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섯 번 만에 하빕과 퍼거슨의 대결이 성사될까? 화이트 대표, "소행성이 지구에 충돌하지 않는 한 성사시키겠다!"
출처:스포츠서울|2020-10-06
인쇄




기인한 운명으로 다섯 차례나 성사되지 못한 UFC 라이트급 챔피언 하빕 누르마고메도프(32)와 토니 퍼거슨(36)의 대결이 이루어질까?

최근 UFC 데이나 화이트 대표는 스포츠 일러스트레이티드와 가진 인터뷰에서 “하빕과 퍼거슨의 대결을 많은 팬들이 원하고 있기 때문에 성사시키도록 하겠다”는 청신호를 보냈다.

하빕과 퍼거슨은 이전에 다섯 차례나 부킹이 이루어졌지만 번번이 부상과 천재지변 등으로 취소되는 기이함을 겪은 바 있다.

4차례는 모두 부상으로 취소됐었다. 퍼거슨의 무릎부상, 하빕의 손목 부상 등으로 취소됐었다. 또한 올해 4월에 열렸던 UFC 249에서 하빕과 퍼거슨은 타이틀전을 치를 예정이었지만 전세계를 휩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전격적으로 취소돼 팬들을 경악시켰다.

팬들은 두선수의 대결이 다섯 차례나 모두 취소된 것에 대해 ‘저주’라는 표현까지 써가며 안타까움을 나타냈었다.

화이트 대표는 “UFC 254에서 하빕이 저스틴 개이치에게 승리하면 퍼거슨과의 대결은 급물살을 탈 수 있다”며 두 사람의 매치에 큰 관심을 가지고 있음을 나타냈다.

하빕은 오는 25일 중동 아랍에미리트 아부다비 파이트 아일랜드에서 저스틴 개이치와 라이트급 통합 타이틀전을 치를 예정이다.

여섯 번째 부킹에 대비하고 있는 화이트 대표는 “이번 대결은 꼭 성사시키고 싶다. 소행성이 지구에 충돌하지 않는 한 팬들을 위해서라도 매듭을 짓고 싶다”며 강한 의욕을 보였다.

토니 퍼거슨은 하빕이 나서는 UFC254에서 더스틴 포이리에와 맞붙을 예정이었지만 포이리에와 UFC가 파이트머니 분쟁을 겪으며 대결이 취소됐었다.

두 선수의 부상에 이어 코로나 팬데믹까지, 두 선수의 대결에 발목을 잡았던 기이함에 소행성 충돌이 더해질지 궁금증을 낳고 있다.
  • 축구
  • 야구
  • 농구
[EPL 프리뷰] 맨체스터 시티 VS 첼시 FC
[EPL 프리뷰] 맨체스터 시티 VS 첼시 FC
[맨체스터 시티의 유리한 사건]1. 맨체스터 시티는 현재 41점을 기록하며 리그 순위표에서 2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아스날 FC에 4점 뒤처져 있습니다. 그들의 마지막 경기는 선덜...
[프랑스 리그 1 프리뷰] 올림피크 마르세유 VS FC 낭트
[프랑스 리그 1 프리뷰] 올림피크 마르세유 VS FC 낭트
[올림피크 마르세유의 유리한 사건]1.올림피크 마르세유는 현재 10승2무4패 승점 32점으로 3위에 있지만 1위팀보다 승점 8점차로 뒤쳐져 있습니다. 올림피크 마르세유는 이날에 지...
[이탈리아 세리에 A 프리뷰] ACF 피오렌티나 VS US 크레모네세
[이탈리아 세리에 A 프리뷰] ACF 피오렌티나 VS US 크레모네세
[ACF 피오렌티나의 유리한 사건]1.ACF 피오렌티나는 현재 1승6무10패 승점 9점으로 20위에 있습니다. ACF 피오렌티나는 이날에 지리적 우위를 점합니다. ACF 피오렌티나...
레드벨벳 슬기, 아찔한 바디수트…잘록한 허리+깊은 고혹미
레드벨벳 슬기, 아찔한 바디수트…잘록한 허리+깊은 고혹미
레드벨벳 슬기가 독보적인 분위기를 증명했다. 레이스 소재의 바디수트를 착용한 채 고급스러움과 관능미를 동시에 선보였다.슬기는 1일 SNS를 통해 공개한 사진에서 수영복을 연상케 하...
이 추위에? 김나연 치어리더, 핫한 비키니 자태로 시선집중
이 추위에? 김나연 치어리더, 핫한 비키니 자태로 시선집중
치어리더 김나연이 한겨울 추위 속에서도 비키니 차림으로 스파를 즐기는 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김나연은 28일 자신의 SNS에 "다시는 이런 날씨에 스파 하지 않겠습니다"라는 ...
‘윤정수♥’ 원진서, 허니문서 대방출한 ‘S라인’…독보적 피지컬
‘윤정수♥’ 원진서, 허니문서 대방출한 ‘S라인’…독보적 피지컬
방송인 윤정수의 아내 원진서가 발리에서 보낸 달콤한 신혼여행의 추억을 공유하며 팬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원진서는 27 자신의 SNS를 통해 “시리게 추운 날 다시 꺼내보는 눈부시...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