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그리거와 싸울래요"…구독자 2000만 유튜버 도발
출처:스포티비뉴스|2020-11-30
인쇄


구독자 2020만을 보유한 메가 유튜버 제이크 폴(23)이 미국프로농구(NBA) 출신 네이트 로빈슨(36, 이상 미국)과 스페셜 복싱 매치에서 웃었다.




한 수 위 기량을 자랑하며 2라운드 KO승을 거뒀다. 스튜디오가 아닌 링 위에서 포효한 폴은 뜬금없이 코너 맥그리거(32, 아일랜드)를 호출했다.

"맥그리거와 복싱으로 겨루고 싶다. 난 이제 겨우 스물세 살이다. (헤비급 챔피언) 디온테이 와일더도 스물한 살에 복싱을 시작하지 않았나. 안될 게 없다"며 큰소리쳤다.

폴은 29일(한국 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스테이플스 센터에서 열린 로빈슨과 크루저급 경기에서 2라운드 1분 35초 KO로 이겼다.

‘핵주먹‘ 마이크 타이슨(54)과 ‘변칙 복싱 일인자‘ 로이 존스 주니어(51) 레전드 매치에 앞서 대회 코메인이벤트로 열린 경기.

폴은 로빈슨을 3차례나 다운시키는 등 인상적인 경기력으로 팬들 눈길을 사로잡았다. 피니시도 완벽했다. 주먹을 뻗고 전진 스텝 밟는 로빈슨에게 환상적인 카운터를 꽂아 승리를 매조지했다.

현역 시절 NBA 최정상급 운동능력을 자랑하던 ‘왕년의 덩크왕‘은 고목나무 쓰러지듯 정신을 잃고 쓰러졌다. 말 그대로 고꾸라졌다.

적을 녹다운시킨 폴은 기세등등했다. 복싱할 땐 냉정하더니 기자회견장에선 세상 무서울 거 없는 20대 초반 청년이었다.

"지난 1년간 엉덩이를 집중 단련했다"는 농담으로 입을 뗀 폴은 "난 복싱을 진지하게 생각한다. 싸우고 싶은 상대가 한 트럭"이라며 갑자기 프로 파이터 이름을 쭉 나열했다.

"가장 원하는 건 맥그리거다. (맥그리거 주짓수 코치) 딜론 데니스(27, 미국)도 탐난다. 둘 다 충분히 KO시킬 수 있다"며 히죽히죽 웃었다.

현재 로스앤젤레스에서 거주하는 폴은 복싱 겸업이 꿈이라고 밝혔다. 다만 서두를 생각은 없다. 천천히 제 속도로, 한걸음 한걸음 목표에 다다르겠다고 강조했다.

"스포츠계에 되도록 오래 몸담고 싶다. 난 스포츠를 사랑한다. 안될 이유가 있는가."

"복서라는 꿈을 이루기 위해 많은 걸 감내할 용의가 있다. 난 이제 겨우 23살이다. 와일더도 21살에 복싱을 시작하지 않았나. 내 앞날은 창창하다. 이제 막 인생 1막을 열었다. 가끔 터무니없는 말을 할 때도 있지만 그래도 늘 행동으로 그 말을 지키려 노력해 왔다."

마지막 말이 걸작이었다. "행동은 말보다 소리가 더 크다(Actions speak louder than words)"를 외치며 인터뷰를 마무리했다. 꿈이 많아보였다.
  • 축구
  • 야구
  • 농구
[국제 친선경기 프리뷰] 베트남 (U22) VS 한국 (U22)
[국제 친선경기 프리뷰] 베트남 (U22) VS 한국 (U22)
[베트남 (U22)의 유리 사건]1.베트남은 체격적 충돌에 의존하는 팀이 아니라, 상대의 실수를 놓치지 않고 공격 기회를 만드는 데 능합니다. 중국을 상대로 한 1차전 승리에서도 ...
[AFC 아시안컵 프리뷰] 아프가니스탄 VS 미얀마
[AFC 아시안컵 프리뷰] 아프가니스탄 VS 미얀마
[아프가니스탄의 유리 사건]1. 오미드 포팔자이는 이전에 미얀마전에서 1골을 기록했습니다.2. 아프가니스탄은 최근 홈 5경기에서 4골을 잃었습니다. 한편, 미얀마는 최근 원정 5경...
[쿠프 드 프랑스 프리뷰] US 불로뉴 VS USL 됭케르크
[쿠프 드 프랑스 프리뷰] US 불로뉴 VS USL 됭케르크
[불로뉴의 유리 사건]1. 불로뉴는 최근 2경기에서 연속 핸디승을 거뒀습니다.[불로뉴의 불리 사건]1. 불로뉴는 최근 5경기가 이긴 적이 없습니다. 팀은 최근의 컨디션이 안 좋습니...
김현영, 원피스 속 '꽉 낀' 가슴골 노출… "사이즈가 독보적이네"
김현영, 원피스 속 '꽉 낀' 가슴골 노출…
치어리더 김현영이 독복적인 몸매를 자랑했다.15일 김현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근황이 담긴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김현영은 한 행사에 참석한 모습이다. 그...
“빛에 머문 시선”…맹승지, 부드러운 오후→대조적 관능미 발산
“빛에 머문 시선”…맹승지, 부드러운 오후→대조적 관능미 발산
늦가을의 햇살이 벽을 따라 천천히 미끄러진다. 부드러운 음영이 실내 공간을 감쌌고, 그 한가운데 맹승지의 존재가 조용히 빛을 머금었다. 단정하게 묶은 머리와 차분한 눈빛, 슬쩍 미...
“여전히 늘씬” 제이제이…‘화끈’ 비키니 비결은 ‘이 습관’ 덕분?
“여전히 늘씬” 제이제이…‘화끈’ 비키니 비결은 ‘이 습관’ 덕분?
운동 인플루언서 제이제이가 화끈한 비키니 자태를 뽐냈다.최근 제이제이는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힐링하고 왔어요”라는 글과 함께 11월에도 물놀이를 즐기는 사진을 올렸다. 탄탄한 몸매...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