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사이영상 투수 영입’ 다저스, 올스타 3루수 밀워키로 떠나보내나
출처:OSEN|2021-02-09
인쇄




LA 다저스와 FA 저스틴 터너(37)는 다시 함께 할 수 있을까.

사이영상 투수 트레버 바우어를 영입하는데 1억 200만 달러를 투자한 다저스가 터너는 다른 팀으로 떠나 보낼 가능성이 제기됐다.

터너는 2014년 20대 후반 나이에 다저스와 스플릿 계약을 맺은 후 대기만성으로 성공했다. 2016년에는 151경기 27홈런 90타점을 기록했고, 2017년에는 올스타 3루수로 선정됐다. 다저스에서 7시즌을 뛰며 타율 3할2리 116홈런 406타점 OPS .886을 기록했다. 지난해 월드시리즈 우승을 차지한 후 FA가 됐다.

밀워키 브루어스는 터너에 관심을 갖고 있는 팀들 중 하나다. 팬사이디드의 로버트 머레이는 8일(이하 한국시간) “밀워키가 콜튼 웡을 영입한 이후에도 여전히 터너에 관심을 갖고 있다”고 전했다.

MLB트레이드루머스는 8일 “밀워키는 올 시즌 팀 연봉으로 9200만 달러에 약간 못 미치는 것으로 예상된다. 지난해 밀워키는 1억 200만 달러 팀 연봉이었는데, 밀워키가 터너에 연평균 1300만 달러의 계약을 제안한다면 훨씬 초과되는 것은 아니다”라며 밀워키가 터너를 영입할 만한 재정적 여유는 있다고 전망했다.

또 매체는 “밀워키는 시즌 전이나 도중에 초과하는 팀 연봉의 여유를 만들기 위해 트레이드를 할 수도 있다”고 덧붙였다.

다저스가 터너를 영입할 최적의 팀으로 여겨지고 있지만, 바우어에 앞으로 2년 동안 4000만 달러와 4500만 달러 연봉을 투자하면서 터너까지 거액 계약을 한다면 사치세 한도를 상당히 넘어설 수 있다. 

터너는 FA 자격을 얻고서 4년 장기 계약을 원하면서 거취가 정해지지 않고 있다. 다저스는 터너의 나이를 고려해 2년 정도 단기 계약을 바라고 있다. 이 밖에 토론토 블루제이스를 비롯한 몇몇 팀이 터너에 관심을 드러내고 있다.

MLB트레이드루머스는 “밀워키가 다저스나 토론토와의 경쟁에서 터너를 영입할 가능성이 없다고 볼 수는 없다”고 예상했다.
  • 축구
  • 농구
  • 기타
[천황배 프리뷰] FC 마치다 젤비아 VS 비셀 고베
[천황배 프리뷰] FC 마치다 젤비아 VS 비셀 고베
[FC 마치다 젤비아의 유리한 사건]1. FC 마치다 젤비아는 이번 시즌 천황배 전일본 축구선수권대회의 다크 호스로 첫 결승에 진출하며 매우 강한 의지를 보이고 있습니다. 강력한 ...
[프랑스 리그 1 프리뷰] OGC 니스 VS 올림피크 마르세유
[프랑스 리그 1 프리뷰] OGC 니스 VS 올림피크 마르세유
[OGC 니스의 유리한 사건]1. OGC 니스는 현재 리그 9위에 랭크되어 있으며, 여전히 순위를 끌어올리고 유럽 축구 진출권을 다투기 위해 싸워야 합니다. 이번 경기에서 강력한 ...
[K리그1 프리뷰] FC 서울 VS 김천 상무 FC
[K리그1 프리뷰] FC 서울 VS 김천 상무 FC
[FC 서울의 유리한 사건]1. FC 서울 공격수 제시 린가드가 현재 9골로 득점 순위 15위에 올라 있습니다. 최근 3경기에서 2골을 기록하며 개인 기량이 인정받을 만합니다.2....
“발레리나인 줄” 프리지아, 우아함 가득한 발레코어룩
“발레리나인 줄” 프리지아, 우아함 가득한 발레코어룩
유튜버 겸 인플루언서 프리지아(본명 송지아)가 발레 연습 현장을 담은 근황을 공개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프리지아는 19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것저것 모음. 담주는 크리스마...
치어리더 김현영, 원피스 핏 무슨 일? ‘볼륨감에 끈 끊어질 듯’
치어리더 김현영, 원피스 핏 무슨 일? ‘볼륨감에 끈 끊어질 듯’
치어리더 김현영이 대만의 한 브랜드 행사에 참석해 아름다운 미모와 몸매를 뽐냈다.김현영은 최근 자신의 SNS에 “오늘 신야에 와준 친구들 고마워요.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는 글...
한소희, 시스루 속 타투까지 관능적...‘갓벽 비주얼’
한소희, 시스루 속 타투까지 관능적...‘갓벽 비주얼’
배우 한소희가 근황을 전하며 다시 한 번 독보적인 비주얼을 입증했다.한소희는 18일 오후 자신의 SNS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소희는 화이트 튤 드레스부터...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