈에서 최소 두 차례 더 맞대결을 갖게 된다. 이런 가운데 3차전은 10일 오전 같은 장소에서 펼쳐진다.

  • 축구
  • 야구
  • 기타
[UEFA 유로파리그 프리뷰] FC 레드불 잘츠부르크 VS FC 바젤
[UEFA 유로파리그 프리뷰] FC 레드불 잘츠부르크 VS FC 바젤
[FC 레드불 잘츠부르크의 유리한 사건]1. FC 레드불 잘츠부르크는 최근 3경기가 다 핸디승을 얻어서 핸디 추세가 좋습니다.[FC 레드불 잘츠부르크의 중립한 사건]1. FC 레드...
[UEFA 유로파리그 프리뷰] PAOK FC VS 레알 베티스
[UEFA 유로파리그 프리뷰] PAOK FC VS 레알 베티스
[PAOK FC의 유리한 사건]1. 지난 경기에서 PAOK FC의 젊은 미드필더 디미트리오스 차치디스가 2도움을 기록하며 팀의 홈 승리에 결정적인 역할을 했습니다. 그의 개인 기량...
[UEFA 유로파리그 프리뷰] 셀타 비고 VS 릴 OSC
[UEFA 유로파리그 프리뷰] 셀타 비고 VS 릴 OSC
[셀타 비고의 유리한 사건]1.셀타 비고는 며칠 전 라요 바예카노와 홈에서 3:0 승리를 챙기며 6경기 무패행진(4승2무, 3연승 중)을 이어갔습니다.2.셀타 비고는 최근 홈 4경...
맹승지, 완벽 S라인 몸매 돋보이는 수영복 추천…뭘 입어도 잘 어울려
맹승지, 완벽 S라인 몸매 돋보이는 수영복 추천…뭘 입어도 잘 어울려
맹승지가 수영복 자태를 뽐냈다.지난 20일 맹승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무엇이든 물어보세요'를 진행했다.이를 본 한 네티즌은 수영복 브랜드를 추천해달라는 요청을 했고...
이재시. 유카타 입고 청초美 폭발 "너무 행복했던 삿포로 여행"
'이동국 딸' 이재시. 유카타 입고 청초美 폭발
이재시가 청초한 미모를 자랑했다.지난 20일 이재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너무 행복했던 삿포로 여행"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사진 속 이재시는 눈이 내린 료칸...
오정연, 꾸준한 관리로 완성한 몸매였네 "추운겨울에도 운동하라는 계시"
오정연, 꾸준한 관리로 완성한 몸매였네
오정연이 꾸준한 관리 중인 근황을 전했다.지난 20일 오정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옴마나"라며 "작년 여름 3주 정도 했다 겨울 되어 다시 시작한 F45"라며 "단 45분 동안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