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서 성희롱 당한 BJ 감동란, '82년생 김지영' 읽고 쓴 글 화제! ”딱 그 수준”
출처:일간스포츠|2021-01-21
인쇄




BJ 겸 유튜버 ‘감동란(김소은)‘이 식당에서 이른바 ‘성희롱 뒷담화‘ 피해를 당한 가운데, 그가 과거 남긴 글이 뒤늦게 주목받고 있다.

BJ 감동란은 최근 한 단골 식당에서 약 10만 원치 메뉴를 주문해 먹방을 했고, 도중에 잠시 화장실에 갔다. 하지만 이때 식당 직원들끼리 쑥덕거리며 BJ 감동란을 욕해 충격을 안겨줬다.

식당 직원들이 험담한 내용들이 BJ 감동란이 촬영한 유튜브 콘텐츠에 모조리 다 녹음돼 있었던 것. 이들은 BJ 감동란의 옷차림과 몸매를 험담하는 것은 물론, 욕설도 했다.

이러한 가운데 BJ‘감동란이 과거 작성한 것으로 추정되는 게시글이 각종 커뮤니티에 올라와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해당 게시글은 ‘82년생 김지영‘ 책을 읽고 소감을 적은 내용들이었다.

BJ 감동란은 게시글에서 "논란의 ‘82년생 김지영‘인가 뭔가 하는 책을 오늘 읽어봤다. 내가 책을 읽고 느낀 바로는 얼마나 형편 없는 남자를 만나 결혼을 해야 이리도 형편 없는 인생을 사는가 였는데, 형편 없는 남자는 만나는 이유는 간단하다. 본인이 딱 그 수준이기 때문"이라는 생각을 담았다.

이어 BJ 감동란은 "그래놓고 사회가 잘못 되었니, 여자로 태어난 것이 죄이니, 하소연을 하는 것으로밖에 나는 안 보인다. 결혼 후의 삶이 여자로서 저리도 비참한게 당연한 거라면 그냥 안 하면 된다. 뭣하러 지지리 궁상이라며 욕을 하면서 굳이 시댁이랑 남편 수발을 들고 있는가? 육아가 힘들고 싫으면 애를 안 낳으면 된다"고 주장했다.

BJ 감동란은 "비전도 없고 월급도 쥐꼬리만한 회사에서 노예처럼 일하는 건 싫으니까 결혼해서 남편한테 돈 버는 거 책임전가하고 집에서 애나 키우고 집안 일 하며 살려는 걸 목표로 해왔잖아. 그런데 생각만큼 결혼 상대가 돈 많은 사람이 아니었고, 생각만큼 유복한 결혼 생활이 아니었고, 생각했던 것과 다르게 맞벌이까지 해야하는 상황이 오니까 짜증이 나서 불평하는 거 아니야"라고 이야기했다.

해당 글은 페미니스트이 주장하는 내용들과는 반대되는 의견으로, 남성 이용자들의 열띤 지지를 받았다.

  • 야구
  • 축구
  • 농구
'답은 이미 나와 있다!' 롯데? 눈앞 성적보다 뎁스 강화가 급선무, KIA, 삼성도 마찬가지...LG 벤치마킹해야
2픽 출신 10년차 베테랑, 여전한 자신감?
프로야구 2025 시즌, 롯데, KIA, 삼성은 모두 '성적보다는 구조적 한계'라는 뼈아픈 진실 앞에 서 있다. 시즌 성적이 잠깐 오르락내리락한다고 해서 팬심을 달랠 수 있는 수준...
‘9월 9타수 무안타’ 배지환, 결국 8일 만에 다시 마이너리그로
‘노비츠키 형, 해냈습니다’ 독일, ‘MVP’ 슈로더 앞세워 센군의 튀르키예 꺾고 우승…32년 만에 이룬 유럽 정복
배지환(26·피츠버그)이 결국 마이너리그행 통보를 다시 받았다.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피츠버그는 16일 외야수 배지환의 계약을 마이너리그 트리플A 인디애나폴리스 인디언스로...
‘3G 연속 QS’ 글래스노우, LAD가 원하던 모습 ‘팀 2연승’
[25유로바스켓] ‘폭풍 성장세’ 언터쳐블 센군, 튀르키예 첫 우승 이끌며 MVP 수상할까?
최근 허리 부상으로 구단과 팬을 모두 긴장시킨 타일러 글래스노우(32, LA 다저스)가 복귀 후 3경기 연속 호투로 날아 올랐다.LA 다저스는 15일(이하 한국시각) 미국 캘리포니...
헤이즈, 등 시원하게 드러낸 수영복 사진 공개 팬들 열광
헤이즈, 등 시원하게 드러낸 수영복 사진 공개 팬들 열광
가수 헤이즈가 시원한 여름 휴가 패션으로 파격 변신을 선보여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헤이즈는 지난 14일 자신의 소셜 미디어 계정에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그는 "물과 나 ...
김희정, 스카프 두장으로 완성한 아찔 비키니...몸매가 다 했네
김희정, 스카프 두장으로 완성한 아찔 비키니...몸매가 다 했네
배우 김희정이 일상을 공유했다.15일 김희정은 자신의 SNS에 푸켓에서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에는 스카프로 완성한 비키니를 입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김희정의 모습이 ...
"시간이 멈췄나"...이가령, 노란빛 비키니로 증명한 존재감
노란빛이 수면 위로 번졌다. 14일, 이가령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남긴 짧은 한 마디“그러치~”는 한 장의 사진을 더 선명하게 했다.노란색 비키니, 물기 어린 햇살, 그리고 카메라...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