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드롱 퍼펙트게임, ‘설마’하는 사이에 그대로 끝났다 -PBA팀리그
출처:마니아리포트|2020-09-26
인쇄



3이닝 첫 공격. 쿠드롱(웰뱅피닉스)은 타임아웃을 불렀다. 원 뱅크 걸어치기가 가능한 공이었다. 배치는 그다지 어렵지 않았지만 왼쪽 끝에 붙어있어 자세가 불편했다. 시간을 가지고 다시 한 번 살핀 쿠드롱. 가볍게 성공했다. 

3이닝을 시작할 때 스코어는 11-0. 경기는 많이 기울었지만 퍼펙트는 ‘설마’했다. 한 큐에 15연속득점을 할 수는 있지만 현실에선 쉽지 않은 일이기 때문이다. 그런데 일이 터졌다. 

쿠드롱은 1이닝 첫 큐를 뱅크 샷으로 시작하며 4득점, 기선을 잡은 후 2이닝에서 결정타를 날렸다. 왼쪽 코너에 몰려 있는 공을 넣어치기로 2점을 올리고 옆돌리기와 뒤돌려치기를 차례로 성공시켜 5연속 득점했다. 그리고 다섯 번째 샷. 힘 빼고 가볍게 원뱅크 걸어치기를 성공시켜 한꺼번에 7점을 올렸다. 

강민구도 1이닝에 7점은 칠 수 있는 선수. 아직 포기할 단계는 아니었다. 그러나 분위기가 썩 좋지는 않았다. 횡단샷 첫 공격을 2쿠션으로 놓쳤기 때문이었다. 희망은 있지만 다소 몰리는 상화에서의 2이닝. 옆돌리기가 가능했다. 하지만 공이 두껍게 맞았다. 

두께 실패로 점수를 내지 못하면서 뱅크샷이 가능한 배치까지 만들어 주고 말았다. 기회를 놓칠 리 없는 쿠드롱은 가볍게 성공하면서 뒷공까지 살폈다. 원하던 대로 공이 서자 쿠드롱은 옆돌리기와 뒤돌려치기로 순식간에 경기를 마무리했다. 

쿠드롱은 전날 신한알파스전 남자복식과 단식에서 2승을 거두며 초반 부진에서 탈피하는 모습을 보인 후 25일 2020-2021 PBA팀리그 2라운드 5일째(빛마루 방송지원센터) 블루원 엔젤스와의 마지막 경기 3세트 남단식 경기를 대회 첫 퍼펙트로 마무리, 강민구를 허망하게 만들었다.
  • 축구
  • 야구
  • 농구
[세리에 A 프리뷰] AC 피사 1909 VS 코모 1907
[세리에 A 프리뷰] AC 피사 1909 VS 코모 1907
[AC 피사 1909의 유리 사건]1. 양 팀은 총 10번 만났으며, AC 피사 1909가 4승5무1패의 기록으로 우위를 점하고 있습니다.[중립 사건]1. AC 피사 1909는 지...
[타사 다 리가 프리뷰] 스포르팅 CP VS 비토리아 SC
[타사 다 리가 프리뷰] 스포르팅 CP VS 비토리아 SC
[스포르팅 CP의 유리한 사건]1. 이번 경기는 준결승전이며, 두 팀 모두 결승 진출을 위해 치열한 접전을 펼칠 것입니다. 그들의 동기부여는 의심할 여지가 없습니다.2. 루이스 수...
[AFC U-23 아시안컵 프리뷰] 사우디아라비아 (U23) VS 키르기스스탄 (U23)
[AFC U-23 아시안컵 프리뷰] 사우디아라비아 (U23) VS 키르기스스탄 (U23)
[사우디아라비아 (U23)의 유리한 사건]1. 이번 경기는 조별 리그 첫 경기이며, 개최국 사우디아라비아 (U23)는 승리하여 좋은 출발을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그들의...
김지연, 이렇게 글래머러스했나…빨간실 손에 감고 아찔+강렬 자태
김지연, 이렇게 글래머러스했나…빨간실 손에 감고 아찔+강렬 자태
배우 김지연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최근 소속사 킹콩 바이 스타쉽은 공식 인스타그램에 '김지연 팬미팅 인 상하이'라며 "우리의 인연을 이어주는 Special Behind"라는 ...
15기 순자, 46kg 공개하며 글래머러스 비키니 몸매 "예쁜 척 좀 많이"
15기 순자, 46kg 공개하며 글래머러스 비키니 몸매
'나는솔로' 15기 순자가 비키니를 입고 즐긴 시간을 공개했다.3일 15기 순자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예쁜척 좀 많이 재수없지만, 제가 나름의 좋은 자극이 되길 바라며. 공주들은...
서민주, 보일까 너무 아슬아슬해…해외 영화제 수상 영예
'미코 출신' 서민주, 보일까 너무 아슬아슬해…해외 영화제 수상 영예
'제57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미 출신 배우 서민주가 태국에서 진행된 'Thailand Headlines Person of the Year Awards 2025'에서 수상의 영예...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